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색해줘 위키에서 이순신 검색해줘 위키에서 광주항쟁 검색해줘 영어로 매미 영어로 수박 알려줘 한영사전에서 선풍기 찾아줘 꼭 등록한 생년월일이 아니라도 따로 불러주면 인식을 하고 대부분의 자연어도 잘 인식하는게 신기하네요.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미니는 그 밖에도 많은 유용한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알람





 왕운동쌤 슨스 #쭌형인스타댓 #p.ssmimm인스타댓 10 / 일 공트 #GOT7NOW 영상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Performance Video 영상 HOTLINE # 2 12:30 ETC SBS 출첵라이브 #단체사진 #라이브1부 #라이브2부 15:50 방송 인기가요 #니부나이 #CnB 영상 안방1열직캠 잭슨 #니부나이 #CnB #페이스캠4k 영상 단체직캠 #사이드캠4k #지미집캠 공트 #GOT7NOW 11 / 월 영상 Simple Urban Plus Festival (Official Recap) 슨스 Thank you for supporting & loving my music 17:00 영상 HOTLINE # 3 ETC [



TOUCHIN' 티저 두번째 이미지 공개 KD [출석체크] ㅠㅠ 죄송해요 촬영하구와서 19 화 14:00 행사 CALVIN KLEIN JEANS 팬사인회 @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시네마 5관 KD [프리토크] 여러분 저 아직 스케쥴이 안끝났는데 녹화 KBS2 연예가중계 - 게릴라 데이트 @ 홍대 20 수 앨범 디지털 싱글 TOUCHIN' 컨셉 포토 1-1 앨범 디지털 싱글 TOUCHIN' 컨셉 포토 1-2 KD [출석체크] 출석 체에크! KD [From. 다니엘] 욥욥 ㅎㅎ 21 목 앨범 디지털 싱글 TOUCHIN' 컨셉 포토 2-1 앨범 디지털 싱글 TOUCHIN' 컨셉



[ 오늘 종현이의 시간 2015] 2015년 오늘은 종현이가 어제에 이어서 계속해서 '아지트'에서 소규모 단독 공연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종현이는 이런식으로 소규모로 소통하는 자리를 정말 좋아했는데 ... 그래도 정말 고마운 샤이니월드 팬분들이 종현이의 음성을 그대로 남겨주셔서 지금도 이렇게나마 들을 수 있고 다행이네요- 이 날의 시간이 그냥 그렇게 사라지지 않게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우울시계 Nothing Better [ 오늘 종현이의 시간 2016] 2016년은 초장에 말씀 드린것처럼 샤이니의 정규 5집 1of1 발표를 앞두고 기자 간담회를 가졌고, 이후 첫 무대도



TOUCHIN' M/V 공개 KD [프리토크] 전 잘 도착했습니다 ㅎㅎ 26 화 KD [From. 다니엘] 고마워요 다니티 화보 디지털 싱글 TOUCHIN' 프로모션 HD 사진 KD [프리토크] 저 진짜.. 영상 KBS2 해피투게더 4 스페셜 MC 선공개 영상 21:00 공연 Asia Artist Awards @ 베트남 하노이 My Dinh National Stadium (포텐셜상 / 스타15 인기상 / 베스트 이모티브상 수상)





딘딘은 11월 2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딘딘은 "내 첫 콘서트가 1분 만에 매진됐다. 그런데 알고보니 암표상이 다 산 거였더라. 그래서 취소표가 많이 풀렸다"고 토로해 좌중의 분노를 자아냈다. DJ 김태균과 성시경 모두 "그런 사람들은 싹 다 사라져야 한다"고 말했다. 딘딘은 "프리미엄을 많이 붙이는 것도 아니다. 5000원 붙이더라"라고 말했다. 성시경과 김태균은 "암표 관련 법이 빨리 만들어지면 좋겠다. 이런 문화는





내용 읽어 주시는 분 댓글 달아 주시는 분 추천 눌러 주시는 분 종현이를 추모 해 주시는 분 그냥 우연찮게 들어오신 분도 모두 감사합니다! ------------------------------------------- 이곳에서의 아픔들은 모두 버리고 아름다웠던 추억들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했던 시간들만을 간직해요 저는 이곳에서 당신에게 받은 수많은 위로와 사랑을 대신해서 사람들에게





빨리 지나가서 컬투쇼 끝나고 퇴장하시는데 방송에 나왔나? 산모분이 태교하신다는 이야기 ㅋㅋㅋ 암튼 퇴장할때 방청객들한테 인사 꾸벅꾸벅하는데 산모분한테 손짓하면서 순산하시라고 하면서 인사하고 나갔음 귀여웠어 이건 그 움짤ㅋㅋㅋ 암튼 오늘 잘 보구 좋은 기억 가지고 집에 감ㅋㅋㅋ 후기 길기만 하고 허술해서 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생기셨어 ㅇㅇ 영재발굴단에 스케이터로 나온 아이인가봐ㅋ 천재와 천재의 만남인가요ㅋㅋㅋㅋ 암튼 그렇다구ㅋ 컬투쇼ㅋㅋㅋㅋ ㅈㄱㄴ ?!! 정찬우는 가끔 말 툭툭할때 있었지만(그땐 아팠는지 몰랐음) ㅈㄴ웃겨... 사연읽는게 진짜



시작 📺📻 덬들아 이번주 진짜 떡밥홍수야ㅠㅠㅠ 헉 박지훈 내일 아이돌라디오 나온대 컬투쇼도 나오지않아? 컬투쇼 공홈에 사진이랑 영상 올라왔어 컬투쇼 인스타⭐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지훈갤에 그 컬투쇼 웃긴사연자 냉장고받은거 인증나타남ㅋㅋㅋㅋㅋㅋㅋㅋ 목요일 낮에는 컬투쇼 밤에는 해투ㅋㅋㅋ 컬투쇼에 애들 나온다! 나 왜떨어 (˃̣̣̣̣̣̣︿˂̣̣̣̣̣̣ ) 🗣🗣 전남친의 여친을 뺏었어요 사연의 주인공 박지훈 컬투쇼 출연 컬투쇼 공홈에 사진이랑 영상 올라왔어 김수용 "과거 유재석 전화 받으면 6개월 강제 휴식, 펠레 수준" [공트]





잊혀지지 않게끔 그 이름이 한 번 더 불리울 수 있게끔 그렇게 추억하면서 살아갈게요 나중에 만나면 나한테도 '수고했다, 고생했다' 한 마디 해 줘요. ㅠㅠ 너무 귀여워 따숩다 녜리방 저게 닉네임인 줄 알았어 ㅠㅠ 너무 귀엽다 ㅠㅠㅠ 다녀오쟈 라이브를 못하는건지 노래를 못하는건지 배경음악부터 mc다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덬들아 이거 꼭봐!!!! 점심시간이라 유튭 이것저것 보다가 발견했는데 무려 43분짜리 직캠인데 앞에 3분만 봤는데도 광대터져ㅠㅠㅠㅠㅠㅠㅠ 악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생각했던 목소리가 아니네????????? 컬투쇼에 나와서 첨으로 뭔가 각잡고 보는데 얼굴이 너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