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1부 [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 ] - 류밀희 기자 (tbs) [ 인터뷰 제1공장 ] -전화연결 ‘신종 코로나’ 대응 최전선, 질병관리본부의 현재 진단과 대응 상황! - 정은경 본부장 (질병관리본부) [ 인터뷰 제2공장 ] -전화연결 전세기 교민 이송 완료, 남은 교민들과 우한시 현재 상황! - 이광호 부총영사 (주우한총영사관) ◎ 2부 [ 인터뷰 제3공장 ] 아베 정권, '신종 코로나' 틈타 개헌 추진 & 경제 위기로 한일관계 개선 모색 - 호사카



“비창 & 아랑훼즈 기타협주곡” - 고의석 클래식 기타리스트 - 김용진 피아니스트 - 손원진 퍼커셔니스트 ---------------------------------------------- ▶tbs 페이스북 ▶tbs 홈페이지 ▶네이버TV (김어준의 뉴스공장) ▶tbs 커뮤니티 '진단서'에 대해서 생각해 본다. 정경심 교수는 "나 뇌종양 걸려서 수사 못받어" 라고 떠들고 다닌 적이 없다. 그럼에도 단 하루 동안에 수없이 많은 매체들이 다 그가 마치 그렇게 떠들고 다닌다는 식으로 유포하고 있는 것이 지금 상황이다. 15일 tbs 라디오 뉴스공장에 출연한 주진오 기자가 "정경심 교수의



, 검찰 X 됐네요 . 최성해 총장이 서울가서 자한당 모 국회의원들 ( 한 명이 아님 , 최 ㄱㅇ 과 또다른 국회의원 ) 과 입장정리에 대해 상의했다고 하고 , 그 상세한 내용을 최총장의 친한 지인이 다른 학교관계자에게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대화 당시 그 관계자가 심상찮다고 생각해서 대화 중간부터 녹취했다고 하네요 . 그 녹취록을 TBS 에 제보한



으아~~~~~~~~~~~~~~~~~~~~~~~ 뉴스공장에 조장관 따님이 나온다고 해서 듣고 있는데 너무 담담하니 해탈한 느낌이 드네요... 본인의 얘기, 최근의 사태를 이렇게 담담히 얘기할 수 있다니.. 자녀가 없는 저도 정말 마음이 짠하고 아프네요. 기레기, 짜장놈들 때문에 이게 뭔지.... 아 정말 안타깝고 그렇네요 이렇다네요 오늘 아침 뉴스공장 발 촬영 뒷이야기 들려줍니다. 김어준이 뉴스공장에서 한거 거져





주제에 이게 구속사유라고??? 하드디스크 교체???? ㄴ 아마 이걸로 구속하려는 모양인데, 이미 알릴레오에서 김PB가 말했듯이 법적대응을 위한 것인데요?? 새로운 건 하나도 없습니다. 뭔가 새로운 걸로 구속영장 청구할 줄 알았더니, 이 색히들은 그냥 던지는 식으로 오로지 판사에게 기도하는 심경으로 구속영장 청구한게 분명하네요. 구속영장청구사유 내용은 요약하자면 검새 "전지전능한 판사시여.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소서" 나 다름없습니다.





위임 받았습니다. 녹취한 음성파일은 유시민 이사장과 알릴레오 제작진만 가지고 있음을 밝힙니다. 4. KBS, ‘ 정경심 자산관리인’ 김경록 인터뷰 녹취록 공개 가장 많은 비판이 제기되는 부분은 '정 교수가 조 장관의 5촌 조카에게 사기를 당한 것 같다'는 김 차장의 설명을 KBS가 왜 싣지 않았느냐 하는 부분입니다. 당시 취재진은 "정경심 교수 본인이 피해를 입었다고 말을 했는가", "5촌 조카로부터 속았다고 말했는가"라고 거듭 질문했습니다. 이에 김 차장은, 정 교수 본인이





청와대의 소식, 국민청원 및 정부 정책을 국민께 더 쉽고 빠르게 제공하고, 국민들께서 청와대와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입니다. 지금 바로 다운 받으세요. ✔ 청와대 어플리케이션 다운받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앱스토어 주진우 기자는 15일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정 교수가 며칠 전 뇌경색과 뇌종양 진단을 받았다"고 말했다. 라디오 진행자 김어준씨도 "(서초동) 촛불집회가 (조 전 장관으로 하여금) '내가 가도 되겠다'는 생각을 만들게 했고 그 시점은 아마 (정 교수의) 뇌경색 진단 때문이 아니었을까 (싶다)"고 말했다.



文대통령의 호위무사, 청와대 떠나 총선 출마 결심한 이유 – 윤건영 전 청와대 국정상황기획실장 [ 과학 같은 소리 하네 ] 아스피린, 대장암도 치료한다? - 원종우 대표 (과학과 사람들) 뉴스공장 외전 더룸 함께해요 # 조국 스토킹 ? vs 조국 수호대 ? #



기사 중 머리좋아지는약이라고 설명한 것은 괜찮냐? 애들이 그거 보고 구해서 만약에라도 복용하면 누가 책임질꺼냐? 국민세금이 들어가는 YTN기자가 마약을 머리좋은약이라고 기사낼 정도로 썩었다. 그럼 CBS는 찬송가만 틀어줘야 하냐? 언론이 언론같지 않을때가 대부분인 나라에서 그마나 CBS가 바로 보려 노력중인 순간들이 많았는데 토착왜구들아, 적폐들아 무섭지? 기다려라 2020 415!! 토착왜구 박멸의 날이다! 아 저 ㄱㅅㄲ 본국으로 쫓아버리고 싶네요 Your



그런가.. 고양이뉴스 다 봐버렸어요 너무너무 재미있고 유익했고요 아직도 안보신분께는 진짜 강추~!! 드려요 이게 좋은게 시간이 5분 7분.. 이렇게 짧은데 내용은 알차게 다 들어가 있으니 진짜 요즘 이만한게 없네요 요즘 저는 뉴스공장, 다스뵈이다, 알릴레오, 고양이뉴스.. 이 정도 보는데요 요즘 가슴이 답답하고 마음이 타서 그런가 자꾸 보다보니 저것도 부족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