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혀 모르고 사신듯합니다 거기다가 사장님 가오잡고 싶어나봅니다 행정처분당한게 뭐가 분하다고 저런 문구로 제작하여 걸어두어놔요 앞으로도 그행정처분이 문제가아니고 사장님이 장사하시는 그 건물에 대한 위법사항까지 앞으로 진행될거로 생각됩니다 지금이라도 늦지않아습니다 주위를들러보고 내가장사하는곳에 이웃부터 배려하고 그곳에서 장사하는한 소음유발이라든지 잘못된 부분은 개선하시기바랍니다 부디 좋게 개선되어 요번일처럼 주위로부터 질타받는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얼른 구해줘 은하야!!! 우래기 먼지알레르기도 있어요 ㅜㅜ 강다니엘 때 얼마나 맘 아팠는데 시발년들이 이번엔 하성운이냐 그런글 쓸수도 있지



1년이었다」라며 팬들을 향한 뜨거운 마음을 털어놓았다. 지금까지 보다 더 5명이서 보낸 올해는 해프닝도 발생. 어제는 아이바의 생일 축하 공연이기도 하여 「이번 투어에서 2회 축하 받아서 감사밖에 없네요. 어제 처음으로 앵콜에서 '아라시' 콜을 '마사키'라고 말해주고... 뭐 마츠준이 말하게 했지만요」라고 생각치 못하게 싱글벙글해진 아이바. 사쿠라이는 「기적적으로 모음이 같으니까」라고 고개를 끄덕이자, 아이바는 "기쁜 해프닝이었습니다"라고 화기애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다. 또 최근 아라시 5대 돔 투어 집대성 라이브 사진집 『ARASHI





멤버가 많은 가운데, 테라다 란제는, 다른 마음 이었다. 란제 모두들 [질투의 권리]는 2기생 전원이 떨어진 분한 노래라고 생각하고 있을지 모르겠는데, 저는 조금 다르네요. 제가 처음으로 언더의 프론트에 섰기때문에 말할 수 없이 좋아하는 곡입니다. 물론, 어딘지 모르게 당시의 2기생을 표현하는 곡이긴하지만, 저는 단순히 좋아하는 곡이에요. 내가 가지고 있는 어두운 부분을 표현한 곡 이었으니까. 2기생에게 있어 터닝포인트가 된 것은 틀림없지만 그 [질투]를 노래 했던 시기는, 저에게 있어서 분한 마음은 그다지 없었습니다. 2기생의 안에서도 여러가지 받아드리는 형태를 보여준





쓸데없는 소리 하지말고, 촛불대열에 동참해라. 방구석에서 미안하지도 않냐? 구호야 당신맘대로 외치면 된다. 조국수호하기 싫으면, 반쪽짜리 구호를 외쳐라. "검찰개혁!" 당신이 직접해라. 광장에서, 까페에서, SNS도 좋다. 아재들의 선택은? 휴대용 선풍기를 3종류 사서 써 본 사용기입니다. 세 제품 다 각각 특징과 장단점이 있어 하나를 집어 추천하기가 어렵군요. 참고로 아질게에서 검색 후 평가가 괜찮은 제품들을 골랐습니다. 암튼 세 줄 요약은 - 국산을 선호하고 냄새에 민감하며 바람이 약해도 괜찮다면 이노그랩 G7 - 크레들을 원하고 세밀한 바람





