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염기훈은 슈퍼매치 라이벌인 FC서울의 최용수 감독에게 감독상 투표를 했다. 베스트11 투표에도 서울 수비수 오스마르에게 한 자리를 줬다. 최우수 선수는 김보경, 영플레이어상은 김지현에게 투표했다. 서울 주장 고요한은 모라이스 전북 감독, 최우수 선수로 문선민, 영플레이어상에 김지현을 뽑았다. 베스트11에는 수원 풀백 홍철, 공격수 타가트에게 표를 줬다. 아 이 무슨??? 정작 신태용 본인 의사는 간데 없고???? 그만큼 박항서 임팩트가 큰 거죠 뭐? 그런데 과거에 인도네시아가 축구 좀 이쁘게 찬 적이 있긴 하더라는 올드 팬은 기억 하는... 과거 밀란팀이 잘 나가던 시절에 청소년 팀(올림픽팀)이





창의력 있는 패스를 뿌려줄 부드러운 터치를 갖춘 선수는 없었습니다. 예선부터 경험을 많이 쌓고, 소속팀에서 실전 경기에 많이 활약한다면 월드컵 클래스에서도 나름 활약을 할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수원 이임생 인천 유상철 상주 김태완 서울 최용수 (호적상으로는 73년생인데 실제 71년생이라 71년생들과 친구로 지냄) 포항 김기동 (근데



(65명) 한번쯤 가르침을 받고싶은 감독은? 1위 김병수 (강원) 52.1% (160명) 2위최용수 (서울)10.8% (33명) 3위 모라이스 (전북)8.5% (26명) 4위 김도훈 (울산) 6.8% (21명) 5위 기타 21.8% (67명) 성품이 가장 온화한 감독은? 1위 최윤겸 (제주) 25.3% (78명) 2위 유상철 (인천) 20.5% (63명) 3위 이임생 (수원) 10.7% (33명) 4위 김병수 (강원) 9.1% (28명) 5위 기타 34.4% (106명) 원출처 베스트일레븐 2019년 12월호 2차출처 ㅍㄴ 둘다 2002 월드컵 멤버인데다가 한성질 해서 미디어데이때 드립치면 재밌을거 같은데 ㅋㅋ 욘쓰덬 오늘 미디어데이 갔네 FC서울 그리고 K리그





상황에 만족하지 않고 더 뛰게 만들었다 ” 면서 다음과 같은 말은 남긴 바 있다. “ 올 시즌 훈련을 마치고 선·후배가 한자리에 모여 밥을 먹는 시간이 많았다. 자연스럽게 대화가 늘었다. 지난 시즌까진 3명 이상의 선수가 모여 식사하는 경우가 많지 않았다. 올 시즌 그라운드 안팎에서 끈끈해졌다는 걸 느낀 이유다. 신뢰가 쌓이면서 100% 만족할 순 없지만 서울의 명예회복에 큰 힘이 됐다. ” 서울이 성적을 내자 인기구단 타이틀도 되찾았다. 서울은 올 시즌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19번의 홈경기에서 32만 4천162명의 관중을





활용할지도 궁금) 포항도 최영준 임대하고 완델손이 만약 나간다면 어떤 외인이 와서 활약할지도 궁금하고 강원도 이번 시즌 칭찬 많은데 순위도 높게 보고 있고 그 선수들이 얼마나 병수볼에 빨리 호흡 맞춰질지 새로운 선수들이 얼마나 할지 궁금하고 대구도 과연 데얀이 명예회복이 될지 궁금하고 조현우 없는 최영은 골키퍼가 얼마나 활약지도





통화한 최용수 이번시즌도 뭔가 스토리 많을꺼 같아서 궁금함 모라이스가 감독상인것 참 아쉽습니다. 현재 최용수 감독과 서울 프런트 이야기가 아주 잘 진행되고 있다고 하네요 국축방 미남 후보 (k리그버전) 'K리거 표심' 이동국, 포항에 몰표…염기훈, 감독상 최용수에게 투표 K리그 선수들이 뽑은 전략전술이 좋은감독&한번쯤 배워보고 싶은 감독 김 감독은 "김도훈 감독과 유상철 감독, 최용수 감독님 등 여러 분들이 계신다. 특히 기대가 되는 팀이 FC서울이다. 중국서도 최 감독님과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함께했다. 가장 이기고 싶은 팀들



따라 4골을 더 넣은 전북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서울은 7월부터 삐걱거렸다. 당시 K리그1 11위 제주 유나이티드에 2-4로 대패했고, 전북(2-4), 울산 현대(1-3)와의 상위권 경기에서 웃지 못했다. 리그 최종전을 마치고 서울과 우승팀 전북의 승점 차는 23점으로 벌어져 있었다. 서울의 올 시즌 마지막 승리는 10월 6일 수원 삼성과의 슈퍼매치였다. 파이널 라운드 5경기에선 단 1승도 거두지 못했다. 서울은

가능 일단 윤주태 하대성 등등 버릴 선수가 많은 것 같은데.. 이걸 어떻게 치울지가 관건인 것 같고.. 최용수감독이 저는 떠날것 같진 않습니다. 오늘 중요한 경기라 그런가 카메라 앵글도 괜찮네요. 대구가 점유율 더 높고, 이러면 나가린데 ㅠㅠ 최용수감독이 전술 제대로 준비한듯. 대구는 역습을 해야되는데... 전북 현대 주장 이동국은 친정팀 포항 스틸러스에 주요 부문 몰표를 줬다. 이동국은 감독상에 김기동, 최우수선수로 완델손, 영플레이어로 이수빈을

꼽았다. (중략) 이동국은 베스트11 투표에서는 우승 경쟁팀이었던 울산 현대의 주니오, 미드필더 믹스 등을 뽑기도 했다. 울산 주장 이근호는 감독상에 안드레, 최우수선수상에 완델손, 영플레이어상에 이수빈을 택했다. 베스트11 중에 전북 선수는 골키퍼 송범근만 택했다. K리그 라이벌 구도는 투표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수원 삼성의 주장

밀란팀 또래팀과 대등 혹은 더 이쁘게 축구해서 탈아시아 라고 지들끼리 난리 아 이 무슨 ㄷㄷㄷ 솔직히 한국 팀도 긴장을 하긴 했죠 googletag.cmd.push(function()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