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락에 맞춰 끊임없이 독자의 마음속을 파고든다 . 스스로 여자가 되고자했던 김지훈은 자궁이 없다는 이유로 처음부터 남자의 인생을 강요받았던 것은 아닐까 ? 90 년생 김지훈은 결국 악마의 유혹에 넘어간 것인가 ? 아니면 김지훈 스스로가 악마의 길을 간 것인가 ? 진정한 구원의 길이란 과연 무엇인가 ? 누가





앜ㅋㅋㅋ 대학 졸업했지만 과외 받고프다 ㅋㅋㅋ 어제 회차 진심 존나충격이다 이상윤 저런 배역 왜맡은거임..? 다른 반전이 있어도 진짜 사랑인거같아서 너무 쓰레기같아 이상윤은 동정심 이지랄할거고 오상진 연대경영인가? 이상윤 서울대물리고ㅋㅋ 확실히 반응이 뜨거워지긴 한다 내 뇌도 같이 뜨거워짐 시ㅣ발.... 이상윤이랑 불륜임? 사모한테 와인맞은 그직원





오네? 배우와 캐릭터에게 둘 다 화나는 건 처음이다 캐릭터 비록 쌍놈이어도 더 섬세하고 매력적으로 그렸을 수 있었을텐데 왜때문에 ㅠㅠㅠㅠ 배우 호에 가까웠는데 역시 본업을 잘해야 호도 유지가 되나보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반으로 갈수록 장나라에 맞춰서 더 격한 감정 내보여야 할텐데 지금 너무 목석임 장나라가 하드캐리하고 있지만 장나라 감정 받는 상대도 그만큼 보여줘야 더 살아날건데 어쩌지 사랑하는 마음은 있었으면..



반전 있을 듯 표예진캐가 김지수캐일 수도ㅋㅋ 최지우 앞에서 감정 숨기고 표현에 좀 서툰 스타일ㅋㅋ 근데 뎡배에서 이상윤 연기 관련해서 나오는 얘기 보다보면 배우 자체의 표현력이 풍부하지 않은 것 같아서 딱 저런 캐릭터가 이상윤 맞춤 같긴 하다ㅋ 미친년 ㅋㅋㅋㅋㅋㅋ 오상진 이상윤... 찐불륜 맞지? 그리고 이상윤도 혼외자는 사실이 아니고 온유리랑 뷰사장이랑 찐불륜인거 아는거아는데 저렇게 바람피우는거 맞음??? 저세상 모럴..... 이 드라마 네케로만봐서 중간중간 내용을 잘몰라 ㅠㅠ 내가 이해한거 맞지??





신경질적인 미모 ㅎㅎ 입고 나온 옷도 전부 넘 이쁘고. 무지 비싸 보이더라고요. 명품이겠죠? ㅎ 뭐 일단 몸매가 되니.. 역시 옷빨이 살려면 어깨가 있어줘야.. 아우 글고 미나네 애기들..어린애가 어쩜 그리 천연스럽게 연기를 잘하는 거예요? 생긴거도 연기도 넘 자연스러운데 연긴지 실생활인지 구분이 안가요. 세상에. 한



이상윤 하고 장나라 어디서 만난적 있나? 이상윤 나온단 농구예능 여름부터 기획했다는데 너무 뭉찬 보고 기획한거 아니냐ㅋㅋ 이상윤 연기에대한 얘기 별로없길래 늘었나했는데 [단독] 카톡의 변신은 무죄..실시간 방송 ‘톡tv’ 내년초 런칭 장나라 드라마 이거 불륜맞추기군요 공항가는길도 각각 결혼한 상태였어? Vip 이상윤 불륜이 아니라면 뭐같음..? 덬들이 산 주식 말해봐



배우 이상윤·이보영·김소연·강예원·김태리·백진희·최다니엘·배종옥·천호진·조달환 등이 소속돼있다. 최근 안재홍과 JTBC '멜로가 체질'에서 호흡을 맞춘 전여빈도 이 회사 소속이다. 안재홍은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 많은 소속사들이 그에게 러브콜을 보냈으나, 현재 제이와이드컴퍼니 이적이 유력시되고 있다. 한편 안재홍은 지난 2009년 영화 '구경'으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응답하라 1988' 김정봉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 영화 '걷기왕' '위대한 소원' '굿바이 싱글' '임금님의 사건수첩' '소공녀'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제2회



작아보여 나도 이상윤한테 과외 좀...... 이상윤-이영애-승권이 너무 학부모와 학생과 과외선생님 구도 아니냐고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윤이 온유리 이용하는건 어느정도 맞다쳐도 연민은 찐인거 같아 VIP 몰아보는데 이상윤 전반적으로 재밌고 좋은데 이상윤-표예진은 쌍방불륜인가랑 표예진이 부사장 친딸인가 로 질문글이 많은건 ’VIP’ 장나라 X 이상윤, 28일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 [단독] 이상윤X장나라 'VIP', 오늘(26일) 촬영 종료…166일 대장정 마무리 다시보는 이상윤 문제 이상윤 연기 못하는거 맞지.....????? 이상윤이 연기가 목석이라 캐릭터가 더 의뭉스럽고 더 빡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ip



날 녹여주오 9. 유령을 잡아라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1. 박지훈 2. 공효진 3. 로운 4. 장동윤 5. 김혜윤 6. 강하늘 7. 장나라 8. 이재욱 9. 김소현 10. 이상윤 1. 퀸덤 2. 썸바디2 3. 마리텔 4, 나혼자산다 5. PD수첩 6. 슈퍼맨이돌아왔다 7.



‘VIP’라는 배를 탄 모두가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기에 웰메이드 드라마가 기대된다. SBS 측은 “감독, 스태프, 출연진, 작가 모두가 최고의 팀워크를 자랑했다”고 전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오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표정이 한개 밖에 없고 쟨 분위기때매 섭외 되는거 같아 ㅎ ㅎㅏ 진짜.... 차장 팀장 이던디 연기 잘하면 더 빡쳤을거같아 불륜 서사 더 완벽해져섴ㅋㅋㅋ xxx:이상윤...개자식...!! 유치원 아기들이 좋아할거 같음 vip 보다가 그냥 든 생각임ㅋㅋ 이상윤은 아직도 연기가 그냥그렇네 드라마는 괜찮아서 2화까지는 봐볼듯 재질이 보니 그런건 아닌거 같넹 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