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같은데 sbs에서 금토 10시에 하는건데..남궁민이 주인공이에요 만년 꼴찌하는 야구팀에 남궁민이 새단장으로 부임하면서 하나하나 다 고쳐나가는... 러브스토리없고 사내정치 전략짜는게 너무너무 흥미진진해요 오랜만에 볼만한 드라마 나온거같아서 신나요 ㅎㅎ (사진=KBS, MBC 방송화면 캡처) 트로피 공동수상 남발 속에 무관의 제왕이 된 배우 남궁민과 정재영을 향한 아쉬움이 더욱 커지는 모양새다. 2020년을 하루 앞뒀던 전날(31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열린 '2019 KBS연기대상' 시상식이 공동수상 남발 아쉬움 속에 마무리됐다. 이날 25개 부문 수상자 중





살펴보기jpgif 여러분 스토브리그 꼭 보셈 개썅존잼임!! 남궁민 존멋으로 나온다고!! 남궁민이 kbs에서 아무것도 못받은게 충격이네요 ㄷㄷ 엠비씨는 스토브리그..이 드라마를 왜 놓쳤는지 원.. 전력분석팀장한테 꽂힌 덬은 없니 나 진심으로 남궁민 공효진 ㅅㅊ 한다 미친 몰랐어 조작에서 남궁민 형=현 구단주 조카이였다니 벌써 몇번째 말하지만 남궁민 연기 진짜 잘한다ㅠㅠㅠㅠㅠ 이 영상 남궁민 존나 엔재민같아 남궁민 중앙대 나왔는데 연영과가 아니네 스토브 오늘 백단장 너무 짠내나서 남궁민도 행복길만 걸었으면 좋갰다 백상 인기상 이중에서 나올수도 나





스토브리그 작가가 그전까지 맨날 알바만 하다가 35살에 처음으로 입봉 했는데 반응이 뜨거움 작품 많이 좀 봐줬으면 좋겠음 과정이 매우 험난했음 엠비씨에서 극본이 상을 받았고 원랜 엠비씨에서 나가야하는데 엠비씨가 시간을 끔 그 와중에 sbs에서 드라마 내주겠다고 해서 이동 처음에는 남궁민이 아니라 이준기에게





존예고 남궁민 젠틀해보임 ㅠㅠㅠㅠ케미미쳣다 남궁민 연기하는거 김과장-닥터프리즈너-스토브리그 순으로 보고있는데 소진 이모 역할이 악역인듯요 4화 텍스트예고 남궁민 시청률 올려놓는 거 진짜 백승수같닼ㅋㅋㅋㅋ 스토브리그 보는 덬들 있어? 케사가 닥터 프리즈너 맞나 남궁민이랑 파국씨도 챙겨주지 않을까... 남궁민 나온 조작 재밌어? 남궁민 진짜 상에 딱히 연연하지않는





"아니 여기 곧 망할 회사라서 내동생 넣으면 안...." 들마 안봐놓고 왜 흥하는지 모를..망할줄알았..이러는거 진짜 개솔인데 스토브 진짜 청률 잘나올줄 몰랐어ㅋㅋ 남궁민 덬질은 어디서 해야 돼.. 난 스토브리그 잘되서 남궁민 백상 소취할래 드라마 '스토브 리그' 진짜 미쳤네요 남궁민 로코해주라...... 근데 소재 마이너하다고 느껴도 일단 남궁민이 남주라니까 야구몰라도 첫방달린 드덬들도 일부 있어보임ㅇㅇ 남궁민 입작은거 보니 한입만 시키고 싶다 남궁민 살 더 빠진거지? 튼실한



