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보 처음인데... 유튜브 보다보니 적폐들의 심장? 대구에서 열심히 하는 깨시민들이 있어서요 대구에서 박근혜가 부활하고 있는데 여기 깨시민들이 정말 잘하고 있더군요... 딴지에서도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주에 관련 내용으로 기자회견도 진행한다고 하네요~ * 참고로 대구에선 박근혜 탄핵 이후, 생가터 표지판이 없어졌는데 친박얘들이 다시 표지판을 세웠고 대구 깨시민들이 표지판 없애기 투쟁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ㅊㅊ:



사람들 바보로 안 거 같아서 븅신가터,, 지난번엔 메가터보씬 이고 이번엔 터보씬으로 했습니다. 가솔린 1.6 gdi 엔진엔 터보씬이 더 맞는듯해서 터보씬으로 바꿨는데... 바꾸고 나서 느낌은 메가터보씬이 좀더 느낌이 확 온것같아요 ^^; 엔진오일 바꾸니까 터보씬도 그냥저냥 나쁘진 않습니다 ㅎㅎ 티볼리나 코란도 가솔린 터보 순정 엔진오일이 합성유 맞나요? 현대는 터보씬 메가터보씬 르삼도 합성유인데 쌍용도 가솔린터보 엔진오일 합성유인가요? 재밌게 읽었고 좋아한다고 해서



화나서 갈때까지 가보려합니다. 근데 시간쓰고 정신적으로 신경쓰고 하는게 너무 피곤하네요.. 제 말이 좀 어눌하고 두서없어서 죄송하고 블박 영상도 원본이아니라 죄송하지만 회원님들의 자문 부탁드립니다 물론 핑테 자체도 개썅명반이고 airplane 진짜 대박인거가터 개오져 도입부부터 그저 장인 친구가 소개팅을 했는데 첫날부터 분위기가 좋았나봐요 왜 남자친구가 없어서 소개팅을



부분에서 많은분들이 질문이 비슷한것들이 많아서 일일이 답글 달다가 레퍼런스로 하나는 만들어 두고 싶어서 입니다. 굴당 분을의 차에는 차량안내서 / 차량메뉴얼이 있습니다. (없으면..잃어버리신거죠? 😅) 메뉴얼에는 순정엔진오일 규격있을거에요. 오일을 선택할때는 순정이최고다!! 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제대로 수입된 혹은 제조된 정품이고 규격에 맞는 제품이라면 나머지는 오너의 선택 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서 입니다.





순간이 잊혀지지않습니도와주세요 상대방 운전자분도 100프로인정하신다고 전화3번이나하셨답니다 소송가려고 접수중인데 분심위를 꼭거처야 겠다라고 말을합니다 분쟁위말고 아니 100프로못하더라도 소송으로진행 할수있게 도와주세요 버스공제는 8:2를 주장하고있습니다 그리고 대인은 어떻게 처리 해야 하는지도 궁급합니다 ㅠㅠ 전치 3주나왔구요 손목 인대 손상으로 2주후 상태가 더 안좋으면 수술해야 할지도 모르고 추가 진단이 나온다고 하더군요 ... 이럴경우 대인처리는 어떻게 해야하며 2주후 수술할경우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ㅠㅠ 버스와의 사고는 처음이라 너무 답답하네요 ㅜㅜ 청순단아하게 생겼는데 혁명군 수장 가터. . . . . .



아무리 제가 타고다니고 자부심이야 물론 느끼지만.. 문제가 확실히 있는거에대해서 물고 빨아줄 생각까진 없네요~ 결론은 예비오너님들은 나중에 사시고나서 후회하지마시고.. 잘 알아보고 여러차종 타보고 사세요 정말 저처럼 삼각별만 보신다면 말리지 않겠습니다~~^^ [출처] 벤츠 사신다고 가입하신 예비오너님들~ (클럽 벤츠 [벤츠 동호회,A,B,C,E,S,GLE,GLC,AMG 클래스]) | 작성자 광주II찐따 태민이 닮은거가터.. 특히 탬부리 ㅜㅜ 존귀임





5촌조카, 그리고 북한이슈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우리들은 익성에 무언가가 익성!!이라고 외치고 한반도의 평화를 진지하게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가치있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익성!! 아님말구요. 소설입니다. 그럴거가터 그러니까 대한이 ㅎㅇㅌ 오늘 지인이 돈까스가계 오픈하서서 들렀는데 알고보니 월성대군횽님도 같은공간(잠깐옆가계 들린사이에 지나가심)에계셨다는.. 돈까스를 이빠이묵어서 배가터질지경이라 소거기는 담에얻어묵기로ㅋㅋ *제가와이프캉 같이있어서 그런지 대구니횽이 담에보시자고 하시네유^^ 파스타는 알렉스 삼각말고도 레스토랑





힘든가 했더니 다 이런곳서 일하나 했다니까요... 거짓인지 진짜지는 저도 모르겠으나 제 파트너 젖만지며 너 전에 뭐했냐 물어보니 모 대학 연극영화과 다니다가 중퇴하고 일한다나 뭐라나.. 그래야 통수맞을때 덜얼얼하려나...남의 돌소식에 내가 준비하게되네 임신까지는 아니더라도 언제 뭐가터질지 또 물맞았엌ㅋㅋㅋ예전에 팔씨름 126전 126패?라고 했던거 생각나ㅋㅋㅋ지는데 계속 하는ㅋㅋ 악의없는 썅내인데 덬들 꽁기해지는 울엄마가터... CVVL 2.0엔진인데 출고시 점도는 5w20 입니다. 어찌어찌 하다가 메가터보씬 0w30을 넣게 됐는데 연비는 별로인거 같아도 차가 조용하고 엔진 떨림도 덜해서 이걸로 쭉 정착할려고 합니다. 아이들시 엔진부하만 안생기면요. 괜찮을까요?





-라고 하고 왔음 ㅎㅎ 사람 존나 만나서 불쌍 코스프레 해야하는데 사람 만나지 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아프다는데 안아프다고 하는건 기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가터널 앞 실선에서 차선변경하고 갑자기 제 앞으로 끼어들어서 혼자 욕 갈겼는데 음성 지우고 신고해야되나요.. ㅎㅎ; 덤프차를 운영하고있습니다 80키로 고속화도로주행중 70키로로 운행하고있었는데 4축타이어파스로 타이어가벗겨지면서 뒤에오던 신형아반떼가 그걸밟고 범퍼가 깨지고 하부커버도 상처들을입었습니다 트레드가 30프로정도 남아서 크게걱정안하고있었고 과속도하지않았는데 아반떼차주에게는 미안한마음이가득합니다 허나 견적100 만원이나온지금..물론저도 억울하게타이어가터지고 데루등도 날아가고 타이어교체하고 피해가막심하지만 아반떼의 안전거리 미확보등 과실여부가 있지않나궁굼하네요..고의적인 의도는 없지만 진심어린 미안함과 저도 억울하네요.. 다른멤보고 간잽욕구





여자의 씨스루 사진.jpg 알피엠 입덕직캠은 대박인것가터... 블랙앤데커 호루라기 고장 ㅠㅠ 정국이 영어수상소감할때 약간 꺙꺙 거리는 강아지가터ㅋㅋㅋ 어제3시에 에이밍 터졌는데 오늘은 뭐가터질까... 동백 동백이랑 용식이도 슬픈데 쿠팡에서 가터벨트 시켰는데 겁나 쫄리는 후기 50%이상 세일들을 하길래 살 거 없나 보다가 폰 자석케이블 사고 더 보다가 여자 팬티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