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회를 약탈당했어. 마스비달-우스만 둘다 상대해줄 수 있어. 물론 스타일상 마스비달이랑 나랑 좀 더 이상적이지. 우스만은 하빕이랑 스타일이 비슷해 상대부랄팬티 맡는 스타일이지. 어떻게 될 지 한번 지켜보자. 나는 웰터급이 좋아, 몸상태가 끝내주거든, 에너지가 넘치고 여기서 잘 될 거 같은 느낌이야 세로니



이 스포츠서 치고 올라오고 있어. 굉장한 녀석들이야 이걸 바라보는 시간은 즐겁고 말이지 세로니 : (맥그리거전 이후 계획) 헤이 짜샤, 서두르지마라 (니가 안그래도) 난 이미 맥그리거전 끝나자마자 데이나한테 가서 다음 경기 물어볼거임. 이거 말고는 경기 끝나고 그냥 아들내미 데리고 썰매 타러 갈거임. 휴가 가는거지, 이게 다야 맥그리거 : (최근 패배에 관련하여 압박감을 느끼는지) 아니, 중압감은 없다. 다이아몬드는 압력을 통해 만들어진 물질이지. 나 역시 다이아몬드처럼 이 상황에 놓여있는 것이





}); 맥그리거 : 하핫, 좋은 경기가 될거야. 세로니에게 좋은 스킬이 주머니속에 숨어있어. 나는 알고있지 당연히. 세로니가 많은 걸 숨기고 준비하고 있단 걸 알아 우리 둘다 준비가 잘되어있으니 결과물을 옥타곤에서 지켜보자. 끝내주는 밤이 될 거야 세로니 : (자신의 기술과 관련해) 후~ 맥그리거가 내 기술을 읽을 수 있다는데 한번 지켜보자, 맥그리거가 내 함정에 빠져 혼란에 빠지질 않길 바람 한번





지켜보자(웃음) 맥그리거 : (메이웨더와 파키아오 둘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면) 음~ 고르기 어렵네, 어려운 결정이야~ 나는 플로이드랑 2차전을 원해. 나는 내 복싱기술에 수정작업을 거쳤거든. 더 강해졌어, 나는 더 잘해낼 수 있고 이길수도 있다고 봐. 파키아오전 역시 논의되고 있지. 복싱에서 타이틀을 따는 아이디어도 좋을 거 같다. 정말 대단한 업적이 될 거야. 나는





: (세로니전 이후 다음 경기 텀) 신이 만약 도와준다면, 세로니와의 전쟁에서 부상없이 생존한다면, 그러면 나는 최대한 빨리 돌아오도록 할 거다. 그러면 나는 빨리 돌아오겠지. 상대는, 음, 내가 고민할 게 아니고 너네 파이터놈들이 그 ㅈ같은 줄좀 빨리 서봐라 고르게. 누가됐든 나랑 ㅈ도 상관없어. 모든 체급, 모든 상대 다 감당 가능하다. 난 지금 전성기고 그냥 앞으로 돌진할 뿐임. 기자 : 데이나, 아데산야랑 로메로 싸우기는



권아솔의 각오 또한 남다르다. 권아솔은 공식계체량에서 “러시아에서 많은 존경을 받으며, 큰 형님 같은 선수로 인정받고 있는 샤밀과 싸우게 돼 영광” 이라면서도 “내일 빠르게, 쉽게 이기겠다”는 자신감을 발하기도 했다. 권아솔의 복귀전이 치러지는 ‘굽네몰 로드FC 056’은 SPOTV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인터넷은 아프리카TV와 다음 스포츠, 로드FC 공식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죽기전에나 보나했던 UFC 라이트급 12연승의 두선수가 내년 4월19일 대결합니다. 러시아 타스 통신에 따르면 맥구는 10월 24일 러시아서 공식기자회견을 개최 맥그래거가 참가하는 첫 러시아 공식행사 맥그래거는 러시아에서의 스케쥴, 운동상태 및 자기미래에



싶다. 곧 알게 될 것이다. 난 돌아올거야 제발 조현슨이 하위발광으로 하빕좀 잡아주길.. 상대는 세로니.. 이렇게 기대 안되는 매치업이 있었나요? 적어도 예전 맥그리거라면 게이치나 좀 더 빡센 도전을 했을텐데 이제 잃을게 많아서인가.. 주작도 의심하던데 진짜 왜 하필 세로니일까요; 맥그리거 인터뷰는 진지하게 훈련했고 예전모습 보여주겠다면서 하빕이랑 퍼거슨 한 명 취소되면 들어갈거라는데.. 솔직히 하빕한테 100번 붙어도 100번 질듯ㅠ 결국 프레임으로 페더급 학살하는





붙는거 보고싶은데 자신이 없는건지.. 예전에 포이리에랑 경기도 좀 뽀록?으로 끝나서 다시 붙어도 괜찮을텐데, 라이트급에서는 역시 밑천이 보이는건지.. 결국 앞으로 기대되는건 하빕 대 퍼거슨 밖에 없군요 진짜 궁금합니다 어떻게 될지 ㅎ 코너가 웰터급으로 복귀하는것도 사실 놀랄일이고 (페더나 라이트에서야 리치빨이 있지 웰터급에서는....) 상대가 세로니라는것도 놀랄일이네요. 요즘 좀 지긴 했지만, 강한 파이터라는 인식이 있으니... 네이트 디아즈에게도 그렇게 고전했던 코너인데 세로니를 이길수 있을까요?? 그래도 이걸 이긴다면 선택의 폭이



관련, 넌 왜 하빕-퍼거슨이 취소될 거라 생각하나?) 너네 두 눈으로 봐라, 이 경기는 4번이나 망했다. 양쪽다 2번씩 아웃됐지. 하빕은 내가 알기론 세로니한테도 몇 번 빤스런 했어. 3번인가? 세로니 : 4번 ㅋㅋㅋ 맥그리거 : 둘다 자기 일 안하고 도망가는 놈들로 유명한 새끼들이야 맥그리거





대해 언급할 예정 맥그래거는 옥타곤복귀 발언을 러시아서 발표할 가능성이 높다 고 합니다. 뜬금포 러시아 기자회견인데 설마 하빕2차전이.. 정찬성 UFC 부산대회 파이트머니 1억 2400만원 파이트머니 3,000만원 승리수당 3,000만원 퍼포먼스 오브더 나잇 5,800만원 파이트윅 인센티브 600만원 상대인 프랭키 에드가에 절반 $225,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