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굴림만두 김치’는 풍부한 돼지고기와 포기김치, 맛김치를 황금비율로 섞어 가정에서 만드는 김치만두의 맛을 구현하였다. 쪄서 먹을 경우 부드러운 만두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고, 국, 탕, 전골 등의 국물요리에 넣고 끓이면 풍부한 감칠맛의 만두를 느낄 수 있다. ‘프리미엄 X.O. 굴림만두’는 국내 최고의 식품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을 가진 오뚜기와 유통 전문가 이마트



와우~ 맛있더라고요 만두 자체도 맛있긴 했는데요 어쩐지 뭐랄까.. 그 왜 만두국 먹으면 가끔 껍질이 어디 도망가서 만두가 국속에 알맹이만 떠다닐때 있잖아요? 꼭 그거 먹는 기분이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먹다보니 뭔가 매끈한 수제비같은 그 만두 껍질이 슬쩍 그리워지두만요 네.. 역시 만두는 껍질도 조금은 있어야 더 맛있다는 결론이..ㅋㅋ 근데 맛은 괜찮았어요 특히 만두국 끓이니까 확 업그레이드 되는 맛있었고요 하지만 남은 만두는 전골 그니까 김치찌개나 부대찌개에

넣어먹을까 합니다. 그럼 되게 맛있을거 같아요 아무튼 만두피는 조금은 붙어 있는걸 사야겠어요 저는요 ㅋ 피얇은 굴림만두 체고.. ㄱㄱㄱ 17시 마트서 팔던데 시식앞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왔거든요 드신분들은 맛있다며 사가던데 진짜 맛있는지 궁금해요 만두를 좋아해서 진짜 맛있으면 지금 쎄일할때 넉넉하게 사놓으려고요 오뚜기 xo 굴림만두. 드셔보신분 계실까요? 고기완자 동그랑땡 비주얼에 맛도 얼추 그런 맛이 나구요. 그래도 보다 만두에 가까운 맛. 속이 꽉 찼어요. 고기 많이 들어간 듯해요. 얘는

급 맛있네요. 이번엔 얼마나 갈 지... ⓒ오뚜기 오뚜기의 ‘프리미엄 X.O. 만두’가 ‘굴림만두’ 2종 출시로 얇은 피 만두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프리미엄 X.O. 굴림만두’는 최근 만두시장의 얇은 피 트렌드를 주도할 제품으로 엄선한 고기와 신선한 채소의 황금비율로 만든 만두소에 얇게 묻힌 0.2 mm 의 만두피로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만두다.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고기’는 풍부한 돼지고기 함량으로 씹는 맛과 입안 가득 터지는 육즙이 일품으로, 만두 자체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어떤 국물요리에도 완벽히 어울린다. ‘프리미엄 X.O.

굽기는 좀 힘들고 쪄야 더 맛있을 듯. 요즘 만두들이 제법이네요. 하지만 과연 언제쯤 질리게될까... 저한테는 이거 문제네요. 비비고 먹다 질려서 풀무원 얇은피 먹어보고 오! 맛있다 했는데 얼마 안 가 또 질리고 후로 몇 간 만두 안 먹다가 고향만두 사봤는데 그런대로 먹을 만함 맛에 특색이 없고 좀 심심한 느낌이라 그런지 덜 질렸구요. 그러다 굴림만두 먹어봤더니 또

오뚜기 굴림만두 후기~~ ㅋㅋ 간석동 장수손만두도 존맛인데 오퀴즈 XO굴림만두 오퀴즈 XO굴림만두 오뚜기 굴림만두 맛있나요~~? 굴림만두 맛있네요 오뚜기, 0.2mm 얇은 만두피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출시 오퀴즈 17시 정답 : XO굴림만두 어제 굴림만두 문의드렸던 사람입니다. 어제 댓글보고 너무 궁금하고 먹고 싶어져서 오늘 사왔는데요 후기 탐독한 결과 만두국을 끓여먹었어요 일단 끓여서 만두국을 먹는데 국물맛은 그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