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거 쌈마이웨이였어.... 쌈마이웨이 같은 게 청춘물 아냐?? 신기하게 임상춘 작가꺼 쌈마이웨이만 다른 감독인데 쌈마이웨이 봐주세요..... 케미 개미쳤어요ㅠ 쌈마이웨이 안재홍 커플 결말 어떻게돼? 쌈마이웨이 시청률 잘 나온 편이야? 쌈마이웨이 본 적 있는데 대사가 현실에서 쓰는 말투로 잘 구현했는데 거기 부모들이 하나같이 굉장히 이상적인 부모들이라 좀 공감이 잘 안갔어요. 거기도 주인공들 부모들이 하나같이 굉장히 이상적으로 나오거든요. 그래서 막판엔 보다가 좀





'동백꽃 필 무렵' 역시 주인공 동백(공효진 분)이 처한 편견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고, 그 결과 매회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다. 지난 10월17일 방송분은 14.9%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쯤되면 임상춘 작가는 스타 작가다. 세 작품을 모두 히트시킨 임상춘 작가의 다음 이야기가 벌써 기다려진다. 캐릭터 몰입해서 보는 편이라 보는 중에는 메이킹도 거의 안 보거든..ㅠㅠ 끝나고 좀 지나서 보긴 해도ㅠㅠ 근데 에필로그엔딩에서 배우들이 배역으로 연기 잘 하다가 갑자기 지금까지 쌈마이웨이를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고 손 흔들면서 인사하니까 캐릭터 세상에서 여운 느낄



때부터 늘 함께했던 이성의 절친이 연인이 된다는 이야기의 '쌈, 마이웨이'는 다른 로코처럼 번뜩이는 설정을 갖고 가는 드라마도 아닌데다가 흔하고 뻔한 로코처럼 보였지만, 주요 인물들의 성장담과 로맨스를 버무리며 젊은 시청자들을 TV 앞으로 끌어들이는데 성공했다. '백희가 돌아왔다'도 흔하디 흔한 출생의 비밀을 소재로 했지만 아빠찾기라는 개성 넘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단막극이라는 포맷의 한계에다가 '땜빵' 편성이라는 악조건에도 불구, '백희가 돌아왔다'는 10.4%,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드라마 제목 TMI 코치님 캐스팅 TMI 귀여운 주만이 촬영지 마을 주민분들의 선물 남일바 소품 사진 동만이네 가족사진 동만 애라 만화버전 서사 데이터 조심해야됨! 애교씬 대본 1주년 기념 주만 인별 업뎃 광고후키스움짤 배우 소속사 떡밥은 알아서 다 봤을것같아서 뻈음! 같이 채워보자 다른 추천글이나 TMI



필 무렵'을 통해 세상의 편견 앞에 “당신 잘하고 있다”며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힘든 삶을 살고 있는 시청자 모두에게 힐링의 메시지를 건네고 있다. 이에 배우 공효진 역시 자신의 인생작인 MBC '고맙습니다'와 같은 기분을 느꼈으며, 위로 받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이같이 혼자인 듯 보이지만 주위를 돌아보면 자신의 뒤를





같은 사람인가? 뭔가 쌈마웨랑 동백꽃 느낌이 비슷함ㅋㅋㅋㅋ 둘다 좋다궁 ᴋɪᴍsᴜɴɢᴋʏᴜ sɪɴɢᴇʀ ᴇɴᴛᴇʀᴛᴀɪɴᴇʀ ʟᴏᴠᴇʟʏ ᴋᴅ ᴘɪᴄ ɪɴᴛᴇʀᴠɪᴇᴡ ᴄᴏɴᴛᴇɴᴛs ʟᴇɢᴇɴᴅ LEGEND 씹덕 모음 영상 성규의 예쁜 짓 또는 씹덕 말투 성규의 귀여운 소리 모음 성규 애교 모음집 김성규 입덕영상 씹어먹고 싶은 포인트들



이런 대사가 여러 인물의 입을 통해서 비슷한 스타일로 나오다 보면.. 또 그 드라마를 저처럼 몰아서 보다보면 각 캐릭터의 개성이 약간 무뎌지는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이 드라마도 마찬가지로 그런경향이 약간 보였습니다. 비슷하게 김은숙 작가님 작품도..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을 보다보다 중도 포기했었네요. (어쩌면 드라마 몰아보기의 폐해일수도..) 또 하나 이 드라마는 멜로, 로코, 스릴러, 드라마 등 모든 요소가 다 들어 있는 드라마인데 20부작 보다는 16부작 정도로 좀



웃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12 13. 170428 타미힐피거 방문 현장 ㅋㅋㅋ 포즈 취할게 없었나봐 마네킹이랑 팔짱 후레시한테 진 서준이 ㅠㅠㅠ 14. 170712 쌈마이웨이 종방연 와 졸라머시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170804 씨네타운 이게 왜나와요 ㅠㅠㅠ 개웃겨진짜 ㅋㅋㅋㅋㅋㅋㅋ 16. 170823 전설의 m열 몇번을 봐도 웃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17. 170826 청년경찰 무대인사 이날 무인 성동일 배우님 멘트





든든히 받쳐주는 지지자나 내 편이 있다는 임상춘식 위로는 세 작품 모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콘셉트가 확실한만큼 임팩트도 확실하다. 임상춘 작가는 평범한 소재의 이야기를 위트있는 대사와 버무려 재미있고 따스하게 써내려간다. 소시민의 소소한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는 바람대로 임상춘 작가는 재벌이나 실장님, 본부장님 캐릭터, 특별한 악역 캐릭터 없이도 투박하지만 우리네 이야기 같은 드라마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기자 간담회 일부 영상 7. 마지막 촬영날 인스타 라이브 영상 8. 연중 종방연 영상 9. 일본 딥디 블레 홍보 영상 중 메이킹 1 메이킹 2 메이킹 3 인터뷰 1 인터뷰 2 (기타) 쌈마이웨이 촬영장소 모음 클릭 쌈마이웨이 명대사 클릭 배우들 애장품 이벤트 + 싸인 인형 클릭 버스 이벵이 남겨벌인 흙오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