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들을 바라보면서 예쁜 모습, 엄마로서 하는 말이 낯설지 않았다. 특히 두 사람은 ‘이미도경완’이라고 이름으로 장난을 칠 정도로 호흡이 잘 맞다. 시청자 분들도 재밌게 봐주실 것 같다”고 귀띔했다. 둘째 ‘또꼼이’와 함께 돌아온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의 모습과 ‘이미도경완’ 이미도의 내레이션 활약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8일)부터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이윤지 엄마는 노래교실 강사로 엄청 유명함ㅋㅋㅋ 다들 알겠지만 이윤지랑 박현빈 이종사촌 결혼식날도 일반인 남편은 비공개로 하고 ㅋㅋㅋ 포토타임에 혼자 나오기 그래서



어떤 음식을 잘하시는지, 대통령께서는 요리를 도와주시는지가 궁금하다." 이명박 "닭강정을 잘 한다. 본인이 취미로 하는 거니까 앞으로도 계속해보고자 생각한다." 10년 후, 배철수 "대통령께서는 학생 때 학생 운동을 하고 인권 운동도 해서 대한민국 민주화를 위해 노력했다. 제 데뷔곡이 '세상 모르고 살았노라'다. 음악 하느라고 아무 정신없이 살아서 여기까지 왔다. 그래서 우리 사회가 민주화가 된 것에 그 많은 분들께





씨 잠깐 좀 빌렸어요 고마워요 차트존버 가자 존나 잘생김 ㄷㄷ 박현빈 "CNN 뉴스를 보다가 우연히 김윤옥 여사께서 한식을 소개하는 장면을 보았다. 샤방샤방한 여자도 좋지만 요리를 잘하는 여자가 제 이상형이다. 김 여사께서는 어떤 음식을 잘하시는지, 대통령께서는 요리를 도와주시는지가 궁금하다." 이명박 "닭강정을 잘 한다. 본인이 취미로 하는 거니까 앞으로도 계속해보고자 생각한다." 박근혜 "모든게 다 오해다.





놀면 뭐하니 끝자락에 나온 홍진영 그리고 김연자 가수님 정말 ㄷㄷㄷ 하네요 미스터트롯에 박현빈급 끼돌이 나오면 그냥 모든 딸내미들 죽어나는거다..... 박현빈 살찌기 전 리즈시절.jpg 남진이나 나훈아가 심사하고 박현빈이 옆에서 웃기는게 좋을듯 싹다갈아엎어주세요 솔직히 박현빈이 부르는거보고도 노래 좋은가...?했는데 어느순간 나도 모르게 따라부르고 있고 중독성 오지긴하네 여자트로트가수는 세대가 나눠지는데 남자는 안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산슬이 스타성 쪼끔 있는건 알겠는데 솔직히 실력이 너무 딸림 재개발 박현빈이 불렀을때 봐 완전 착착 감기는 노래인데 유산슬이 부르니 그 맛을 못살려서



있다. 이미도 역시 15개월 된 아들이 있는데, 어머니의 입장으로 말을 해줄 수 있고, 이미도가 가진 캐릭터도 재밌다. 특히 도경완의 둘째 ‘또꼼이’와 그렇게 큰 차이가 나지 않아서 엄마-아빠 케미가 좋을 것이라 생각해 제안을 했고, 흔쾌히 수락해주셨다”고 말했다. 강봉규 PD는 이미도와 도경완의 내레이션 호흡 ‘이미도경완’ 호흡을 강조했다. 강 PD는 “두 분의 호흡은 문제가 없다. 특히 이미도는 처음 한 사람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웠다.





소속사 식구이자 후배가수인 박현빈이 각각 사회와 축가를 맡는다. /sunday@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시간대를 변경하고 첫 방송을 앞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천군만마가 합류했다. 도경완-장윤정 부부가 둘째 하영이와 함께 돌아왔고, 배우 이미도가 내레이션으로 합류한 것.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8일)부터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지난 3월 ‘1박2일’의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해 오후 6시대를 책임졌는데, ‘1박2일 시즌4’가 돌아오면서 밤 시간대로 옮겼다. 추석 파일럿을 시작으로 오후 5시 시간대, 오후 6시 시간대, 그리고 오후 9시 시간대까지 세 번째 시간대 변경을 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미운 우리새끼’와





않아서 함께하지 못했다”며 “이번에 또꼼이가 태어나고 같이 해보지 않겠냐고 제안을 했는데, 시기가 맞으면서 같이 하게 됐다. 새로운 가족일 수도 있지만 우리에게는 늘 가족이었고, 새로운 식구가 한 명 더 늘어서 왔기에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이로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한 식구가 늘었다. 특히 도경완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션을 맡고 있어 자신의 가족이 나왔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한 상황. 강 PD는 “‘도책바가지’ 도경완이 자신의





자기네가 배출한 가수는 옹호하고 역시 내로남불입니다.. 당연히 ㄷㄷㄷ 할 줄 알았지만 진짜 와 저 자리에서 직접 들었으면 지렸을 뻔 트로트 살릴려고 이 프로 기획한 건 아니겠지만(트로트가 불황인가요? 요새) 암튼, 오늘 보면서 잠깐이었지만 제대로 뽕삘 받아봤네요 박현빈씨랑 그 여자 가수분 노래도 그렇고 코러스분 노래도 그렇고 심지어 트로트 강사님까지도 죄다 ㄷㄷㄷ 거기에 영상으로 사이에 나훈아 가수님 진짜 ㄷㄷㄷ(전 세계에서 나훈아 가수님밖에 못할 창법)





제가 트로트를 딱히 좋아하진 않습니다만 오늘은 진짜 맘에 드네요 앞으로 이전보다는 자주 들어보게 될 것 같습니다 특히, 홍진영, 김연자 가수님 ^^ 지금까지 홍진영씨를 예능인으로만 알고 있었던 거 죄송 ^^ 진짜 엄지 척입니다요 그때부터 피켓팅 준비해야혀 감초 역할로 ㅇㅇ 여자 트로트가수는 1세대 장윤정 2세대 홍진영 3세대 송가인인데





생각나서 쪼개는 중ㅋㅋㅋㅋ 잠시만요!! 호우! ヽ(•̀0•́ )ゝ 뉴이스트 럽미 한 번 들어봐~~~ 아주 청량하리라~~~ ヽ(•̀0•́ )ゝ 잠시만요!! 호우! ヽ(•̀0•́ )ゝ 뉴이스트 럽미 한 번 들어봐~~~ 아주 청량하리라~~~ ヽ(•̀0•́ )ゝ잠시만요!! 호우! ヽ(•̀0•́ )ゝ 뉴이스트 럽미 한 번 들어봐~~~ 아주 청량하리라~~~ ヽ(•̀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