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등도 두 곳 이상의 지명을 합성해 만든 지명이다. 일제가 식민 통치 편리성을 위해 숫자나 방위, 위치 등을 사용해 변경한 사례도 29곳이나 됐다. 광주시 중부면과 연천군 중면이 이에 해당되는데, 광주시 중부면은 1914년 군내면과 세촌면을 통합하면서 방위에 따른 명칭인 중부면으로 개칭됐다. 연천군 중면은 연천읍치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배우 지현우와 이시언의 개성 만점 '힐링 라이프'가 금요일 밤을 수놓았다. 1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10.3%, 11.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금요일 예능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의 기록.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또한 1부 5.8%, 2부가 6.7%로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높은 화제성과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금연 도전에 나선 이시언과 종잡을 수 없는 매력이 가득 담긴 지현우의 이야기가 안방극장을 찾아갔다. 먼저 새해를 맞아 금연을 결심한 이시언은 집안의 라이터부터 봉인하며 의지를 다졌다. 이어 성훈과 기안84를 만난 이시언은 두 사람을 금연에 끌어들이기 위해 '지옥의 금연학교'라는 프로젝트를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오늘보니 너무 자연스러워졌고 다시 멋있어졌는데요 웃는모습도 여전히 매력적이고 프로포션이야 원래부터 좋았지만 숏패딩걸치고 비니만 썼는데도 비쥬얼이 훈훈하네요 소탈한 모습도 넘나 호감이고 오늘부로 다시 팬해야겠습니다 ㅋ 어제 본방사수했는데 얼장 담배끊기 5분보다가 라이터회수하는거까지 보다가 재미없어서 채널돌림;;; 그리고 스브스 핸썸 타이거즈봤는데 나쁘진 않더라구요 서장훈이 연애인들 농구부 코치하는거 은근 잼있더란.. 그리거 보다가 다시 나혼자 지현우편 봤는데 완도엄마 ㅋㅋㅋ 부터 꾸밈없는 즉흥적? 완도여행 재밋었어요 그런데 지현우 드라마로볼땐 까칠한 느낌이었는데 어제보고 나서 사람냄새나는 친근한 이미지가 느껴졌어요 그나저나



특히 "이 프로젝트가 만약에 시청률 2% 이상 안 나오면 난 하차 할거야"라며 전혀 하차 의지가 느껴지지 않는 조건을 내걸어 성훈과 기안의 어이를 상실하게 만드는 드립을 선보였다. 여기에 이시언은 박나래의 제안으로 금연을 위한 대국민 공약을 논의하다 혼돈에 빠지는 모습으로 웃음 포인트를 자극했다. 박나래가 "오빠 담배 피우는걸 보신 분들이 남녀노소 다 따귀를 때리는 거 어때"라는



지현우 집임? [단독] 지현우, '나혼자산다' 출연 확정…17일 방송 나혼산 지현우 에어팟프로+3G폴더폰 조합이네요.. 지현우한테는 저게 자기 충전하는 방법이네 나혼산 보는데 지현우 왜 폴더폰인데 에어팟이 되지 ㅋㅋㅋ 아 오늘 지현우편 좋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 지현우 노브레인 같은편 좋음 니혼산 지현우 후임 잘생겼다 ㅋㅋㅋ 원조 요섹 쿡방 mc 유재석·장동건·강다니엘..경자년 빛낼 쥐띠★ '바로 나!'①[2020 ☆신년기획] 지현우 노브레인 같은편 좋음 지현우 인현 어쩌구





'신스틸러' 박호산, 이준혁 등이 1972년생 배우들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신민아(왼쪽위부터 시계방향), 박한별, 남상미, 구혜선 /사진=스타뉴스 ◆1984년생 신민아부터 박한별·구혜선까지..미모의 여배우들 1984년생 중에도 상당수가 배우들이다. 최근 '보좌관'에서 이정재와 연기 호흡을 맞춘 신민아와 현재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열연 중인 서지혜도 '쥐띠 연예인'이다. '얼짱 스타'로 유명세를 탄 구혜선, 박한별, 남상미를 비롯해 걸 그룹 출신 배우 황정음, 윤은혜와 정유미, 장신영, 소이현, 김효진, 이다해, 임화영, 유인영, 한예리, 공현주 등 미모의 여배우들이 대거 포진돼 있다. 이제훈, 손호준, 유연석, 지현우, 연우진 등





1월 신곡발매 일정 지현우 약간 제왑상이다 서지혜 환희 지현우 나혼산 2주연속 재밌었는데 오늘 노잼 지현우 검소하네요 나혼자산다 어제자 시청률.txt 헐 지현우 가수였구나 '나혼자산다' 지현우, 슬로우+레트로 완도 라이프..金夜 1위 예전에 지현우 나온 주드도 결말 진짜 별로였는데 지현우 같은 남자 만나고 싶다 지현우 자동차 나혼자 산다.. 지현우... (나덬만 모르고 있었을 수도 있는) 올드미스다이어리 유튜브에 올라오고 있다는





훈남 배우들도 84년생 동갑이다. 가수 중에는 걸 그룹 2NE1으로 활동한 산다라박과 박봄을 필두로 솔비, 서인영, 알리, 허각, 세븐, 민경훈(버즈), 범키, 이석훈(SG워너비), 김용준(SG워너비), 예성(슈퍼주니어), 나윤권, 사이먼 도미닉, 슬리피(언터쳐블) 등이 있으며, 코미디언은 김지민, 오나미, 류근지, 김신영, 박지선 등이 대표 쥐띠 스타들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강다니엘(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세정, 김재환,





본거 같은데ㅋㅋㅋㅋ 지현우 옛날폰 에어팟?? 지현우 약간 힐링인간.. 원조 요섹 쿡방 mc 지현우편 ㄹㅇ 힐링잼이다ㅋㅋㅋㅋ 지현우가 진짜 미친거같았음 내기준 ㅋㅋㅋ 나 지현우 옛날에 입턴거때매 안좋아함 10일 - ANS 지현우 12일 - 이예준 13일 - 지코 14일 - 김재중 그리즐리 15일 - 태연 쇼파르뮤직컴필레이션 16일 - 빨간의자 17일 - 방탄소년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