갤럽 상위권일듯 아니 비교적 대본 잘 고른다고 알려진 배우들 작품이 기본적으로 재미가 있는거 같음ㅋㅋ SBS 스토브리그 드라마 아주 흥미롭네요 남궁민은 하는 것마다 잘되네ㅋㅋㅋㅋㅋㅋㅋ 스토브리그 시청률 상승중이군요 남궁민 동생으로 나오는 사람 가수 누구 닮지 않았어? 나진짜 남궁민하고 나재민하고 너무 겹쳐보이는데 정상이냐 스토브리그 남궁민보면, 의학드라마나왔던 조승우 생각나네요 나혼자산다에 나온 남궁민 남의팀 단장이름까진 모르는데 민규가 롯데단장이얶나보네 스토브리그 흥행되면 오늘 sbs 스토브리그 엔딩 보셨나요 ㅋㅋ 남궁민 연기 진짜 에바여,,, 남궁민·정재영, 쪼개기·공동수상 남발 논란 속 무관의 제왕 더 서럽다





이뤄졌지만, 유일하게 두 자릿수 선호도를 기록하며 1위에 올라 그에 대한 팬들의 신뢰를 짐작게 했다. * '마블리'란 애칭으로 불리는 마동석은 등 흥행작 외 저예산 영화나 드라마에도 꾸준히 출연하는 대표적 다작(多作) 배우다. 한국갤럽이 매년 말 발표하는 '올해를 빛낸 인물' 영화배우 부문에서는 2016년 처음으로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고, 2017년 2위, 2018년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근 몇 년간 인기 급상승했다. 오는 2020년 11월 개봉 예정 마블 영화 주연을 맡아 할리우드로 진출한다.



안계신가요.. ㅎㅎ 남궁민 어릴때 아버지가 집에 전화로 친구가 궁민이 있어요? 하면 그런애 없다 한게 ㄹㅇ 웃김 뭐야 남궁민 왜 저기있어??? 남궁민이 백승수캐 해석한거보면 남궁민이 초불어준것도 되게 맘 연거라고 생각들더라 와 주말에 할꺼없어 스토브리그 몰아보는데 남궁민 비슷한 연령대에서 탑이죠??? 습스 새로하는 드라마 스토브리그 뭐 실화 바탕이야? 닥터 프리즈너 재미있네요 남궁민도 상복 진짜 ㅈㄴ 없다.. 김과장 최우수 받고 또 뭐있어? 닥프 첫화 보는데 남궁민 개존잘이다 남궁민 인스타 올라왔는데 ㅋㅋㅋㅋ 알잖아 반응



못 버리게 함 남궁민규~~~~!! 그 교도소 나오는거 티똘이...존나 적응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김과장 인상착의 얘기하는데 노란머리에 곱상하게생긴 이런말하는건 또 공감ㅋㅋㅋㅋㅋㅋㅋ 남궁민 새 드라마한다고 하니까 이번 드라마 분명 내 취향 아니겠지만(근거없는 확신) 속는셈치고 첫회는 함 보자ㅇㅇ 하다가 어느새 처돌이 되버림..................... 그냥 공동안주고 한명씩만 줬으면 그렇구나 할텐데 신인상부터 공동 존나게 많이 주더니.. 대상 공효진 유준상 공동 최우수상 강하늘 남궁민 공동 이랬으면 좋았을텐데 단장님 시바류ㅠㅠㅠㅠㅜ 상 안 주면 가만 안 도 스브스 1회를 30분만 보고 껐는데 그 뒤가 꿀잼이었네ㅋㅋㅋㅋㅋ 남궁민 캐릭터 약간 비숲의 조승우 생각



각양각색인데 이름 좀 있는 포수가 연봉은 많이 받았지만 계속 부상으로 출장 경기 수가 적은 상태 예산이 줄었으니 올해는 그 선수 연봉을 깍으려니 선수의 반발이 심한데 기본적으로 선수의 태도가 굉장히 건방집니다 사단은.. 단장과 운영팀장(여자)을 룸싸롱으로 포수가 불렀는데 거기서 협상 마무리 지으려고 단장 남궁민이 계약서를 가방에서 꺼내는데 남궁민 무릎 위로 포수가 위스키를 부어버림. "이제 무릎에 물 차는 내 마음 좀 이해하시려나?" 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