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왕국2'에서 또 번역 잘못했다고 난리난 박지훈 번역가 박지훈 지난앨범 노래 좋았는데 그때는 활동 안했어? 박지훈 이 사진들 너무 취저야 경기도청 유튜브에서 한돈먹방한다함 ㅋㅋㅋㅋ 박지훈 태국 공항 도착 + 추가 박지훈 한국 입국 프리뷰 피곤해보이는데 귀여워 박지훈 팬콘가고싶다 이번 겨울왕국2을 통해 알 수





"검찰은 장학회 자금이 소진됐는데도 노 원장 개인이 돈을 지급한 것이 석연치 않다고 판단하고, 장학금의 대가성을 검토해 뇌물 혐의 적용 여부를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 뇌물죄 검토한다네요 이거 받을때 조국 서울대 교수였는데 박근혜가 갑자기 탄핵되고 조기대선이 치러지고 조국이 민정수석 될 거란걸 3년전에 예측하고 뇌물로 줬다니ㅋㅋ 이걸 KBS 9시뉴스에 또 단독이라며 개소리하네요.. 저번에도 하X리가 단독이라며 아~~무 상관없는 영재교육센터 가서 인터뷰하고



센터장 한인섭 교수가 직접 직인을 찍었기 때문에, 검찰이 뭘 어떻게 논리를 갖다붙이든 위조도 불법도 아니다 . 한편, 어제 동아일보는 ‘한 교수 측 인사’의 발언이라며 ‘조 장관이 센터 실무진에게 부탁했을 가능성이 높다’라는 보도를 했는데, 지금은 기사가 아예 삭제됐다. 완전히 사실이 아닌 것이다. 10. 어제 나온 ‘하드디스크 직인 없는 인턴증명서’ 운운은 법적으로 아무런 의미가 없다. 이에 대한 가능성을 이미 어제 다뤘지만, 그와는 별개로 법적 의미가 없는 일이다. 직인 찍힌 증명서는 단지 양식일 뿐 ‘증명서’가 아니다. 그걸 모르는



개최하며 가수로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지훈의 새 앨범은 지난 3월 발매한 ‘어클락(O'CLOCK)’ 이후 10개월만으로, 전작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의 무한한 가능성 입증하며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박지훈은 현재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극본 김이랑 연출 김가람/이하 '꽃파당')에서 조선 최고의 사내 매파당 고영수 역으로 매주 시청자들과 만나며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다음 주 마지막 회를 앞둔 상황이다. 연기뿐 아니라 춤과 노래 등 다방면으로 출중한 끼를



MBC 관계자 인별 박지훈 셀카랑 싸인 박지훈 그룹시절때 혼자 노래연습하고있으면 김재환이 도와줬다는 식으로 인터뷰 본듯한데 박지훈 무대 기대돼 박지훈 민초단이야..? 박지훈 대휘가 노래에선 대휘가 느껴지고 재환이가 준 노래에선 재환이가 느껴짐ㅋㅋㅋㅋㅋㅋ 브로콜리 극혐러 박지훈 앨범 프리뷰 걍 영상 화보집 수준인데 ㅋㅋㅋㅋㅋ 박지훈 거지분장했다길래 궁금해서 봤는데 너무 잘생겼어 박지훈 L.O.V.E 뮤비 배경 덬들 보기에 예뻐???? 오늘 박지훈 착장 그림 겨울왕국2





돈스파이크봐야지 ㅋㅋㅋㅋ 공통점은 ㅂ 박지훈 변호사가 펭수 변호한 적 있다고 자랑하고ㅎㅎㅎ 얼굴아는 몇안되는 사람이래요..... 박지훈이랑 방탄이랑 투표수 많았던건 기억나는데 남들 열공하는데 모르겠어요 강다니엘 박지훈 워너원 엑소 nct 등은 좋은데 항상 빅뱅나오면 음악도 시끄럽고 지디춤선 옷 이쁘다고해서 검색해보면 그냥그래요 양준일이 옷은잘입는데 잘생긴줄모르겠어요 가나다라마바사 나올때 양준일은 기억못해도 이상한노래 많이나오네그랬어요 지금10대랑 보는눈이 너무다른것같아요 유럽



작품인건지.. (아직 보진 않았습니다.) 여튼.. 황당했습니다. ㅋㅋ 이번활동 작정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하다 영화 '조커'가 10월 2일 IMAX 개봉을 확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 작품의 번역을 누가 했는지도 팬들의 큰 관심사다. ... 이런 가운데 이 작품의 번역을 박지훈 번역가가 맡았다는 것이 정설이다. 영화 관계자들에 따르면 앞서 워너브라더스와 오랜 기간 함께 작업한 박지훈 번역가가 이번에도 이변없이 번역을 담당했다는 것. 이에 대해



많으셨습니다. 어제(10월 5일) 이슈 글들 구경하고 가세요~ 랭킹 제목 조회 댓글 공감 1 나경원 다운증후군 장애인 딸 김유나 52916 212 348 2 [긴급 속보] 홍콩 임시 정부 설립 선언 40818 138 361 3 옥상에서 본 야간 촛불 50276 108 601 4 '돌아오라 손석희' jtbc 기자들 반응. 49969 85 153 5 취재하면서 펑펑



떴으니까 인터뷰영상도 있음 다들 빠지지 말고 다녀오자 박지훈번역....가망이없어~ 그게 좋은거 같아 차기작 기대되는데 차기작 빨리 했음 좋겠다 가수활동 먼저할거라는 거(?)는 앎 대박이야ㅜㅜ 좋아하는 팀보다 선수가 먼저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선수가 수빈이야ㅋㅋㅋㅋㅋㅋ 일타강사 컨셉 ㅋㅋㅋ 최욱 도와주려고 김엄마 박변이 고생을 ㅋ 존예야ㅠㅠㅠㅠㅠ 넌 왤케 기여운거니ㅡㅡ 박지훈 사랑행 헿 존나 햄스터같아 계속 이 양반에게 번역을 맡기는 이유는 뭘까요? 환경부 캐릭터 '나우', 13~14일 일일 매니저 활동 환경부는





위해. 들어줭❤️ 세미병지? 떡밥 홍수다ㅜㅜ 근데 여성스럽다 그런게 아니라 그냥 눈때문에 얼굴이 예뻐보여 대법원 판례, 기소 후 압수수색 수집한 것은 증거 능력 없다 ‘수사 행위’ 아니라 망신주고 보여주기 위한 한바탕 ‘정치쑈’ 증거 조작해 정 교수에 혐의 씌워도 ‘공직자윤리법’ 적용 안돼 인턴증명서, 뭘 어떻게 논리를 붙이든 위조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