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곡 '칼퇴근' 발매..'제2의 유산슬 될까' 노지훈 얼굴도 잘생겼는데 노래도 잘하네 ㅅㅂ나 여왕님인데 존나 불안해짐 너네 옛날 얼짱 정루라고 아냐 이사람이 노지훈 와이프래 노지훈 괜히 위탄 상위권이 아닌ㅋㅋㅋㅋㅋㅋㅋ 와 존나잘햌ㅋㅋㅋㅋㅋ 원래노래가 엄청트로트곡이아님ㅋㅋㅋ 캬 진짜잘한다 노지훈 노지훈생각보다개존잘 미스터 트롯 구자명은 뭐 안나오네요 찬또 노지훈 김수찬 김경민 옥진욱 내픽이양 노지훈 대디부인거 아직도 적응안됨 노지훈 트로트로서 충분히 잘했다고 생각함 와 존나잘햌ㅋㅋㅋㅋㅋ 원래노래가





-> 영탁팀 김호중팀이 1위라는 말도 돌고 황윤성 팬들 카톡방 반응 보면 떨어진것 같아서 임영웅팀 1위 아닐거라는 말도 있고 암튼 대혼란인데 그래도 영웅팀이 1위 유력 -> 미스트롯때도 에이스전이 진짜 중요했대서 더 유력해짐 -> 콘서트 도는 top12 예상 1.임영웅 2.황윤성 3.류지광 4.강태관 + 빼박 추합일듯한 5. 장민호 6.





같이'-지원사격(양지원, 이찬원, 김수찬, 김희재, 김경민), '네박자'-승민이와 국민손자들(남승민, 정동원, 임도형, 홍잠언), '토요일은 밤이 좋아'-N.T.G(천명훈, 황윤성, 추혁진, 이도진, 최정훈, 김중연)가 수록돼 있다. 또한, '천년지기'-이재식스맨(이재식, 정호, 최윤하, 나태주, 강화, 안성훈), '흥보가 기가 막혀'-핫해하태하태수(김태수, 옥진욱, 오샘), '99.9'-세상 모든 대디에게 경래(박경래, 유호, 김인석, 노지훈), '존재의 이유'-허민영영 못잊을거야(허민영, 한강, 정민, 재풍)까지





'존재의 이유'-허민영영 못잊을거야(허민영, 한강, 정민, 재풍)까지 총 9곡이 수록된다. 특히 지난 17일 발매한 '예선전 베스트' 앨범 수록곡 32곡 중 30곡이 멜론을 비롯한 전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를 장악하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한 만큼 '팀미션 베스트' 음원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보여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칼퇴근’은 오는 2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잘한다ㅜㅜ 노지훈씨 노래 개잘하네 써치해보다가 깜놀 노래존잘 감정도 쩔고 ㅇㅇ 노지훈 어케되니?ㅠㅠ 얼굴픽이었는데 개잘했음 기대안했는데 음주운전 사건때문에 그런지 본선 올라갔었는데.... 소개할때만 잠깐 나오고 그냥 통편집되는거 같은데 그밖에 노지훈은 같은 위탄출신인데 많이나오네요 근데 진욱쓰 생존 못하겠지..?ㅠ ㅅㅂ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노지훈 너를노래해 개띵곡 잘했어 ㅇㅇ 노지훈 어케되니?ㅠㅠ 진짜 잘하네 전무대 생각 안날 정도로 임팩트 나한테

춤을 선보였고, 이어 등장한 군복 차림의 김태수는 간드러지는 꺾기를 주 무기로 올 하트를 받는데 성공했다. 이어 마스터 회의를 거쳐 ‘쑥대머리’를 부른 오샘이 추가합격을 받아들며 총 4명이 본선 진출을 확정지었다. 뒤이어 이번 시즌에 신설된 ‘유소년부’ 참가자들은 깜찍한 목소리를 모아 "나이가 깡패다!"는 출전 각오를 외쳐 마스터들을 미소 짓게 했다. 진성의 팬이라 밝힌 ‘트로트 영재’ 정동원은 팬심을 가득 담은 진성의 ‘보릿고개’를 열창했고 이를 들은 진성은 "내

이이경은 오는 20일 신곡 ‘칼퇴근’을 발매한다. ‘칼퇴근’은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노지훈의 ‘손가락 하트’, 공소원의 ‘감사합니다 땡큐’ 등 최근 인기몰이 중인 작품을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Playsound(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구희상의 곡이다.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한 ‘칼퇴근’의 뮤직비디오는 퇴근하고 싶어 하는 회사원의 절규를 유쾌하게 담아낸 동시에 흥겨운 멜로디와 함께 중독성 넘치는 안무가 영상 중간 중간에 등장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특히 예능 ‘플레이어 시즌2’ 모든 멤버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영상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한 ‘칼퇴근’의 뮤직비디오는 퇴근하고 싶어 하는 회사원의 절규를 유쾌하게 담아낸 동시에 흥겨운 멜로디와 함께 중독성 넘치는 안무가 영상 중간 중간에 등장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특히 예능 ‘플레이어 시즌2’ 모든 멤버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영상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이경이 이번에는 음악을 통해 대중들의 흥과 웃음을 책임질 전망이다. 트로트 가수로서 어떤 모습을

김희재 영탁 김수찬 안성훈 남승민 장민호 김경민 김중연 노지훈 이찬원 정동원 고재근 김호중 임영웅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ㅅㅂ 개좋아ㅋㅋㅋㅋㅋㅋ 아닌가ㅋㅋ 그래서 항상 너무하다 생각했는데 아욱대에서 엄청 잘하던?? 얼굴 뿐만 아니라 느낌도 완전 좋아졌다 되게 나이스하고 상큼해 오 저거 원곡도 저래 그리고 노지훈도 현역 트로트 가수임ㅋㅋㅋ 영탁 천명훈 장민호 김호중 김수찬 노지훈 이찬원

- 11만 / 313 신성 - 9만 / 461 김경민 - 11만 / 559 김호중 - 46만 / 5026 장민호 - 29만 / 1749 1위 임영웅 120만 2위 정동원 110만 3위 영탁 91만 4위 이찬원 60만 5위 김호중 46만 1위 임영웅 14200 2위 정동원 13908 3위 이찬원 12541 4위 영탁 12109 5위 김호중 5026 혹시 잘못된점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