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러야할건 거르세요 마스크대란 아닙니다. 생각보다 너무 급격히 진행되네요... 원자재 구하기 쉽던사람들 어디갔어....좀만들어와주세요 더구해놓을걸 그랬어요 ㅠㅠㅠ 100명의 사전동의가 있어야 본격적으로 공개된다합니다. 내용은. 중국 우한 폐렴으로 인해 마스크 수요가 폭팔적으로 증가하자. 판매업체에서 기존판매가격으로 구매 및 결제 된 거래를 임의로 거래취소시키는 내용입니다. 이유는 품절이라하는데. 생산 후 순차적 발송이 아닌 단가를 높여 재판매한다는게 문제라는 겁니다. 가격책정은 판매자의 자유입니다. 그러나 품절처리되기 전. 재고가 있어서 구매가능했던 저렴한 제품을 일반적인 가격 에 이미 구매한 사람들의 거래내역을 뒤늦게 품절이라는 이유로 일방적취소. 생산 후 순차적





제가 송장번호 쳐서 '수령:경비실'확인하고 아 택배 와있었구나 찾으러 가야겠네 합니다. 저희 집 기준 cj대한, 우체국, 롯데 택배는 문자, 전화, 카톡으로 무조건 사전 연락오는데 한진만 속터지네요. 그러다 보니 한진택배 쓰는 업체는 주문을 안 하는데 이번에 마스크대란이라 그거까지 신경 쓸 겨를이 없었는데 경비실에서 연락오네요 택배 안 찾아가냐고 ;;;;; 쇼핑몰 자체 상품들은 자체 브랜드라는 책임이 있어서 그런지 보내주네요... 다음부턴 이런일 있으면 티몬 쿠팡 자체 상품 주문해야겠어요ㅋㅋ 여러개 주문할껄 30개만 산게 아쉽습니다 26일에 사서 마스크대란이 날 줄 몰랐네요 유통마진때문에 판매자와





사이트) KF94 성인용.... 까지 보여서 놀래서 얼떨결에 열어봤더니, KF94 성인용 마스크는 입고,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 라고 써있네요... 마스크대란에 괜히 놀랐네요.. 그런데 저희 집에 오는 한진택배 기사분은. 문자나 전화 없이 무조건 경비실에 둡니다 그러고 찾아가라, 갖다놨다라는 사후 연락도 없어요;;;





장난질. 청원참여부탁드립니다. 경조사가있어서 중국서 작은아버지가 오셨습니다. 사진은 그냥 넣었습니다. 뭐다들 알구있는내용이지만 전평소 뉴스나이런걸 늦게접해서그런가 심각성을 몰랐는데.. 중국은 진짜난리가 아니네요. 마스크대란은 물론이구. 명절에 이동인구로 걷잡을수없이 커지고.. 중심지에선 일부 의료인들이 마스크없이 진료보기두한답니다. 중국의 언론통제 사건은폐가 초기에 미대응으로 재앙을 몰고오네요.. 마스크 안쓰는 사람이 없답니다. 시골에 농사하시는분들도ㅜㅜ 아 박쥐에서 문제 된걸로알구있었는데.. 뱀이라는데요? 주작같지만 웃프네요 가격도오르고 품절이라 주문했는데 강제취소되고ㅋㅋ 30장 28000원하든게 5만원으로오름 광고문자가 왔는데.. 아시죠... 리스트에는 일부글자만 보이는거... 딱 (web발신) (무슨무슨

소비자만 죽어나가는 시장 아래 중국관광객들 국내 마스크 사재기 올렸는데.. 내일 마스크 대란 올까요? 호들갑은 금물이지만 마스크 미리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합니다. 요번엔 좀 많이 심각하던데 마스크대란도 왔나요? Kf94 마스크 백장정도 있는데 당분간은 세식구쓰겠죠? 사무실에 처박아논것도 챙겨야겄네요 아무도 안쓰고 방치상태였어요 제발 좀 카더라는 걸르세요 마스크 사시고싶음 약국같은데 가시면 다 있습니다...잠실인데 지하 편의점에서 아침 출근길에 3개샀습니다. 좀

중국현지인 얘기. 이시국 중국 마스크대란 상황 ㅋㅋ 이야 마스크대란이네요ㅋㅋ 광고문자가 왔는데 제목이 'KF94 성인용.....' 까지만 나와서 놀랐습니다 ㅠㅠ 제가 아는 택배의 기본은 door to door인데 말입니다. 마스크 10번 구매했는데 한번 성공했네요 이번 마스크대란을 계기로 중간유통업체 정리좀했으면 마스크대란 올까요? 마스크 마스크 품절이란 뉴스... 며칠전에 마스크대란예고했었는데 마스크대란.판매자들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