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주의) 5년째 약혼중 _희야아범생각 유재석·장동건·강다니엘..경자년 빛낼 쥐띠★ '바로 나!'①[2020 ☆신년기획] ㅋㅋㅋㅋ강다니엘 자기곡 개는 훌륭하다에 나온거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개는 훌륭하다 재방 챙겨보는데 '개는 훌륭' 이경규의 고백, "수의사가 되고 싶었지만" 처음 보는 어떤 여배우의 대궐같은 집 케백 개는 훌륭하다 재밌나? 강다니엘 출연 ㅅㅊ하고 싶은데 개는 훌륭하다에 물음표가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 개는 훌륭하다..? 월..? 오유에서 넘어왔는데 조공이없었네요 스릴러영화 추천합니다 이경규 “‘해투’ 10년만, 박명수와 안맞아 안나왔다. 그냥 싫어” '개는 훌륭' 이경규의 고백, "수의사가 되고





B급 하드코어스릴러영화 평점이 낮긴한데 짧고강한 오락성 영화 좋아한다면 볼만하다] 내가 잠들기 전에 [원작 소설 영화화한 작품 잔잔하지만 풀어나가는 내용이 흥미롭다 결말이 약간아쉽] 더 길티?[매력적인 여주인공이 돋보이는 스릴러.. 결말이 약간 아쉽긴하지만 꽤 볼만하다] 더 콜러 [숨은진주 네이버 평점이 개판인데비해 상당히 재미나게 봄 프리퀸시,시월애같은 소재의 영화 좋아하신다면 추천] 더 캐년?[저예산 조난영화 전개도 깔끔하고 조난된이들의 절박함을 잘표현했지만 결말때문에 상당히 저평가.. 관람후 찝찝함은 어쩔수없다] 더 톨맨?[약간 지루하긴했는데 나름 느낌있고 긴장감도 있었음 감독의 다음작품도 기대]



강추] 로스트하이웨이?[명장 데이빗린치감독의 대표작.. 몽환적이고 기괴한영화 역시나 이해하기 힘들지만 그것또한 매력적인 영화] 미져리?[싸이코케릭터중에서 손에꼽히는 캐릭터가 아닐까한다 너무나 유명한영화] 브레이크다운?[캬.. 추격을 소재로한 스릴러중에서 빠지지않는영화 몰입도와 긴장감이 최고조에 다다른다!] 블레이드러너?[ET와 함께 개봉했던 sf스릴러의 고전.. 개인적으로 당시로선 충격적인 시각효과같은것도 놀랍지만 인간의 존엄성을 돌아보게하는 메세지와 열린결말이좋았다 강추] 샤이닝?[스텐리큐브릭감독님의 유명한 공포스릴러.. 잭니콜슨의 역대급 광기를 느껴보자] 세븐?[7가지죄악을 소재로한





인간 닮은게 강다니엘이라고 생각하는데 영화 얘기다 보니 줄거리나 소재가 들어갑니다. 메모수준의 사용기라 말이 짧습니다. 미리 양해 구합니다. -------------------------------------------------------------- 이해의 과정에서 발생하는 댓가는 발가락 하나 정도란 얘기. '해도 후회, 안해도 후회'란 말을 길쭉하게 풀었지만 지루하진 않다. * 장점 빼어난 캐스팅 - 캐스팅 디렉터란 크레딧이 존재하므로 이 칭찬은 캐스팅 디렉터에게 절반이상 가야하지 않나 싶다. 주연부터





있다. 반려견 문화에 대해 말하고 싶다"라고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두 명을 위해 강형욱 훈련사가 준비한 것은 다양한 경험이다. 그는 두 사람과 함께 전국을 돌아다니며 반려인들을 직접 만날 계획이다. 그 과정에서 얻는 경험을 토대로 훈련 또한 이어간다는 목표다. 강형욱은 "제자보단 동료라는 생각으로 함께 생활하고 있다. 기대도 되고 부담도 된다"고



배우 이유비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한다.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이를 돕는다. 강형욱은 반려견의 호칭을 두고 "최근 개, 애완견 등 호칭의 인식이 많이 바뀌고 있다. 반려견 문화에 대해 말하고 싶다"라고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두 명을 위해 강형욱 훈련사가 준비한 것은



닫힌 건 아니다. 따라서 갈등은 영원할 것이고 그래서 페이스북은 상태 페이지에 자유로운 연애(오픈 릴레이션십!!)를 선택하게 해놓은 걸 거다. 이 영화는 일반적인 수준에서 이 정도 고난(?)을 겪고도 함께라면 결혼해도 될만하다는 상황을 제시하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결혼을 꼭 한다는 전제를 깔아놓고 진행하는 일반론일 뿐이다. 왜 결혼하는가?



여배우가 어려보이고 처음 보기 때문에 무슨 재벌딸인가, 생각했습니다 ㅎㅎㅎ 근데 검색해 보니 견미리 딸이군요. 고로 저 집은 바로 견미리의 집.. 좀 납득이 되는군요 ㅎㅎ 너무 진지한 프로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컹 웃음버튼 됐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유에 있을때 만들어보았던 스릴러영화 추천작들입니다 별점은 5개만점으로 작성했고 지극히 개인적입니다 ^^;;( 5점만점과 4.5점 영화들은 제가 감히 추천드리는바입니다 그리고 평점 3점도 되지않는 영화들은 적지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포일러는 범죄라고 생각해서 설명은 최대한 간단히





커버 나름수작] 사이드 이펙트?[치밀한 복선과 주연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인다 매력적인 여주의 미모또한 훌륭] 숨바꼭질?[흥미로운 소재까지는 좋았는데 전개가 약간아쉽다 개인적으론 상당히 재밋게봄] 스워드피쉬?[빵빵한주연들 배우들 연기도 좋고 탄탄한구성에 마무리까지 훌륭하다 몸매도..] 스위밍풀?[프랑스의 천재감독 프랑수와오종감독의 몽환적인 스릴러 초반의 지루함을견딘다면 재미난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다 여주인공





샀다. 이밖에 이현도(듀스), 션(지누션), 이세준(유리상자), 김지현(룰라), 배기성(캔) 등 대중음악사에 여러 족적을 남긴 유명 가수들도 72년생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장동건(왼쪽)과 이정재 /사진=스타뉴스 ◆1972년생 장동건-이정재 '연예계 대표 미남' 배우 배우들 중에는 '연예계 대표 미남' 장동건과 이정재가 1972년생이다.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장동건은 훈훈한 외모 못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20대 시절엔 청춘스타로, 30~40대엔 관록에 더해진 톱배우로 명성을 쌓았다. 지난해 tv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