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렇긴 하죠 킬패스 둘이 잘했는뎅 어휴 에릭센이 찔러줄거 미리 알고 돌아뛰는 오프더볼 움직임 가져가는 흥민이 그걸 또 예술같이 원터치로 찔러주는 에릭센 일하면서 서브컴으로 틀어놓기만 했는데 에릭센 이름이 자주 들리는거 보니 에릭센이 좀 잘하고 있나 싶기도 하고 토트넘이 의외로 리버플을 잡아주나 싶지만 리버풀이 80분 이후로 제일 골 많이 넣는 팀 같아서 경기 끝날때까지 모르겠네요 갈 때 가더라도 ㅅㅂㅠ ㅈㄱㄴ 나도 데려가 에릭센 😒 에릭센과 로셀소 완전 진심으로 놀라고 축하해주는 모습 보기좋았고 다리다친 벤 그친구도



떠난다 하더니 실력까지 떠나보낸 너 결국가니?ㅠㅠ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ㅠㅠ널ㅠㅠ흑흑 사랑하는거지 ㅠㅠ 이적과 관련해서 우리 안좋았지만 너와함께 했던 Desk 난 너무 좋았어 그때의 넌 공간을 지배하는 마에스트로였지ㅠㅠㅠ대략6년의 시간 노예로 뛰어준 너에게 고마워 끝은 안좋지만 너가 원하는곳에 가서 행복축구하기를 ㅠㅠ ㅋㅋㅋㅋ ㅅㅂ ㅠㅠ 등번호 24번



받고 있는 주급의 2배로 불렀다고 들었는데 ... 1억 5천도 봤고 인테르가 저렇게 돈이 많나? 에릭센 지금 폼도 다 떨어지고 나이도 안적은데 그럴 가치가 있는 영입인가? 이적료 아주 공짜로 가는것도 아니고 도저히 이해안가는........ 그렇게 생각했는데 구단주가 중국사람으로 나오네 ㅋ 내 기준 토비빼고 풀백이 아주 난리들이었는데 에릭센처럼 안보이는게 낫지 자살골에 PK까지 하..





이유는 '레비의 과도한 요구' 손흥민 시즌 8호골! 中 네티즌 '손왕이 토트넘 멱살잡고 끌고가네' 침착함 분야의 갑은 에릭센임. 4대리그 통틀어서 탑티어급 ㅇㅇ 바이에르뮌헨 11월 경기가 극단적이네요 . jyp 에릭센 인터밀란 우승했음 좋겠다 알못인데 손흥민 잘하고 있는데 왜 이적이 힘들어? 토트넘 아까 네이버 스포츠란 기사 1.2.3위 다 에릭센 기사였는데 에릭센 있어도 손흥민이 키커네 ㅋㅋㅋㅋㅋㅋㅋ 에릭센 알리 모우라 다 폐급이네요... 난 토트넘 늦게 입덬했는데 그와중에





걱정은 안되지만 우려되는 점은 오리에가 ㅂㅅ 수비로 퇴장 당한 상황에서 윙크스 마저 방전되면 수비 답 없을 거 같아요. 로즈한테는 수비를 기대할 수 없고... 그리고 다음 직관 가시는 분들 태극기에 클리앙 적고 갑시당... ㅋㅋ 경기도 노잼이고 케인까지 없으니... 어느 한쪽 한골 터저야 재미있어질려나요;;ㄷㄷ 토트넘 이 경기력이면 진짜 중위권도 간당간당 하겠네요... .. 토트넘 핫스퍼 스폰서가 금호 타이어인데 에릭 다이어, 에릭센, 데이비스, 알더베이럴트가 최근에 스폰 영상을 찍었네요 타이어 교체 챌린지도 하고...



전부 다 거의 부상이고 선수 자원도 부족하고 새로 부임한 감독님이 공격수를 계속 수비로 돌리는 전술로 공격수들 체력만 빠지네요 다음 경기가 일요일 새벽 리버 플전인데 질확률이 상당히 크네요 공격수 케인도 부상이고 은돈벨레도 부상에다가 수비진 부진에다가 에릭센도 조만간 다른데로 이적할것이고 시소코도 부상이고 손흥 민





은돔은 전반기 내내 클로킹, 로셀소도 적응하느라 그닥이고 라멜라는 스치면 부상.. 이젠 무리뉴 체제에서 굳이 에릭센의 창의력에 기댈 필요없이 선굵은 빠른 축구를 구사하니 알리만 제 컨디션으로 계속 올라와있으면 충분히 공격은 전성기 데스크 이상의 파괴력을 낼 수 있을 것같습니다. 문제는 무리뉴가 얼마나 빠르게 현재 수비자원으로 수비력을 안정시킬 수 있을지가 이번 시즌 챔스권이 가능할지 여부가 될듯. 어쨋든 좋은 기회에 손흥민도 스포트라이트를 달고 다니는 스페셜원의 축구를 흡수하면서 전성기 찍고 제대로 대우 받으면서 재계약 혹은 이적하는 걸 볼





내내 썩창으로 경기보다가 에릭센 투명한 멈칫에 개웃었네 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이미 아약스꺼 많음 ㅈㄱㄴ 둘이 막판 20분동안 36개 패스 중에 30개를 전진패스로 넣어줬다는 글봤음ㅇㅇ 에릭센 패스 똥이자너 요즘 오늘 잘했어? 근데 고인물이라고 또 나오면 간간히 맞는 장면이 있고 ㅋㅋ 2대0에서 4대2로 역전. 수비는 여전히 불안한데 케인 에릭센이 살아났고 손은 집중수비에 1어시스트. 무리뉴빨인지 최근 2연승. 손은 오늘도 풀타임. 662억이라는데... 올시즌이 반 조금 넘게 남은 시점에서 누가 사갈까요? 전 포체티노 감독을 원하는 라이벌팀으로 이적 제한 조항을 걸어두어





인테르 진지함 ㅊㅊㅍㅋ 에릭센이 무리뉴가 재요청 했음에도 재계약 거부 했다네요. 더이상 DESK는 없습니다. 대신 오늘 챔스 경기는 MASK로 나오네요. 그 말하면서 중요부위 긁적긁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투브 댓글들 보면 불꺼졌을 때 해야할일을 한다곸ㅋㅋㅋ 가려운 곳 긁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 멕아리 목소리로~ 오~ 이러면서 이제는 전기도 아끼넹~ㅎㅎ 이러면서 긁적이는거 넘웃곀ㅋㅋㅋㅋㅋㅋ 18M 이런건 너무 하는거 같음 ㅜㅜㅜ 릭센아 ㅠㅠ 명제인데 왜 따라온거야 ㅠㅠ 어차피 수비 허벌이라 이러나 저러나 털림. 근데





스타일 인것 같습니다. 가서 잘해서 주전롤 제대로 잡았으면 좋겠다 워낙 레알은 선수층이 경쟁 치열해서 ㅜㅜㅜ못볼까봐 그게 걱정 저런 선수가 아니었는데 말이죰 모리뉴가 행복모드에서 표정이 급격히 어두워지더군욤 ㅋㅋ 어휴 방금 다행;;;; 교체에도 라멜라 없네? 설마 부상?????????? 그나마 남은 에릭센도 갈건데.. 보강 움직임이 있나 싶네요 수비가담도 적극적이고 패스연계도 좋네요. 오프사이드때 미소도 보이고요. 다행이네요. 다이어가 포백으로 들어갈정도로 포백 자원부족인데 오리에는 원정합류조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