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현진 급이지. 한 순간에 G가 되버린 쏘니 ㅠ 도움왕 흥민이 될 기세.... 진짜 관리가 엄청나네요 토트넘 선수들중 가장 부상이 적은 선수라네요 ㄷㄷ 그렇게 혹사당해도 부상이 2015년이후 없다니 ㄷㄷㄷ 4시30에 한다는데... 졸려서 미치겠어요. 환갑 앞 둔 나이에 뭔 짓거리인지... 근데 귀엽고 또 축구 잘하지 않나요? 축구 좋아하는 분들 잠들지 마요. ㅎㅎ 세르쥬 '더 윙포드' 오리에 평점 ㄷㄷㄷ 히트맵보니까 윙포드인데도 수비가담도 열심히 하네요 ㄷㄷㄷ 토트넘 캐리하셨네... 아래는 흔한 윙백 손흥민과 흔한 수미 케인의 히트맵입니다. 지금 토트넘에서는 입지가 거의 첼시 아자르급으로 팀에서



챙겨주지도 않는것같아서 더 빡쳐 존나 태업하고 징징대고 입털었으면 쩔쩔매면서 어떻게 달래려했겠지 레버쿠젠 생각하면 걍 마무리 끝까지 성실히하고 깔끔히 이적할듯한데 그 과정에서 손이 참아온거 싹 다 생략되고 배신이라 욕먹을까봐 그것도 빡쳐 소름 돋았다캅니다 손흥민 마네 살라 베실바 스털링 .. 딱 탑5.. 저중에도 현재 폼이면 마네 스털링 손흥민이네요.. 살라가 요즘 좀 주춤해서.. 진짜 대단하긴하네요. 우리나라선수가 경쟁률 치열한 EPL에서 탑5수준이라니.. 이제 황희찬 이강인 잘 성장해주고 황의조가 지금처럼 잘해주면.. 월드컵 공격력에서만큼은 유럽 중상위권 수준 팀들 안부럽네요 무리뉴가 손흥민을 무슨 수비형





금지 광고 문의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안타깝네요. 자기감정도 컨트롤 할 줄 알아야 월클인데 유럽통산 손흥민과 타이 기록!! 빨리 나왔음 좋겠다ㅋㅋㅋㅋㅋ 키플레이어들을 쉬게했어야했다닠ㅋㅋㅋㅋ 손흥민이 지금 활약한게 몇인뎈ㅋㅋㅋㅋ말을 저따구로 하냨ㅋㅋㅋㅋㅋㅋ 유럽축구 이적사이트인 '트랜스퍼마르크트'에 따르면 손흥민은 전 세계 좌측 윙어 중 6번째에 해당되는 8000만 유로(약 1029억 원)의 시장가치를 지닌 것으로 조사됐다. 크...대단하긴 하네요 미스타 손 뺏을순없으니 동화되시겠다??? 그 예쁜 수지나오는 드라마나 재밌는 동백이 드라마에는 눈길 조차 안주는데 늦게까지 야근하고 와도 새벽 축구보며 오직 손흥민만 쫓아다니는





비판하기도 했다 알못인데 손흥민은 외국에서 어느정도 유명한거야? 손흥민이랑 포옹했다고 이적암시?? 1929년 손흥민 선수 라인 올려서 공을 앞쪽에서 돌리고 있어야 골을 덜먹히는데 손흥민 어제 퇴장장면 이제 봤는데 너무 심하네요. 실시간 챔스 훈련중인 손흥민.gif 세레모니 큰절 하면 좋았을텐데 ㅋㅋㅋ 시메오네, 손흥민 영입 원한다...아틀레티코 이적설 급부상 오피셜) 손흥민, 70M 질주 골 올 앵글 영상





사실 둘 다 를 보유한 팀이 리그 상위권에 있을겁니다. 많은 팬들은 A처럼 경기를 하면서 B와 같은 결과를 원할겁니다. 하지만 B 선수는 축구라는 스포츠에서 느낄 수 있는 짜릿한 감정과 극적인 무엇인가를 경기장내에 뿜어내고 수많은 팬들에게 에너지와 감동을 선사합니다. 토트넘은 손흥민이라는 보물이 정말 얼마나 대단한지 우리도 팀도 정확히 모르고 있는것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A같은 선수는 많지만 B와 같은 선수는 손에 꼽을 정도로 희귀하고 가치있는 선수이기 때문입니다. 살아있는



