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결합을 목표로 삼았지만 그 사이 여러 돌발 변수가 생겼다. 12월로 재결합 시기를 미뤘지만 실행 여부는 불투명한 상황이다. 우선 아이오아이 재결합을 추진하던 CJENM이 ‘프로듀스’ 시리즈 조작 논란에 휩싸인 뒤 아이오아이 컴백에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이기 시작했다. 엠넷 ‘프로듀스X101’에서 불거진 조작 논란이 ‘프로듀스101’ 전 시즌으로 번진 상황에서 시즌1 우승팀 아이오아이의 컴백은 괜한 논란을 확산시킬 수 있다는 신중론이 CJENM 내부에서 힘을 얻고 있다.





모모랜드 노래 여돌에서 손꼽힌다고 생각하는데 비주얼때문에 묻히는 느낌 오져.. 프듀할때보다 아오아 데뷔했는데 드림걸센터가 갑자기 정채연이었잖아 1위 전소미 2위 김세정도 아니고 뜬금 후렴 메인파트에 정채연센터여서 읭했다 그때 시끌시끌하고 이상했었음 강력 추천함니다 김세정은 꽃길이후 뭐 없고 전소미는 솔로 데뷔했지만 반응은 시큰둥하고 강다니엘은 열애설로 팬덤 아작나고 아이즈원은 언급할 가치가 없고



당시에도 인기 엄청났잖아 김한정 의원님이 3선하면? 박지훈 김세정 김영철 조합모얔ㅋㅋㅋㅋㅋㅋ 나 쌍수할때 김세정눈 가져갔는데 김민주눈처럼됨 인가 온에어 달렷는데 투바투만 안까인건 아닌데 플 보고 띠용하긴함 김세정 지금 브이앱하는데 예쁨 노래 정말 잘 부르네요.. 노래도 좋고.. 솔로도 넣었습니다. *아이돌인지 뮤지션인지 애매하지만 아이돌적인 인기를 얻은 경우도 포함입니다. 윗줄- 정려원, 남규리, 장나라, 아이유, 성유리, 유진, 윤아, 간미연 아랫줄- 김세정, 장원영, 지수,



통합 브랜드인 젤리박스를 통해 선보였던 '꽃길' 이후 3년만의 일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최근까지 광고·드라마·예능 등에서의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녀가 음악 아티스트로서 본연의 모습을 다시 한 번 드러내는 작품이 될 것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또 그룹활동과 함께 지난해 '미스터 션샤인' OST를 비롯한





6PM 왕자지 외치는 김세정.gif 내 주변에서 프듀 1 체감은 김세정이 존나 쩔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뮤직비디오 터널(VISUAL FILM) 김세정 라이브한다 대박 아이오아이 완전체 어려운가 보군요 이번주 유스케 라인업 아이돌룸 김세정 중심 김세정 신곡나왔네요 김세정 레전드 이번주 유스케 라인업 오늘 18시 공개되는 '김세정' 신곡 '터널🚇'.avi 안전벨트 김세정 김세정 신곡 라이브 떳길래 듣는데 진짜 진따 잘하네요;;; 미친 김세정이지???????????? 존나 예뻐 김세정 근황(feat. 성덕).jpg 아이돌룸 지금 너무 좋은게 김세정 박지훈 둘다 상큼해 김세정 너무 좋은데 덕질 어떻게 시작하면돼? 김세정 인스타업.jpg 아이유



멤버들의 이탈도 늘어나고 있다. 당초 재결합을 정하면서 센터 전소미와 메인보컬 유연정이 불참한 9인조로 컴백한다고 알렸지만 최유정이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 가운데 주결경마저 합류가 불투명해졌다. ‘7인조 활동’은 컴백의 명분이 다소 떨어진다는 지적도 있다. 아이오아이 측 한 관계자는 “CJENM과 아이오아이 멤버들 간 재결합 관련 논의는 더이상 진행되지 않고 있다. 활동곡 선정 작업도 진행되지 않는 상황이다. 전소미, 유연정, 최유정에 이어 주결경의 합류가 불투명해지면서 재결합 동력이 사라지고 있다. 경찰 수사를 받고 있는 CJENM 내부의 어수선한 상황도 재결합을



다수의 OST 참여로 자신만의 음악적인 감성과 가창력을 자랑했던 그녀의 새로운 음악이라는 것에 있어서도 관심이 쏠린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구구단 김세정이 내달 딩고(Dingo)와 협업하여 음원 프로젝트를 진행, 신곡을 발매한다”라며 “딩고 뮤직 아이돌 협업 프로젝트에 첫 주자로 발탁된 아티스트가 세정이다. 세정이 가진 다양한 음악적 색깔로 차세대 명품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떤 느낌의 곡일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김세정 김청하 유연정 전소연 김도연 주결경 이해인 오서정 이수현 박소연... 또 누구 있더라 암튼 Your browser does not





데뷔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등 11명의 멤버로 구성된 팀이다. 1년으로 한정해 활동하다가 지난 2017년 1월 활동을 마무리했다. 브이앱서 아이유콘서트 얘기하고 노래도 흥얼거리고ㅋㅋㅋㅋ ㅠ 재밌겠다ㅋㅋㅋㅋ 김세정, 꽃길 세상이란 게.. 제법 춥네요 당신의 안에서 살던 때 보다 모자람 없이 주신 사랑이 과분하다 느낄





미안.. 포기 안 하려 포기해버린 젊고 아름다운 당신의 계절 여길 봐.... 예쁘게 피었으니까.. 바닥에 떨어지더라도 꽃길만 걷게 해줄게요 겨울이 와도 마음속에 봄, 향기가 가득한 건... 사진이랑 동영상 어떻게 올리는 건가요.................ㅜㅜ 다들 분량 몰아받은 것도 아니었는데도 내주변이든 커뮤니티 원픽순위든 다 저 넷은 엄청 좋아하던데 저 넷은 조작 안했을거 같아 김세정 김 세(=한×3)정 존나신선하고 재밌을거같옼ㅋㅋㅋㅋ벌써웃곀ㅋㅋㅋ 김세정 김민주 둘다 자연인거 앎 사진가져간 김세정 눈이랑 1도 안비슷하지만 눈만 보면 김민주랑





순위가 공개된 연습생은 9위로 데뷔 (황민현, 히토미) 15. 최종 순발식에서 4위를 받았던 연습생들은 그 순위가 본인들의 최고 순위 (김청하, 김재환, 최예나) 16. 경연이 5번째로 방송된 컨셉 평가팀은 음원 성적이 가장 좋게 나왔음 (같은 곳에서, NEVER, Rumor) 17. 댄스 포지션 평가 팀들 중 한 팀에서 데뷔조 인원 4명이 나옴 (뱅뱅, 겟어글리, 쏘리낫쏘리) 18. 마지막회 스페셜 경연곡의 첫 파트를 부른 연습생들 데뷔 (정채연, 하성운, 장원영) 19. 첫 방영 실시간 투표결과 1위 연습생들 데뷔 (전소미, 박지훈, 사쿠라) 기대기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시간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