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흡을 맞추는 김성주, 한혜지 2MC의 조합에 기대를 걸어본다. 이거 지인이 추천해서 오늘 처음 접하는데 첫회부턴 안봤지만 지난주꺼 보는데 재미나는군요. 설정일수 있지만 웃긴 부분이 많네요. 은근 감동적이네요... 편애중계...이번편은... 이번 생은 망했다...싶은 출연자분들 나와서 구르기로 몇 코스 경쟁해서 유승자 가리는 경기였는데... 방송이란거 뭐



김정남 나이트에서 자기네 노래보다 많이 나오는 그룹 없다고 하네요.. 그건 인정합니다.. ㅎㅎ mbc 편애중계 (화요일 오후 9:50)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주인공들을 위해 편애중계진이 현장으로 달려간다! 이유를 불문하고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 김성주 안정환 / 서장훈 / 김제동 김병현 3팀으로 나뉘는데 드립이 개꿀잼 이번주는 꼴지고사인데 재밌어 보임 ㅋㅋㅋ 세상에는 이쁜분이 많네요 지상파 삼사



특히 이시언은 최근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공개적으로 "박나래가 대상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올해도 박나래의 활약은 대단했다. 가장 큰 변화는 박나래가 '나 혼자 산다'를 이끄는 무지개 회장이 됐다는 점. '나 혼자 산다'는 지난 3월 전현무 한혜진의 하차로 인해 난감한 상황에 처한 바 있다. 프로그램의 큰 인기 요인 중 하나가 무지개 회원들의 가족 같은 케미스트리였기에 시청자들의 우려는 더 컸다.



MBC 편애중계 김성주는 진짜 티비틀면 나오네요 [2019 MBC 연예대상] 노홍철 최우수상 "5년 전 죽을 죄 지어…무게 견디며 살 것" 편애중계 재미있네요 '슈돌' 건후 깜찍 먹방..최고의 1분 '18.1%' 편애중계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애중계 웃기네요 편애중계 제 모교 중학교 나오네요 ㅋㅋ 방송사 대통합 유재석vs‘나혼산’ 살려낸 박나래.gisa 편애중계 편애중계 보시는분 계세요? 편애중계 꼴찌 아이들 편 보셨나요 전성기 쿨 vs 터보.. 보는 사람 많이 없지만 개꿀잼이라 추천하는 예능 편애중계 여성분 아름답네요 와 녹두전 끝나면 케사도 월화드라마 폐지네 편애중계 김성주님 정국이 언급 영상도



메인급MC네요 내년에 sbs예능하나 더 찍던데 그게 평타 이상만 터진다면 내년 sbs예능대상 서장훈이 유력하겠네요 (sbs는 예능대상 받을사람이 없다는게 함정) 쉬고 싶다, 할 일 없다고 TV 켰을 때 말고 매회 ..가능한 매회 꼭 챙겨보는 예능, 시사 프로그램이 몇 개 있는데 함께 공유하고 싶어 올려봅니다. JTBC 방구석 1열 영화 주제별로 뽑아 요약본 같이 보며 게스트들과 함게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 윤종신씨 하차하면서 정재형,





프로그램 김성주 안정환 / 서장훈 붐 / 김제동 김병현 3팀으로 나뉘는데 드립이 개꿀잼 이번주는 꼴지고사인데 재밌어 보임 ㅋㅋㅋ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프로그램인데 제취향이라 재미있게보고 있어요. 지난중 미팅도 재미있었는데 이번주 꼴지들도 재미있네요. 성적상관없이 애들 표정이 해맑고 이뻐요. 저도 고등 중등아이 키우는데 그나이때 애들이 어쩜 이리 다



정규 편성했다. 특히 상반기 정규 편성된 '구해줘! 홈즈'는 일요일 밤 시간대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첫 방송부터 36주 연속 2049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하반기 정규 편성된 '공부가 머니?' '편애중계' '언니네 쌀롱'은 아직까지 시청자들의 큰 반응을 얻지 못하고 있다. 시청률도 화제성도 미적지근한 상황. 하지만 세 프로그램 모두 뚜껑을 연지 얼마 되지 않은 만큼 충분히 반등의 기회가 있다.



아.. 고경남.. ㅋㅋㅋㅋ 편애중계 재밌네요 '편애중계' 1.7 1.9,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1.4 2.1 '역사저널 그날 3.9 한승우 편애중계 내보내주세요 김태호PD, 'MBC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박토벤♥정차르트' 응원 헨리-기안84 VS 박토벤-정차르트, ’MBC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 주인공은 아 근데 편애중계 개웃기더라 심심한 분들 이번주 편애중계 보세요~ 편애중계 보는 분~ 구르기 대회 어떻게 끝났나요? '편애중계' 모솔코너 보니 자게 뽐뻐들 보는 거 같단 ㄷ 김제동과 김성주가 같은 프로그램에 나오네요? 복가 앞시간대가 빈다 4시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역시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투표로 결정된다. 후보로는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전지적 참견 시점’, ‘편애중계’까지 총 여덟 개의 프로그램이 선정됐다. 오는 29일 (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되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의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시청자 투표는 생방송 당일까지 틱톡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는 현장에서 공개된다. 입소문





법은 없죠) 그나저나 김성주는 정말 대단하네요.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몇개인지. 편애중계가 원래 일요일에 했는데 이번주부터 화요일밤으로 옮겼네 5일, 12일은 예능프로그램 스폐셜 틀어주고 이시간에 들어가면 혹시 19일부터 방송하려나 파일럿만 하고 안하는 줄 알았는데... 한참지나서 정규 편성 된 건가요 붐이 있어서 그런지, 유명인의 지인들이 나와서 그런지... 2019 스친소 맛이 나네요.... 하정우 전화통화도 짧게 나온다 ㅋㅋㅋ 이분은 농구셨더라고ㅋㅋㅋㅋ운동선수들 많이 쓰는 이름인가ㅋㅋㅋㅋㅋㅋ몬모랑 이름 똑같아서 그냥 응원했는데 이분 결국 여자 3명한테 다 선택받고 커플되심ㅋㅋㅋㅋㅋ 무한도전 보면서 배꼽잡았던 기억이후로 처음이네요.모솔남들의 대활약으로 즐거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