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단 영화판은 진짜 보수적인데 이번 청룡영화제 수상 소감이고 조여정은 기생충으로 여우주연상을 받음 청룡영화제 지금 하는 장소 우리 이번에 쇼케한 장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삼 아련아련 방금 청룡영화제 수상 투샷보고 왔는데 뭐죠? 이미지 매칭 안됐었는데 사진보니 너~~~무 잘 어울리네요ㅋㅋ 그냥 혼자서 사겨라~사겨라~ 응원해보고 있습니다 ㅋㅋ 궁금한데 더러운 조선일보 주최라서.. 수상 선정에도 조선일보가 깊게 관여한다는게 공공연한 비밀 14년 만에 영화 '나를 찾아줘'로 스크린에 복귀한 이영애는 "20대, 30대엔 원없이 해보지 못한 역할 없이 다양하게 열심히 연기했다"며 "30대 후반엔



20.7%를 훌쩍 넘어선 새로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고, 통합 시청률도 20%를 넘어서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동시간대 '청룡영화제' 중계에도 시청률 타격은 전혀 없었다. 방송 내내 수목극 1위를 놓치지 않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동백꽃 필 무렵'은 마지막회까지 따뜻함과 긴장감을 놓치지 않은 극 전개로 호평을 받았다. 캬하 내배우님 넘 멋지더라 벨벳쓰리피스 수트에 예쁘게 깐머리에 소매 포인트라니 ㅠㅠ 청룡영화제...증인 정우성 이 영화 극장에서 봤는데, 정우성이 잘 연기했다고 느꼈는데, 상도 받네요. 여우주연상은 가장 인상적이었던 연기는 김혜수였는데..어찌 될지 궁금해지네요. 음향이 엄청





아무리 생각해도 조연 ㅠ.ㅠ 영화제에서 주/조연 기준은 보통 영화사 측에서 정하는 것으로 알고 있기는 한데... 분량이 많이 아쉽긴 하네요 ?! 이제 부터 보기 시작하는데 설마 받을일 없겠죠? ㅇㅇ 청룡영화제...증인 정우성 이 영화 극장에서 봤는데, 정우성이 잘 연기했다고 느꼈는데, 상도 받네요. 여우주연상은 가장 인상적이었던 연기는 김혜수였는데..어찌 될지 궁금해지네요. 다들 청룡영화제 하니까 보러왔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우와ㅠㅠ 스케줄도 없고 시간도 많은데 청룡영화제에서





씩씩하게 잘 열심히 짝사랑을 해보겠다" 라며 의 대사 한 구절을 재연하며 소감을 마무리했다. 출처 : SBS 갓영애... 어제 청룡영화제 시상식에서 투샷임 ㅋㅋ 여기서도 둘 ㅅㅊ 조합 글 봤었던거 같은데 이 조합 투샷이 찐으로 나옴 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좋아서 작품





세븐틴?이래 나 김우빈 좋아하는디 오늘 청룡영화제 시상자로 나오나봐ㅜ 청룡영화제 백스테이지 기생충 주연급 배우를 초청하지 않은 청룡영화제 낼모레 청룡영화제도 하네 그러고보니깐 어제 청룡영화제에 상속자들 나왔던 배우들 참석했었네ㅋㅋ 여우주연상 - 고아성('항거:유관순 이야기'), 김혜수('국가부도의 날'), 임윤아('엑시트'), 전도연('생일'), 조여정('기생충') 청룡영화제 세븐틴 축하무대함 청룡영화제 첫 영화 주연작으로 후보에 든게 진짜



안뜨넹 ㅠㅠ 애들 공연 앞두고 이 글 쓰는 거 갖고 또 공격하는 사람들 있을 것 같긴 한데.. 좀 억울하고 당황스러운 면이 있어서.. 그 글은 지웠어.. 일단 난 그동안 입덕 부정기 겪다가 독 활동 중반부터 캐럿이 됐어. 때문에 다른 캐럿들보다 애들이랑 팬덤분위기에 대해 잘 모른다는 점 양해 부탁할게.. 난 오래전에 내가 팠던 돌이 청룡영화제 축하공연할 때 분위기 엄근진이여서 속상했던 기억이 있어서 셉틴애들도 그럼 어쩌나 하고 걱정하고 있었어. 게다가 뮤지컬배우분들이 영화 ost로



ㅅㅊ 존버중 ㅋㅋㅋ ㅠㅠ간만에 티비에서 얼굴 본다고 생각하니까 코끝이 찡해진다 오랜만에 보니까 반가운 것도 있고 이제 진짜 괜찮은거구나 싶고 진짜 너무 다행이야 뭐 일반인 남자들도 다들 비슷하게 생기긴 했지만 예전 10~14년전 아이돌들은 각자 딱 딱 구분될정도로 다양하게 생긴걸로 기억하는데 요즘 어쩌다가 유튜브나 티비에서 남자아이돌들 보면 개가 개인거 같더라구요, 어제 청룡영화제 축하무대도 남자아이돌들이 나왔는데 분명 처음보는 그룹인데 낯이익더라구요 ㅋㅋㅋㅋ 못생겼다 이말이 아니라 다들 잘생겼는데 비슷하게 잘생긴느낌 송강호 배우님 마지막에 최우수 작품상 수상소감 우리나라도 이제 자막없이 세계적인



남우주연상은 극한직업이 가져가길 기원해 봅니다 웰메이드 코믹 무비 극한직업 화이팅 아프지마... 야구방 덬들두... 선수들도 ㅜ 세상 사람들 다 아프지마 ㅜㅜㅜㅜㅜㅜ 훈내나서 기절😇😇 여러번을 봤지만 송강호 아들 (최우식 분)의 지분이 상당한데.. 청룡영화제에 초대를 못받았군요 "기생충 송강호 아들 최우식이 청룡영화제 집에서 본 까닭" "봉준호는 21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40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감독상을 받은 뒤





작품을 보실 수 있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전부다 관객여러분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말 참 멋지네요. 남우주연상은 적수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정우성 배우님 수상은 좀 의외네요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배우 김우빈(30)이 2년6개월만에 공식석상에 선다. 건강하게 회복한 모습이 드디어 대중들에게 공개된다. 김우빈은 21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제40회 청룡영화상 시상자로 무대에 서기로 했다. 김우빈이 지난 2017년 비인두암 진단으로 활동을 중단한 지 2년 6개월만의 공식석상이다. 지난 2011년 KBS2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데뷔한 김우빈은



뭐하고있으세융 횽드라? 저는 청룡영화제틀어놓고 션한맥주한잔할라꼬예 아주 나이스 부분 진짜 신났엌ㅋㅋㅋㅋㅋ 나도 같이 춤췄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같았으면 되게 고요해서 뻘쭘했을거같은데 그래도 거기에 주춤하지않고 초청가수로서 맡은바임무에 최선을 다하는게 보여서 더 멋있더랔ㅋㅋㅋㅋㅋㅋ 세븐틴 진짜 무대장인들이여ㅋㅋㅋㅋㅋㅋㅋ 아형보고 살짝 호감이었는데 청룡영화제보고 입덕해부러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 송강호 여주 조여정 남조 박명훈 여조 이정은 남신 공명 여신 이재민 아 근데 포스터 존나 시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우 주연상은 의 조여정이 수상했다. 조여정은 "감사합니다. 여우주연상 부문은 저만 기생충이 받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