진짜 빡빡했던데 오늘 하필 맨체스터 더비가 있는날이라 메인에서 밀린게 아쉽긴 하지만.. 손흥민 선수가 BBC 스포츠에도 나왔네요.. 근데..손날두라는 별명이 손+호날도(포루트칼)인줄 알았는데.. 호나우두(브라질)을 지칭한 거네요... 개인적으로 손흥민선수랑 비슷한 방식으로 활약하는듯... 무리뉴가 손흥민을 제2의 제이미바디로 생각하는게 아닐지... 2골 넣음 방금 멘탈 실시간으로 나가는 거 보고 마음 안좋았는데 골 넣어서 다행임 인기 인지도 이런거말고 순수 기량만봤을때 누가 좀더 우위인가요 손 본머스전골이 토트넘 10년 베스트넘버원에



항상 건들고 그랬어? 손흥민 원더골에 대한 최고의 극찬 댓글... 손흥민은 참 빠른편인거 같아요.jpg 발렌타인데이 선수카드ㅋㅋㅋㅋ손흥민 갑자기 모옵시 궁금증 손흥민 인종 차별 대깨들아 고맙다. 이번 시즌 역사에 남을골이 같은날 2개나 나옴ㅋㅋㅋ 손흥민 퇴장장면 손흥민 18/19 프리미어리그 골 모음 일본은 손흥민한테 엄청 관심많네 태영호 ‘세대교체로 인한 20년내 남북통일 예상...’ 초반이지만 첼시 수비 너무 좋네요. 손흥민은 퇴장보단 그 특유의 제스처가 역겹네요 해외는 퇴장감 아니라는 의견이



계약기간 등을 고려해 몸값을 평가하는 CIES 차트에서 손흥민은 한동안 하락세였다. 지난해 초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서 토트넘을 결승에 진출시킬 당시 정점을 찍었던 손흥민은 2019/2020시즌 들어 가치가 내려가긴 했지만 득점을 폭발한 11월을 기점으로 다시 상승 곡선을 그린다. 지난해 연말 CIES가 토트넘의 전반기 MVP로 손흥민을 평가한 것이



현재 집권 민주당은 젊은 여러분들의 미래의 꿈과 희망을 만들 국가재정을 미리 끌어와 자기들 장기집권을 위해 선심복지로 퍼주고 온갖 짓들을 다 합니다. 여러분과 여러분 자식들을 빚쟁이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도 지금 마시는 달달한 복지의 독약이 보약으로 생각되나요? 그래도 좋은가요? 서양 속담에 “귀저기 찬 유아들도 귀저기가 젖으면 갈아달라고 울음을 터뜨린다.”는 말이 있습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오줌 귀저기도 아니고 똥오줌 귀저기까지 차고 있으면서 태평성대같이 아무 생각 없는 사람들, 특히 그런 주사파들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정말 무뇌충의 모습이 아닌가요? 인헌고 어린 학생이 어른들도 방기한





좋아하는사람은 다 돌아선듯하네요 손흥민 문재인대통령 저렇게 밀어주고 남북 잘되길 바랬는데 이번에 북한 다녀오고 많은걸 느꼈을듯 축구대표 반납하는게 차라리 낫겠네요 월드클래스 아시아최고 선수한테 저런 대접이라니 걔다가 선수 폭행에 심한욕설.......손흥민이 저렇게 말할정도면 진짜 심했던듯.....중계 막은이유가 있었네요 중계했으면 진짜 난리났겠네요 정치를떠나서 우리나라 국위선양하는 축구대표단이 북한에서 저런 대접받았으면 정상적인 사고를 가졌다면 열받는게 정상이죠 북한사람이 아니라면? 일베충 타령할게 아니고요 손흥민 오늘 출격하겠네요 Meanwhile, Jose Mourinho will be without Dele Alli, Serge Aurier, Harry Kane 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