없잖습니까. 이상 뻘글입니다. 뭔지 모른다네요 ;; 최근에 화장실서 퍽소리가 두어번 나고 정전이되서 오늘 천장을 열었습니다. 환풍기를 끈순간 퍽소리가 나고 불꽃이 일었습니다. 순간물을뿌려? 소화기를 써? 만감이교차하는데 일단 2분정도 타다가 꺼졌어요. 관리실에서는 내일 아침에 확인가능하다는데 이거 조치 할수있을까요? 선을 끊는게나은지..ㅜㅜ 의건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센서등 부분이에요 코드 꼽혀있긴한데 나 미풍 누른적없거든 존나무섭다^^ ㅅㅂ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국없이밥먹으연힘빠지니까절대국없이밥먹지마세요그리고 찌개랑밥이랑만먹게되면 찌개부터드삼그리고 고기먹을때절대밥먹지마시고 고기만드세요그렇게해야힘쌔짐ㅎ그리고 유도가엄청사람재압하기좋고싸움잘해지는운동이고그리고 여성분들의경우 호신술에좋습니다 예를들어이상한사람이따라오게되면그럴때필요한게유도,격투기입니다ㅎ떡복이,순대,어묵다힘빠지는음식이예요 그리고 똥그랑땡도힘빠지는음식이고튀김음식다체가힘이빠짐그리고 진짜싸움잘하고힘쌘사람들은 벤치프레스를많이합니다 그리고 턱걸이많이하세요그렇게하면 이두,삼두,어깨,등,전완근 상체전체운동상체전체운동되는게 턱걸이니까 철봉에매달려서맨날턱걸이를하세요그리고힘쌔질려면 웨이트트레이닝을해야됨 한마디로말하자면팔굽혀펴기 많이하면힘쌔지고 아령을들어야힘이쌔짐 아령은 처음에 0.5kg 시작해서 1년동안하다가1kg로들고또2년2kg를들고또후3kg3년동안들다가또4kg들다가또5년동안5kg들다가또10년동안6kg들다가또10년동안7kg들다가또10kg동안 한후8kg들고나서 5kg~8kg를 10년에한번씩 8kg에서10년동안아령을들고나너7kg아령을들고또10년동안운동후6kg를들고또10년동안5kg들다가이번에는또 다시아령을kg수를올려야힘이쌔짐5kg에서 10년동안운동후다시6kg를 10년동안들고또7kg를10년동안들고8kg를들어야힘이쌔짐 그리고 헬스장에서운동을하게되면 요일별로부위를운동하는거임 월요일:이두,삼두 화요일:전완근 수요일:어깨목요일:하체금요일:등 그리고 복근운동은님***대로하고 복근운동은헬스장에서운동할때맨마지막에하는거임ㅋ토,일은 쉬고 물빼고 음료수적당히마시고 면종류많이먹지말고 고기를많이먹고쌈싸먹지말고고기만드세요 무슨음식을먹든간에 음식먹을때이온음료,탄산음료먹으면힘빠짐 무슨음식이든간에먹은후무조건 물한잔마시고 20분동앉아잇다가일어나야힘이쌔짐 밥먹고나서쓰잘때기없이군것질하지마삼ㅎㅎ끝.그리고 아령을들어올릴때숨을들이마시고내릴때숨을내뱉어야됨그리고 아령들어올릴때도숨을천천히들이마셔야되고 내뱉을때숨을 내뱉을때도천천히내뱉으면서아령을내려야되고그리고 아령을들어올릴때도천천히숨을들이마쉬면서들어올려야되고 내릴때도 숨을천천히내뱉어야되고아령을천천히내려야됨ㅋ 그리고 벤치프레스도 내렷을때숨을



검사를 해보았는데도 이렇다 할 병명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건조해서 그런가 싶어서 로션 같은 걸 발라보기도 했는데 한 3~4개월 동안 나을 기미를 안 보이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성기에 문제가 생긴 남성 A. 성기에 붉은 반점이 다발성으로 발생해 있고 매독이나 헤르페스와 같은 관련 검사에서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다면 단순한 알레르기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귀두 표면의 알레르기는 주로 다음과 같은 경우 발생합니다. 1) 너무 자주 씻는 행위 2) 적극적으로 씻는 행위(비누나 타월 등) 3) 씻고 나서 보습을 충분히 하지 않은 경우 4)





그나저나 낮에는 대충 이리저리 주변에 뭐있나 보고 차량에 고객리스트 위치 대충적어놓은거보고 길찾아 다니는데.. 어두워지고 밤이 되니까... 낮과는 또 다르다.. 전혀 찾아가질 못하겠고. .어디가 어딘지 도무지 감이 안잡힌다. 콜은 물밀듯오는데.. 차는막히지.. 사람들은 못기다려서 계속 재촉전화가오지...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지... 정작 뭔가 침입이나 급한 신호로 인해 바쁜게 아니라.. 어디 열쇠를 안가져와서 열쇠따달라. 뭐 카드걸렸다.. 뭔가 안된다. 뭔가 안가져왔다. 이거봐달라 저거봐달라.. 잡다한 업무땜에 숨을못쉴 지경이다. 밀려있는 콜들..





가족 다같이 모여 토요 명화를 즐길 때 생각이 나네요 ㅎ 엄마 아빠도 여유롭게 한 잔 하면서~ 이러고 있으니 가족 영화관이 따로 없네요 아침은 역시 국물이죠 아내가 얼마전 집에서 정성스레 끓인 곰국을 싸들고 와서 아침으로 내놓네요 전날 남은 김치찌개도 아직 살아있네요 ㅎㅎ 곰국에 김장김치~~ 캬아~~무슨





잡채밥많이먹어라 그리고 야끼우동많이먹어라 맛있다 그리고 먹나가 목마르면 단무지먹고 목마르면 물,이온음료,탄산음료도 먹지말고 그리고 사람으로 태어낫으면 위아래는 가리고 예의잇게 최대한 행동하고 그리고 위아래는가봐면서 덤비고 그리고 아 그렇게된거엿네 막아줄사람들한테 아 그렇게된거엿네 저도 라면 먹지마라 그리고 고생끝에 낙이온다 오픈핑거글러브 끼고 손가락으로싸우는상대 눈찌르지마라 반칙이다 규칙은지켜라너를사랑해 현이지성루비준이재영지은 서든어택링컨클랜2040년까지 격투기20년가자나빼궁ㅋ 나늕스트리트파이터라서 헬스,체육관안다녀도싸움잘한다.그리고 격투기20년배우고 유도20년씩 배워놓으면 주먹으로치고박다가 업어치기 가능하니까 싸울때 주먹으로치고박다가 가까이붙으면 레슬링기술써도됨그리고 유도기술써도됨 업어치기ㄱㄱ유도7년이상배우고 격투기10년이상배우면 주먹으로치고박다가 업어치기가 가능함 그리고 태권도는 뒤돌려차기하면 한쪽다리뜨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