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가 계속 출전할수있는 돌문 골랐네 ㅋㅋㅋㅋㅋㅋㅋ 돌문에서 미친듯이 성장해서 또 팀 골라갈듯 울버햄튼은, 오늘 작년 리그우승팀 맨시티를 꺾었고 현재 성적 5위를 기록하는 중상위권팀 입니다. (토트넘 6위. 맨유 8위.) 구단주는 중국계라고 들은것같아요. 잘즈부르크가 황희찬. 당분간은 안팔려고했는데 결국 이적성사되었네요. 홀란드, 희찬, 미나미노 3총사 프리미어리그에서 재상봉하겠네요. 홀란드도 맨유 솔샤르 감독이 오스트리아까지 날아가서 설득했다던데.





최상위 클럽들이 가장 관심을 보인 선수는 미나미노와 황희찬이었다. 홀란드 진짜 미쳤네요 '日 메시' 쿠보, 내년이 기대되는 유망주 20인 선정..이강인 제외 희찬 홀란드는 1+1로 같이 구입해야 한다니까 아니 홀란드 연봉 8m 요구 찐이면 그만큼 받을 정도 아닌거 같은데... '황희찬 PK 유도' 잘츠부르크, 나폴리와 1-1





있던데 홀란드는 라이올라가 좀 질질 끌어볼 가능성도 있지않으려나 주장만 생각하면 가슴이 찡..홀란드 포획할 그물은 짜고 있니?? 아니 홀란드 돌문 거피셜인줄 잘츠 챔스 보고 느낀건 미나미노가 95구나 더 어린 애 찾아봐도 되지 않나... 홀란드 황희찬은 주전 먹는데로 간다는데 미나미노는 대체 왜? 홀란드는 분데스 갈거같지? 강한 상대 만나서 그런 건지



전에 영입뉴스가 떠야할것 홀란드 기대된다 부럽당.. 이적료도 키커에 의하면 20m유로 라고 하는데 급여와 에이전트 커미션 합하면 1억유로라네요 돌문가나봄 독언론들 동시다발적으로 떴네 오직 홀란드에만 관심있음 리버풀 기자들 저격인것같군요 ㅊㅊㄹㅆ 뭔가 갈거같기도 하고 ㅋㅋ 홀란드 같은 타깃형 원톱보다는 돌파력 있고 래쉬포드랑 짝 맞출 수 있는 선수 보강이 답일텐데....



레알 첼시 뮌헨 등등 이적설 겁나 떴지만 클럽에 충성했는데 팀은 다른 에이스 선수들 다 셀링하고 (몇은 돌아왔다..폼 떨어진채로) 들어올린 메이저컵은 포칼밖에 없고.. 우승기회는 번번이 한끗차이로 날라갔고..주장 울리지마라 시발 ㅠ 리버풀심장 제라드 돌문심장 로이스라지만, 제라드는 리그만 없지 챔스우승했잖아 부럽 이젠 사실 남은 기간 부상 없이 축구하다가 돌문에서 은퇴하는거 보면 더할



않았나 싶을 때,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이 개봉했습니다. 1편의 실망이 있었던지라, 기대하지는 않았는데, 제가 지금까지 본 히어로 영화 중에 최고였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는데 이제부터 그 이유를 짚어보겠습니다. 첫번째는 마블 시리즈와 함께 나이를 먹은 관객의 정서 또는 향수를 건드려 줍니다. 이제 겨우 2번째 시리즈가 나온 스파이더맨에 무슨 향수냐구요? 이 정서, 또는 향수를 느끼게 해주는 인물이 '해피 호건'입니다. 그는 이 영화 통틀어서 유일하게 '아이언맨 1' 부터 함께 해온 캐릭터입니다. 그는 토니 스타크가 '아이언맨'으로 탄생하는 걸





감독의 취향에 맞는 플레이스타일로 인해 리버풀 이적이 확정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프로인트 단장은 "아직 결정된 건 없지만 만약 가야 하다면 진심을 다해 응원하겠다"라고 말할 뿐 아무런 부정도 하지 못했다. 오늘 별로긴해도 팀 주축인데 ㅋㅋㅋㅋㅋ과감하네 키큰 공격수가 필요했는데... 오늘 공격이고 수비고;; 깝깝시러워서;; 와 기대반 의심반이었는데 찐이네 찐ㅋㅋㅋㅋㅋㅋ [스포탈코리아] 허윤수 기자= 일본 매체가 미나미노



되는 캐릭터였습니다. 그 찌질함이 토비 맥과이어의 스파이더맨의 매력이었고, 그래서 역으로 앤드류 가필드 주연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가 저는 별로 였습니다. 앤드류 가필드에게는 피터 파커의 찌질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너무 틴에이지 아이돌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톰 홀란드가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에서 처음 등장했을 때, 저는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토비 맥과이어의 '찌질함'을 이어줄 캐릭터가



auf 59m€. [BILD] #BVB Erling #Haaland verdient beim #BVB rund 8m€ pro Jahr. Neben der 20m€ Ablösesumme, die an RB Salzburg geht, erhält Mino #Raiola eine Provision von 3m€. [BILD] 독일 키커지에서는 1억 유로라고 했는데요 독일 빌트지가 다르게 보도했네요 이적료 20m (바이아웃) 연봉 8m X 4년반 = 36m 에이전트 수수료 = 3m





알피 홀란드의 아들이랍니다!! 리즈의 홀란드가 맨유의 로이킨에게 부상을 입혔고, 홀란드는 쓰러져있는 킨에게 엄살부리지 말고 일어나라고 하면서 침을 뱉었는데 킨은 이걸 잊지 않고 있다가, 맨시티로 이적한 홀란드와 만났을때 복수에 성공했고, 결국 무릎이 아작난 홀란드는 부상을 극복하지 못하고 하위팀을 전전하다 은퇴했다. 로이킨 복수극은 대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