티스토리 뷰

것 같다. 왜냐면 난 항상 들떠있으니까! 생일이니까 먹고 싶은거 먹고 좀 쉬었다가 하고 생일인 걸 좀 티 좀 내고 촛불도 불고 할 생각이다. 일단 생일도 생일인데 계속해서 앨범 작업을 하고 있다 요즘에. 앨범 작업을 해서 빨리 우리 팬 분들 앞에 나가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고 있다.





질릴 지경이다. 방탄소년단 팬들이 하루에 방탄소년단 관련 영상을 평균 얼마나 보는지 설문조사한 결과를 본 적이 있다. 눈을 의심했다. 하루 평균 5시간이라는 것이다. 말도 안되는 결과를 의심했지만 지금 내 현생이 망했으므로 저 조사 정확하다는 생각이 든다. 지금 하루종일 눈 떠 있으면 방탄 영상 틀어놓는데 줄지



한 적 없는데.. 이번 크리스마스송은 내가 직접 가사를 다 써서 올리는거라 좋은 반응이 있을지 잘 모르겠다. 하나님 부처님 예수님! 아 좋은 반응이 있었으면 좋겠다. 처음으로 가사를 써봤는데 이렇게 어려운 일을, 솔직히 형들은 마음만 먹고 쓰면 하루에도 세네곡씩은 쓸 수 있다고 들었는데, 그렇게 쭉 해오고 있었고.. 어떻게 하는 지 잘 모르겠다. 나는



발매했을 때 뮤직비디오 상영회를 했는데, 팬들이 민찬이의 편집 실력이 늘었다고 칭찬을 하더라. 그게 뿌듯했다. -멤버들이 꾸준히 곡을 작업 중인데 영감은 어디에서 얻나. 앞으로 선보이고 싶은 노래도 있나. ▶(계현) 드라마나 영화를 보고 '이런 분위기의 노래를 만들어볼까' 하며 아이디어를 얻는다. 주제를 던지면 다들 그에 대해 생각하며 작업을





형들) 🐱 어릴 때 엄마 따라 백화점 온 기분이야… 🐱 끝나지가 않지 왜… 🐱 얘들아, 3층이 궁금하지 않니? 🐭 야, 3층에 그렇게 놀라운 게 있다고? 쉬는 날이면 어김없이 함께 낚시를 하러 다니는 단짝으로 3일간의 체조 콘서트를 마친 바로 다음날에도 함께 다녀오고 휴가기간에 각자 등산도 하고, 회사에 자전거를 타고



활약이 K팝 미래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에, 기대주들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도 필요해서다. [K팝 핫루키] 시리즈 인터뷰이들 중 향후 K팝을 선두에서 이끌 주인공들이 다수 탄생하길 기대하며, 첫 주자와 만났다. [K팝 핫루키] 시리즈의 첫 주인공은 다름 아닌 올 초 데뷔한 7인 보이그룹 베리베리다. 그룹 베리베리(VERIVERY, 동헌 호영 민찬 용승 연호 계현 강민)는 빅스를 탄생시킨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7년





✔ [MMA 2019]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_ Dionysus | MultiCam *** [기사] 국민은행 반값 '리브M' 16일 정식 서비스..'BTS 광고 출격' *** [기사] KB국민은행의 야심작 ‘리브 모바일’, 16일부터 정식 서비스 시작 *** [기사] 노래로 고향 사랑 표현한 방탄소년단



축하해'라는 말을 제일 많이 들었다. 기분이 좋더라. 앞으로 열심히 해야겠다 싶었다. -다 같이 숙소 생활을 한다고 들었다. 에피소드가 있으면 들려달라. ▶(연호) 아직 밝혀지지 않은 '시리얼 실종 사건'이 있다. 우리가 되게 맛있는 시리얼을 사서 각자 한 번만 먹자고 규칙을 정했는데, 다음 날 감쪽 같이 사라지고 박스만 남았다. 나는 심지어 한





되게 좋았고, 무대에서 되게 행복하다는 생각 많이 했고, 며칠 지나지도 않았는데 다시 보고 싶고 그런 것 같다. 지금 근황은 그냥 그렇다. 다음 앨범 항상 밤새 작업하고 있고 아침까지. 형들도 잠 못 자고 작업하고 있고, 빨리 그냥 앞에 나가고 싶다는 생각 뿐인데 아직은 준비가 덜 됐기 때문에 조금만 더 기다려 줬으면 좋겠다. 이제 컴백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멤버들이 안 다치고 몸이 안 아프고 좋은 앨범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 진로에 대한 선택을 처음으로 오랫동안 고민하고 선택한 날. 삶의 방향을 정한 16살의 소년이 아빠에게 - 아빠, '저 나중에 가수할 거에요. 그러니까 저 믿고..' Q 지민은 방탄소년단에 가장 늦게 합류했다. 어떻게 들어간 건가. / 2015.09 앳스타일 지민 : 중학교 때부터 춤을 췄다. 작은 무대에서 배틀하고 공연하는 것도 이렇게 즐거운데 큰 무대에서는 얼마나 더 행복하고 기쁠까 궁금하더라. 때마침 부산에서 공개 오디션이 있어 지원하게 됐고, 연습생 기간을 거쳐 방탄소년단 멤버가 됐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