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물 안 개구리 아직 하고 싶은 얘기가 더 많은데 오늘은 여기까지만 할래... ------------------------------------- (+) ● SM엔터테인먼트와 JYJ 3인 본소 4차 공개 심리 중 Q. 가불을 하는 경우는 언제인가? A. 연예 활동과는 관계가 없는 개인적인 일로 가불을 받는다 Q. 3인의 경우는? A. 세금, 보험료, 학자금, 주택구입 용도 등. 3인은 가불을 자주 받아갔다. Q. 09년도의 3인 가불 금액은 되는데 회사에서는 원래 가불을 요구하면 모두 해주나? A. 규정상 그렇게 되어있는 것은





빼주겠다는 것인데, 이 과정에서 상선은 준비해 뒀던 ‘리스트’를 제공하고 형량을 낮추거나 풀려나게 된다. 이 리스트가 바로 보험 이고, 쉽게 말해 자신이 잡혔을 때 경찰에게 팔아넘길 마약 구매자의 명단”이라고 했다. 김씨는 이 리스트에 적히는 기준이 곧 ‘부’나 ‘권력’ 이라고 했다. 즉, 돈과 사회적 지위가 있는 재벌이나 정치인, 고위층의 자녀들은 리스트에 포함시키지 않는다는 얘기다. 이 때문에 마약상들이 십여 번 가까이 잡혀가고 경찰의





너무 화가 났지만 참고 부탁을 다시 한번 드렸어 전화를 끊었어 흘러나오는 눈물을 멈출 수가 없었어 내가 그동안 믿어왔던 가족이 아니란 생각에 혼란스러워졌어 우리를 필요로 할 땐 가족 우리가 필요로 할 땐 회사 갈수록 신기한 일들만 많아져 가는 기분 드디어 일본에서 대박을 만들어 상상치도 못한 '몇천억'을 벌었단 소리에 가벼운 걸음으로 정산 날 회사로 들어갔어 다섯명 서로 다 들뜬 눈빛으로 서로를 마주 보았어 열심히 했다며 서로를 칭찬했어 그때 받은 정산서의 마이너스 4천만원이 내가





온유 제대로 돈독이 올랐다. 박유천(33)이 집행유예 기간 중 태국 방콕서 유료 팬미팅을 개최한다. 태국 관계자에 따르면 박유천은 25일 오후 7시 방콕 창와타나홀(Chaengwattana hall)에서 '러브 아시아 인 박유천'이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팬미팅을 연다. 하이터치회를 포함한 가격은 5000바트(한화 약 20만원)에 이른다. 무엇보다 이번 팬미팅이 논란될 수 밖에 없는 건 박유천의 현재 상황. 집행유예 기간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선택한게 해외 팬미팅이다. 지난 여름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기소 된 박유천은 법원으로부터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당했고 140만원 추징을 명령





각종 범죄에 연루된 연예인들이 형식적인 자숙 기간을 거치고 복귀하던 방송계 관행을 없애겠다는 취지다. 개정안이 통과되면 방송계에 거센 피바람이 불 예정이다. 집행유예 징역형도 금고 이상 형으로 분류돼 마약, 성범죄, 음주운전, 도박 등으로 처벌받은 연예인들이 방송에 나올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현행 방송법은 방송 공적 책임을 들어 '범죄 및 부도덕한 행위나 사행심을 조장해서는 안 된다'고 명시하고 있다. 그러나 대다수 연예인들은 범죄를 저지르고도 자숙 기간이라 불리는 공백기를 가진 뒤 복귀한다. 실제로 방송계에서





저지른 이들을 찾는 건 어렵지 않다. 배우 주지훈 씨는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이경영 씨는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로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받았다. 이수근 씨와 탁재훈, 김용만 씨, 신정환 씨, 토니안, 붐 등은 불법 도박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이뿐만이 아니다.





편해 팬의 사랑을 느낄 수 있으니 마음 한 켠에 쌓인 짐을 털어버릴까 해 쉬운 일이 없다지만 속 편해 우린 팬이란 가족을 가졌으니까 행복해 늘 생각해 너흴 사랑해 그러니 끝까지 우리 믿어줄 수 있겠니 사랑한다고 얘기할 수 있겠니 언제까지나 우린 노력할테니 늘 우리 곁에 있어줄 수 있겠니 아직 우리에겐 너희들이 있으니 너희에겐 우리들이 있으니 약속해 모든 걸 걸고 보여줄게 그래 우린 JYJ 이미 변한 네게 (항상 그 자리에



아니지만 연예인과의 원활한 관계를 위해서 대부분 해준다. Q. 갑자기 1억이나 2억 등 큰 금액을 요구할 경우에는 자금 조달을 어떻게 하나? 항상 준비를 해두나? A. 그렇지는 않다. 그래서 가끔씩 곤란할 때가 있다. Q. 이렇게 큰 금액을 가불을 해주면 회계감사시 문제가 되지 않나? A. 문제가 되기도 한다. 가불은 일종의 대여금이기 때문에 가불을 해줄 경우 이자를 받아야한다. 직원들의 경우 가불을 받으면 이자를 내고 있다. 하지만 가수들은 그 금액도 훨씬 더 크지만 그냥 선급금식으로 주기 때문에 이자를 따로 받지





중에 키스더베이비스카인가 것도 좋거 쉘터도 좋고 근데.. 왜... 얼굴 무너진건 보고싶다가 처음인데... 제대로 돈독이 올랐다 두둥ㅋㅋㅋㅋㅋ 뚜까잘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유천.. 아 핫게 기사 한줄한줄이 주옥같네 ?? 영화 안봐서 잘 몰라 그룹 합은 진짜 역대급이었다고 생각함 아직까지도...덬 아닌데 볼레로 봤을때 현실 입틀막 눈물 찍 흘렸던 기억 아직도 너무나 생생해 박유천 목소리가 좀 듣기 힘든데 그냥 그 뭔가 개뻐렁치는 느낌과 합이 있었던 그룹이었어





징역형도 금고 이상 형으로 분류돼 마약, 성범죄, 음주운전, 도박 등으로 처벌받은 연예인들이 방송에 나올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현행 방송법은 방송 공적 책임을 들어 '범죄 및 부도덕한 행위나 사행심을 조장해서는 안 된다'고 명시하고 있다. 그러나 대다수 연예인들은 범죄를 저지르고도 자숙 기간이라 불리는 공백기를 가진 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