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동엽이었다. 이어 백종원, 유재석이 소개됐다. 김성주는 VCR이 끝난 뒤 '2019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자들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백종원에게 "지난해에 이어 대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됐다. 방송가에서 고사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 사실이냐"고 물었다. 백종원은 "저는 드릴 말씀이 후보만 되는 것만으로도 영광이고 감사하다"고 답했다. 백종원은 "저는 큰 욕심이 없다. 다시 한 번



신동미 신예은 엄지원 오연서 오윤아 오현경 왕빛나 염정아 윤정희 이나영 이다해 이수경 이연희 이요원 이태란 장희진 전혜진 조윤희 진기주 추자현 한다감 171 고은아 공현주 김정화 김유미 신혜선 유이 이솜 하재숙 한지혜 172 고준희 공효진 구재이 김선아 송선미 윤소이 정유진 차예련 채정안 최여진 최유화 하연주 한채영 173 김사랑 서은수 전지현 174 정다혜 진희경 최지우 한고은 175 이성경 176 이다희 177 수현 178





스테파니리 최아라 일단 나이로 1차 거르고 하면 대충 이 안에 있지 않을까....? 뎡배 똥촉이라 여기 없는 것도 웃기긴 하겠다 ㅋㅋㅋㅋㅋ 소유진은 최근 '해투4' 녹화에서 남편 백종원의 연예대상 시상식 참석 뒷이야기를 밝혔다. 끝까지 "연예인이 아니다"라며 대상을 사양한 백종원은 공로상을 수상했는데, 이날 시상식에서 '레전드 짤'을 남겨 두고두고 웃음을 전하고 있다.





한고은 김현주 손태영 소유진 성유리 한예슬 정려원 현영 구은영 소이현 임지연 설인아 등이 진행자로 활약했다. 현재는 이상민과 경리가 MC를 맡고 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이 종영한다. 지난 1999년 5월 첫 방송 이후 약 20년 만이다. 2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 결과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TV)은 내년 개편을 앞두고 최근 프로그램





맡아 입담을 뽐냈다. 시상식에 앞서 양세형, 김희철, 장예원 아나운서가 SBS 예능프로그램 역사를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걸그룹 있지의 축하무대로 시상식 포문을 열었다. 2부 오프닝은 '불타는 청춘'의 내시경 밴드가 축하 무대를 꾸몄다. 이날 김성주는 조정식 아나운서에게 "올해 인상 깊게 봤던 영화가 있느냐"고 물었다. 조정식 아나운서는 "'기생충'(감독 봉준호)"이라고 답했다. '2019 SBS 연예대상' 후보자들은 '기생충'을 패러디한 '대상충' VCR로 소개됐다. 가장 먼저 소개된 후보는





"사실이다. 당시 워낙 바빴기에 돈 쓸 시간이 없었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카드값 2만 원'에 대해 유재석은 "집에서 쉬는 날이면 자장면 한 그릇을 시켜 먹었는데 매주 한 번씩, 총 4번 해서 2만 원을 지출했다"며 "스케줄 때문에 외출하는 날은 회사에서 경비 처리되니까 제 돈을 쓸 일이 없었다"고 고백했다. 장혜진 부산닷컴 기자 jjang55@busan.com





대해서는 다각도로 논의 중이다. '섹션TV' 측은 이날 "'섹션TV 연예통신'이 종영한다. 변화하는 방송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프로그램 종영을 결정했다. 지난 20년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는 입장을 밝혔다. 국내 연예정보 프로그램은 시대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화제의 중심에서 멀어졌다. 트렌드 변화와 함께 온라인 뉴스, SNS, 커뮤니티 등으로 연예정보를 실시간으로 접할수 있게 되면서 정해진 편성시간이 있는 연예정보 프로그램들이 시의성에서 크게 밀려났기 때문이다. 모바일 기기 등이 보편화되면서 시청 유형이 크게 달라진 것도 한 몫을 했다. 각





알았는데 의외로 남자 얼굴 안 보는 여자들 많아서 깜놀하고 있어요. 남자가 능력이 되는지 모르겠는데 거의 소유진과 백종원과 같은 커플 실지로 보고 좀 놀라워서요. 내 기준으로는 쳐다도 안 볼 외모의 남자가 애인인지 와이프인지는 여신급이라 그 조합이 너무 신기하네요. 최근에 결혼한 수현 커플도 그렇고요. 내가 수현 정도면 능력 플러스 외모도 볼거 같은데.. 170 고원희 김서형 김아중 김정은 김혜수 나나 나혜미 박솔미 박유나 소유진 소이현 서지혜 서현 서효림 송윤아 수영



크게 달라진 것도 한 몫을 했다. 각 연예정보 프로그램은 휴식기를 거쳐 콘텐츠 제작 방식 리뉴얼을 시도하는 등 난관을 벗어나기 위해 노력했다. '섹션TV'는 지난 4월 봄개편을 맞아 2주 동안 재정비 기간을 갖고 에디터 시스템으로 리뉴얼 했으며, '한밤의 TV연예' 역시 종영 후 녹화방송으로 포맷을 바꿔 '본격연예 한밤'으로 재편했다. 그러나 개편에도 불구, 시청률 저조 및 화제성에서 외면받는 상황을 이겨내기 어려웠던 것으로 보인다. '섹션TV'는 올 하반기 평균 2~3%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최저



10월 10일 방송이 기록한 4.3%다. 지난달 29일에는 국내 최초 연예 정보 프로그램인 KBS '연예가중계'가 시청률 고전 끝에 35년 만에 종영을 맞았다. '섹션TV'까지 종영하면 지상파 3사 중 남는 연예정보 프로그램은 SBS '본격연예 한밤' 뿐이다. '섹션TV'는 지난 1999년 5월 처음 방송해 서경석, 김용만, 김국진, 이상민을 비롯해 황수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