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움직이는 사람들’, ‘청일전자 미쓰리’ 등과 영화 ‘투캅스3’, ‘주유소 습격사건’, ‘신라의 달밤’, ‘취화선’, ‘선생 김봉두’, ‘늑대의 유혹’, ‘투사부일체’, ‘타짜’, ‘범죄와의 전쟁’, ‘베테랑’, ‘검사외전’, ‘양자물리학’ 등에서 크고 작은 캐릭터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최근 ‘타짜’의 유행어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많이 사용되면서 ‘대세’에 떠올랐다. ‘타짜’에서 곽철용 역을 연기했던





때 누구보다 울면서 축하해주는 친구가 있다는 사실 자체가 부러워 존버중인데 장도연 진짜 말도 재밌게 잘하고 엄청 재밌을것 같음 ㅠㅠ ㅈㄱㄴ ㅠㅠㅠㅠ그냥 웃고 떠드는데 개예쁨ㅠㅠ [img= ] 개그우먼 박나래와 더 로즈의 김우성이 '스탠드업' MC로 역대급 꿀 케미를 예고했다. 오는 16일 오후 10시 45분



아파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마음에 있는 이쁜 말을 나는 하고 싶다. 앜ㅋㅋㅋ 장도연이 뭐가 재미있나요? 전 MC 로 앉아있는 장도연 보면...정말 소금빠진 동치미 같던데요. 흡입력이 없어서 매력없어요. 코미디언도 그저그렇고 연예인 하기에도 외모가 특출나는것도 아니고요. 요즘 82에서 계속 장도연 좋다 장도연 재미있다는 글들이 보이는데 가족들이 열일 하는것 아닌가 싶네요. 아무래도 여자 남자 신체 차이도 있고 진짜 찐으로 동성친구로





팁을 전해줄 예정이다. 정경미와 김경아가 들려줄 육아를 전투에 비유한 생활밀착형 토크 ‘전투육아’와 개그맨 이용주가 알려주는 여자들의 숨겨진 심리, 91년생 케니가 선보일 가상현실 시뮬레이션까지 화려한 쇼로 토요일 밤을 한껏 밝힐 예정이다. 이전까지 볼 수 없었던 대담하고도 뻔뻔한 코미디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스탠드업’은 웃음부터 감동까지 모두 담은 어른들의 코미디. 오는 16일 오후 10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십앜ㅋㅋㅋㅋㅋㅋㅋㅋ 장성규 장도연 양세찬 조세호 김구라 박명수 정준하 나오던데 기대기대 저번에 장도연 치킨마요 식은 거 전자레인지도 없고 해서 그냥 먹으려는 거 양세형이 드라이기로



오늘 뭔가 장도연에게서 찐을 본 거 같아 엠사 연예대상 겁나 알차다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연이 토익 900점이고 공부 잘했대 어쩐지 좀 똑똑한 유머 같은 느낌이 있었음 장도연이 말만하면 웃는 공유(with 이동욱).gif(스압) 슼방에 장도연양세형 글 봤는데 호구의연애?라는 프로그램에서 우결느낌남 (강스포) 터미네이터 감상문 코미디언 장도연 이번주꺼 지금 봤는데 진짜 웃다가 눈물 계속 흘림ㅋㅋㅋㅋㅋ 이동욱 토크쇼에서





나와 드립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똥신호와서 가라니까 안가고 그때생각난다.. 이러고 버티는것도 개웃겨ㅠㅠㅠㅠㅠ미칠거같아 장도연 너무좋아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닮았다기보다 롤잌ㅋㅋㅋㅋㅋㅋ 으음...? 장도연 도랏 ㅋㅋ 남자 네 명 은지원 송민호 이서진 이승기는 계속 자주 하던 사람이고 양세형 장성규 장도연 송은이 ‘대세 배우’ 김응수가 ‘스탠드업’을 통해 스탠드업 코미디에 도전한다. 배우로서 연기 인생과 서사들이 스탠드업 코미디를 통해 어떻게 표현될지 기대를 모은다. 16일 OSEN 취재 결과, 김응수는 KBS2





강호동, 3위 이경규 개그우먼같이 안생겨서 화난 장도연 네이버 뉴스 들어갔는데 ㅋㅋ 장도연 요즘 제일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광대터진다 우리나라 걸그룹 순위 매길때.... 장도연 진짜 더 잘될거얔ㅋㅋㅋㅋㅋㅋㅋ 예능플인김에 미추리 시즌3 기다리는 덬 없냐ㅠㅠㅠ 장도연 진짜 잘됐으면 좋겠어 아 장도연존나 웃겨 7년전에 박보영 팬싸갔다가 거기 진행자가 장도연이었어서 그때 장도연 첨 봤는데 넘 예뻐서 놀람 나래 도연 쩔친 같은데 장도연이 나래한테 꼬박꼬박 선배라 하는 거 장도연 노브라 감흥없다해서 그럼브라 장도연 전에 어디서 말했는데 프로그램 합류해서 한두달 하다가 하차통보 받은적 많았다고 쥬얼리 모델 장도연 장도연



구구 나래바에서 구나래바로 이사간다고 이삿짐싸는 에피인데 걍 첨부터끝까지 돌앗음 아까 그 티팬티로 막 물건맞히기 놀이하면서 어? 김영철선배님마스크! 막 이러는데 걍 웃겨서 오열함.. 처음으로 우결 흥미있게 보니까 폐지되더라 ㅋㅋ 시상자나 수상자들 멘트도 자유롭고 ㅋㅋ 장도연 : 이렇게 쓰레기 같은 개그도 받아주시는 ㅋㅋㅋ 나혼산 나래 친구로 나오는데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나래랑 함께해주는데 진짜 우정돋네요 부담없이 재밌고 성격 정말 좋아보여요 근데 너무 웃겨요 인간 화환으로 리본 매고 오고 나래 화장실





문제야!” 옆에 있는 엄마는 마음이 아팠을 것이다. 내가 잘 못 하면 엄마가 욕을 듣게 되고, 그욕은 엄마를 아프게 한다. 어제 삼촌들과 이모와 함께한 펀딩이 방송을 나갔다고 하는데 나랑 우태랑 반말을 해서 그게 문제가 되었나보다. 엄마는 아침부터 마음이 무겁다며 한숨을 쉰다. 내가 아주 어릴 때 어렴풋이 기억이 난다. 어린이집을 다닐 때였는데 난 매일 선생님이 친구들을



소개팅 장면 공유 완전 김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꿀잼? 미친듯이 잼? 이런건 아닌데 힐링도 됐다가 소소하게 웃기기도하고 ㅋㅋㅋ 6가지코너? 이거가 너무 좋은거같어 ㅋㅋㅋ 미술,과학 코너도 민호가 의외로 지식? 이 많아서 놀라고 은지원이랑 장도연 캐미가 은근 좋아서 웃기고 ㅋㅋㅋ 응원합니당? 이거 초등애들나오는데 왤케 울컥하는지 ㅠㅠㅠㅠ 코너들끼리의 조합? 도 괜찮은거 같어 ㅋㅋㅋ 코빅에서 맨날 투닥투닥..... 진심을 다해 때리는거 같기도 하고 예쁜 얼굴인데.... You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