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으며, 이 편의 최종화는 시청률 20%를 돌파하기도 했다. 합창단 특집 외에도 2010년에는 꾸준히 10%대의 시청률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인기를 구가했다. 2011년 : 나는 가수다 당시 주요 출연진 : (MC) 윤종신 / (가수) 박정현, 김범수, 이소라, YB, 임재범, 자우림, 윤민수, 김경호 등 / (매니저) 박명수, 김제동, 지상렬, 이병진 등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을 모아 순위 경쟁을 시킨다는 어찌보면 그렇게 기발하지 않은듯 파격적인 포맷 덕에 첫방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며 단숨에 장기 부진에 빠졌던 일밤을 부활시키는데 성공했다. 특히 김건모





텔도 많고 먹을곳도 많은데 그날따라 간판불들이 다 꺼져있는거야 그러다 구석진 곳에 깨끗한 곳을 발견했어... 그녀는 추웠는지 긴장한건지 모르겠지만 살짝살짝 떨고 있더라... ---------------------------------------------------------------------------------------------------------------------- 일단 여기까지 쓸게요 손가락 아파요 ㅜㅜ 눈도 침침하고.... 전설의 임재범 모창 ㅋ ㅋㅋㅋㅋ 재범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송가인은 진짜 ㅎㄷㄷ 하네요 끝나고 MBN보이스퀸 본방보는데 무슨 학예회 같은느낌?? 나는가수다 '임재범 여러분' 이후로 노래듣다 울컥하긴 처음이네요 1년에 대한민국 크고작은지역축제가 만개가 넘는다는데 그 행사에 왜



짧을때도 물론 예쁘지만 요즘엔 잘생겼다보다 예쁘다소리가 먼저 나와ㅜㅜㅜㅋㅋㅋ 임재범 존잘쁨이야ㅜㅜㅜㅜㅜ 대박.......... 재범이 겉옷 덜 걸칠수록 어깨 넓어보이는데 그 장점 천퍼센트로 살린 옷이라 너무 좋았어 이 날 헤메코도 완벽 그 자체ㅠㅠ 딱 한가지 단점은 하필 마마 재팬이라 사진이 존나 안떴다는거ㅠㅠㅠㅠㅠ일본놈들아 카메라 잡지마✊✊✊ 그전까진 전혀 모르다가 공채때 제왑이 너네 팀해라해서 둘이 팀했는데 공동1등하고





이별이더라 - 포맨 1 :03:29 삭제 - 이승기 1:07:43 보고싶다 - 김범수 1:11:45 너를 위해 - 임재범 1:15:51 흉터 - 먼데이 키즈 1:19:27 눈의 꽃 - 박효신 1:25:04 소주한잔 - 임창정 1:29:47 이미 슬픈 사랑 - 야다 1:33:51 겁쟁이 - 버즈 1:38:31 가지마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어린이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시청자가 함께 지켜보는 재미도 있다. 특히 이휘재는 햇수로 6년을 출연해 아이들의 성장 과정이 더 돋보인다. 인기 가족이 하차하면 바로 다른 가족이 인기를 끌며 꾸준히 프로그램을 캐리하는 가족이 등장해 섭외 능력과 프로그램 유지 능력을 높이 살만하다. 불후의 명곡도 그렇고 KBS가 새로운 아이템을 제시하는건 매우 약하지만 프로그램을 하나 터뜨리면 유지 보수 능력은 뛰어나다는 것이 드러난다. 아차상 : 비정상회담 한 쪽에는 육아 예능이 붐을 일으켰다면 다른 한 쪽에서는 외국인 예능이 다시금 붐을 일으켰다. 한국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는 외국인



- 오늘도 그리워 그리워 1:44:35 김연지 - 시간아 흘러가라 1:49:21 김조한 - 안녕... 1:54:19 거미 - 보고싶다 1:59:01 015b x 심규선 -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2:03:51 정엽 - 혼잣 내 최애들 한국형 남성상 끝판왕 이런 상 좋아하는 사람은 진짜 정신못차리고 홀림 ㄹㅇ ㅋㅋ 늘 애청해 주시는 뽕자 누나를 위해서... 준비해



/사랑일 뿐야 윤익희-사랑느낌 후...대충 트롯, 댄스등은 넣지도 않았습니다. 뭐 서울탱고 같은 기라성같은 히트곡들... 앞으로도 이런 시기는 절대 오지 않겠죠. 그리고 그해 양준일님의 리베카가 있었죠. 흡사...15세기의 피렌체를 보는 것 같습니다. ⬇️ now&here래 ㅋㅋㅋㅋㅋㅋ 임재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다 ㅋㅋㅋㅋㅋㅋㅋ 임재범 사랑해 알겠다구 간호사쿤 너도 나처럼... 울고있었으면 좋겟다. 너도 나처럼... 힘들었으면 좋겠다. 너도 나처럼... 내가 그리웠으면 좋겠다. ..... [바로듣기(Playlist)] 0:00:00 김연지 - 헤어지는 중 입니다





거부했던 장기범은 높으신 분들에게 밉보이면서 지방 방송국장 등 한직만 전전하다 정년을 맞이해야 했다. 그러다 보니 둘은 서로 극과 극으로 비교되고 있다... %EC%9E%84%ED%83... 임재범은 정실자식인줄 알았더니 임재범, 손지창 둘다 혼외자식이었군요. ㄷㄷㄷ 요즘 애들은 손지창이 누군지도 모르겠죠? 임재범 대장모자로 찰지게 놀리고싶다ㅠㅠㅠ 公倫, 인기가요 13곡 표절판정 파문 기사입력 1993.05.19. 오전 11:15 또한 표절판정을 받은 가수중 일부는 심의의 공정성을 문제삼아 제소 준비를 하고 있어 당분간 표절 기준에 대한 시비도 계속될 것 같다. 공윤이 이날 표절판정을





묻던거 생각낟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범이 생일이벤트 CGV임재범관 너무 예쁘다 근데 저거 콜라 터졌어도 백퍼 남자들을 노래방으로 달려가게 만들..우리들의 노래 팬싸얘기 나오길랰ㅋㅋㅋㅋㅋ일욜팬싸 갔었는데 임재범 어떤 쌔 싸인 안해줘가지곸ㅋㅋㅋ 마이떠 와~ 👏👏👏👏 임재범씨는 작곡 작사 능력도 뛰어나신듯 시안이 최애곡 임재범 너를위해ㅋㅋㅋㅋㅋㅋㅋ 벌써 1년전인 한 아이돌그룹팬들의 시원하게 망한 응원법 득칠산악회 임재범횐님...의 센스에 감동했네요... 뽐시🌴💚 임재범 모하냐ㅋㅋㅋ 작사가 강은경



빠르게 궤도에 올라 시청률 20%를 돌파했다. 무한도전과 1박 2일의 후발주자지만 그들과 다르게 여성 고정 출연자가 있었다. 포맷은 1박 2일 간 시골에서 게임을 하고 식사를 준비해 먹는 것이 주이다. 다음해인 2010년 초에 유재석의 소속사 문제로 프로그램이 2년도 안되어 종영하기에 이르지만 그 짧은 방영기간에도 불구 아직까지 꾸준히 회자될정도 큰 임팩트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