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비 - 하늘 땅 별 땅 87. 유승준 - 가위 88. 벅 - 성공시대 89. 클론 - 돌아와 90. 이정현 - 바꿔 91. 컨츄리꼬꼬 - Gimme! Gimme! 92. 홍경민 - 가져가 93. 백지영 - Dash 94. Ref - 상심 요 이틀간 1회부터 몰아보기 중인데요. 향미는 동백이 어린시절 물망초 걔 같아요. 동백이 추억씬에서 엄마들이 말하죠, 우리학교 마리아랑 물망초 둘 조심하라고 마리아는 고아원아이 물망초는 술집 딸 향미랑 동백이 처음 만난 날 서로 낯익은 얼굴이라 그러기도 했고요. 물망초 꽃말은 나를잊지말아요 손담비와 강하늘



모음집 43분짜리인가 보고 많이 웃었음 장도연, 손담비, 임수향도 엄청 열심히하고 좋던데 아쉽다 내가 이걸 왜 몰랐지 차라리 요즘했음 반응좀 있었을까? 향미✊✊✊✊✊ 헷갈림 ‘동백꽃 필 무렵’ 손담비가 안방극장을 먹먹하게 물들였다.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향미 역을 맡은 손담비가 호평에 응답하는 열연으로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번 주 방송된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베일에 가려져 있던 향미의 숨겨진 사연과 사망 당일 행적이 공개됐다.





결정은 의아함을 자아낸 게 사실이다. 하지만 결과적으로는 그의 판단이 옳았다. 향미는 극에서 병풍이 되려야 될 수 없는 독보적인 배역이었고, 이를 알아본 손담비는 캐릭터를 맛깔나게 살려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극 중 향미는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한다. 동백(공효진 분)이 운영하는 술집 카멜리아의 아르바이트생인 그는 무념무상에 모든 사람을 무심하게 대하는 인물. 그래서 누구도





들어갈수도 있나? 꿈에 조세호가 나왔는데 ㅋㅋㅋ 동백꽃.. 저는 향미가 너무너무 불쌍해요 손담비 앨범 다 녹음끝냈는데 동백꽃한다고 미뤘나봄 시발 존나 웃겨 ㅠㅠ >> 드라마 대사 🙏 🚒 무명의 더쿠 | 04:54 | 조회 수 41 2. 무명의 더쿠 04:54 시켜줘 손담비 명예소방관





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손담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분 향미생각나서 슬펏는데 댓글 존귘ㅋㅋㅋㅋㅋ 인증샷도 남겨줘 rgrg 그거 진짜 좋은데 [OSEN=장우영 기자] ‘미담 자판기’ 강하늘의 미담이 하나 더 늘었다. 이번에는 배우 염혜란이 그와 호흡을 맞추보면서 생긴 미담을 얹었다. 27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한 카페에서 OSEN과 만난 염혜란은 강하늘에 대해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염혜란은 지난 21일



무렵'은 최종회까지 대본이 탈고된 상황으로 이번주를 끝으로 촬영이 마무리된다. 마지막회인 40회는 오는 21일 방송될 예정이다.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MT에서 '동백꽃 필 무렵' 마지막회를 함께 시청할 전망이다. 한편 '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의 폭격형 로맨스로 이날 오후 10시 33~34회가 방송된다. 기자가 안티 ㅋㅋㅋ 안재욱인가 사귀자고 했다가 거절당하고....



잘 살아보고자 하는 평범한 삶에의 열망마저 감추기 위해 그는 매사에 비관적인 여성으로 자신과 타인을 속이는 인물이어야만 한다. 커다랗고 멍해 보이기만 하던 눈에서 눈물이 뚝뚝 떨어질 때, 향미의 복잡한 감정은 데뷔 13년 차의 손담비를 마치 새로 만난 사람처럼 보이게 만든다. 지금 우리는 단순하지 않은 사람들을 연기하는, 평범하지 않은 이력의 배우들을 주목하고 있다.



던져주며 cctv도 보여주잖아요. 그 파일 먼저 빼논 이유가 본방에 나왔나요? 2. 필규랑 친구랑 요구르트 먹으며 하교할때 친구가 어젯밤에 셔터문 닫혔는데 안에 불켜져 있는거 아빠가 봤다고 했잖아요. 그게 손담비가 모텔에서 잔 첫날이라 원래 밤에 까멜리아 비어 있었어야 되는거죠? 용식이는 다음날인가 동백이 생일인거 알아서 생일준비하느라 안에 있었던거 아닌것도 같고요. 본방에 뭔가 나왔었나요? 이번회는 본방사수 했는데 점점 등장인물들 표정이 쌔~한게 무서워 지네요ㅠ 공블리 이 인텁 보고나니까



예정이다. '동백꽃 필 무렵'은 지난 7일 방송분인 32회가 18.8%(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동백(공효진 분)과 황용식(강하늘 분)의 설레는 로맨스는 물론 옹산 사람들의 정겹고 따뜻한 휴먼 드라마와 연쇄살인마 까불이를 찾는 스릴러가 함께 녹아들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주연배우인 공효진, 강하늘 외에도 김지석 오정세 염혜란 손담비 김강훈 고두심 이정은 김선영 등 배우들 모두 열연으로 큰 사랑을 받고





예정 ㅅㅂ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과 손담비의 과거가 밝혀지면서, 세상의 편견에 강력한 물음표를 던졌다.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 연출 차영훈, 강민경,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은 편견이 한 사람의 인생을 어떻게 바꿔 놓는지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동백(공효진)의 인생은 7살 때, 엄마 정숙(이정은)에게 버려진 날을 시점으로 모든 게 달라졌다. 고아라는 이유로 자신을 가엽게 여기면서도 곁에는 두지 않으려는 사람들의 모순에 상처받기 일쑤였다. 세상의 편견에 갇혀 박복한 삶을 살아왔던 건 동백뿐만이 아니었다. 모든 것이 베일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