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능 대부' 두 분과 같이 방송을 할 수 있어서 감회가 남달랐다"며 "처음엔 긴장도 됐는데 잘 이끌어주셔서 즐거웠다. 앞으로도 기회가 생기면 또 뵙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끼줍쇼' 특성 상 제한 시간 안에 함께 식사할 시민 가족을 찾을 때까지 쉴 수 없는 상황. 이진혁은 강호동과 함께 오랜 고배 끝에





'한 끼' 가족의 아이 유안 군에 대해 "유안 군도 크면서 그런 생각을 갖고 성장했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솔직한 고백에 대선배들 사이에서 기죽지 않은 결과 강호동으로부터 '제2의 이승기'라는 호평까지 얻은 터. 이진혁은 "깜짝 놀랐다"며 얼떨떨해하기도 했다. 그는 "너무 기뻤고, 사실





전화를 받고 뛰쳐나가는 충격적인 상황이 벌어진다. 함소원이 낯선 이에게서 “진화가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전화를 받고 순식간에 핏기가 가신 채, 이내 “촬영 못할 것 같아” “진화가 다쳤대”라는 말을 남기고 허둥지둥 뛰쳐나가면서, 제작진 역시 깜짝 놀라 촬영을 접고 뒤를 따랐다. 무엇보다 사고 당일, 함소원은 이상한 예감이 들어 진화에게





이승기 느낌 나" (예능) 남편이 교통사고당했는데 카메라가 너무 안정적???? '한끼줍쇼' 이진혁 "15년 전 이승기 느낌? 깜짝 놀랐어요" (인터뷰) "너희와 살련다" '아내의맛' 함소원, 시부모 합가 선언에 충격 조중동 방송 채널은 무엇인가요? 나랑 같이 살기 싫어?...시어머니 돌직구 함소원은 18살 연하랑 결혼했네요. 15살부터 생계를 책임진



많이 차이나는 연하남커플은 없지않나요? 네프리스서 6편까지 나와있어 5편까지 줄기차게 연속으로 봤네요. 그런데 거기서 나오는 왕 역 하는 사람 어디서 많이 봤더라 하고 곰곰 생각해보니 함소원 진화 부부의 진화 아부지 하고 너무 닮았어요. 진화 아부지 배우아니잖아요. 볼때마다 닮았다 하고 보네요. 아내의맛보면 한번도 자기일하는거 안나오는거 같네요 지금도 무슨 식당가서





있었겠지만, 그게 아니어서 내가 더 발전하지 못하면 도태된다는 생각 뿐이어서 노력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무엇보다 그는 "'남들과 다르게'라는 말에 좌절하고, 낙담하지 않으려고 했다. '다르지 않고 특별하다'고 생각하며 이겨냈다"며 자신과 같은 아픔을 겪은



풀기 시작했고, 끝도 없이 나오는 '선물 연속 폭탄'으로 함진 부부를 기함하게 했다. 게다가 중국에서 사주를 보며 둘째에 대한 가능성을 들었던 중국 마마는 곧장 '신혼방 무드 살리기 대작전'을 펼치며 함진 부부의 방 인테리어 바꾸기에 돌입했던 터. 과연 중국 시부모님의 손녀 사랑이 가득



함소원 이경규,함소원팀이 우연히 문소리 아버지집에 방문했네요. 아버지가 노동조합을 했었고 문소리와 정반대의 정당활동을 했다고 말하네요. 아들,딸도 출산연도에 따라 달라지는게 사주에 나오나요? 딸낳고 아들낳으신분들 이런사주도 다 보시고 맞춰서 출산하신거에요? 욕하지마시고 경험담 좀 부탁드려요 저도 지금 비슷한처지라 남일같지가 않아서요 이날 이진혁은



한 번 발휘했다. 그런데 어느 정도 분위기가 무르익자 중국 마마가 갑자기 "나 너희랑 같이 살련다"라며 합가를 원하는 속내를 불쑥 내비쳤던 것. "한국에서 같이 살고 싶다"는 시어머니의 깜짝 고백에 대해 함진 부부는 어떻게 대응했을지 궁금증을 상승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중국



음주 차량에게 들이받히는 사고를 당했다. 아내 말 잘들어야겠다 [OSEN=강서정 기자] ‘아내의 맛’ 함소원과 제작진이 청천벽력 같은 진화의 교통사고 소식에 일제히 촬영을 중단하고 병원으로 뛰쳐 들어가는 역대급 사태가 발발한다. 지난 19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