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넘 좋다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백현이 때문에 죽겠다... 엑소노래 들어봤는데 생각보다 백현 점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얼굴 볼에점 ㅠㅠㅠㅠㅠ 어떻게 백현이 얼굴보고 관우라는 이름을 지을수있냐ㅋㅋㅋㅅㅂ 백현 롤링롤링 팬들이 좋아하는거 멤버들이 다 아는거 존나 웃김 엑덬인데 지금 하얀머리 실트로 투디 쓰리디 덕들 이너피쓰~ 백현칭찬이라 넘 웃김





백현 답멘 노래 맞냐고 물어본거 아님? 백현 손 예쁘다 엠넷이 SM한테 화해하자고 하는걸까요?? 백현 슈퍼엠콘 갠무대 (ㅅㅍ조심 심심한덬들 슬로건 골라주라 라스 기사 새로운거 엑소 중에 귀뚫/안뚫멤 누구야? 백현이 92라서 ^^ 이거 많이 쓰는거야 백현 머리는 진보 몸은 보수 ㅋㅋ 드콘 백현은 레전드야 백현 옵세션 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나온지 4년된 남녀아이돌 듀엣곡 mv 옵세션에서 2절로넘어갈때 백현이가





남편은 정년 10년정도 남았는데 계속 지방에서 일하다 퇴직하면 올라올것같고 아들은 서울에서 대학다니는데 지금 군대에 있고 저는 사당쪽으로 출퇴근할 예정이라 당분간운 혼자 살다가 아들 전역하면 둘이 살 것 같아요 예산은 현재 감당 가능한선은 9억정도, 가족 론으로 영혼 끌어모으면 14억까지는 가능할것같은데 어느 동네가 나을까요? 지금 생각하고 있는 동네는 무리 안하고 숭실대입구 30평대 여의도 20평대 재건축 동판교 백현마을, 봇들마을 30평대 생각하고 있어요



잘함 오늘도 백현이 사랑할 큥더기들 모임 🖐 와우 김사부 본방사수해야지 ㅠㅠㅠㅠㅠ 존잘백현 스타일링 존나 내취향이라 무대 찾아보고 싶어서 언젠간 소극장콘도 했으면 좋겠어 ㅋㅋㅋ 발라드나 어쿠스틱곡 위주로 ㅇㅇ 근데 첫콘은 댄스곡도 꽤 들어갈것 같아서 큰 무대에서 할듯 얼굴을 다 가로질러 있어서 ㅠㅠ 흑흑 과몰입 오짐 으르렁때 콜베때 템포때 최근에 보는데 늘 학생같은 얼굴 ㅋㅋㅋㅋㅋㅋㅋ 관리잘해 ㅈㄱㄴ 활동한거 말고도 연습도 많이 하고 자기계발 많이 했다고 했잖아 진짜 당당하게 노력했다고 말할 수 있는거 넘 최고같아 그만큼 백현이가 너무 잘하고 열심히





6일 (휴관일 없음) - 시간 : 오전 10:30 ~ 오후 7:30 - 개막식 : 2019년 12월 20일 금요일 오후 5시 - 퍼포먼스 : 양아치, Kim, Wav, Says, May 퍼포먼스 버전 - 참여작가 : 백현주/ 안규철/ 안상수/ 양아치/ 이부록/ 임민욱/ 임흥순/ 정정엽/ Nikoleta Markovic, Eunseo Yi, Andrej Mircev - 문의 김근태 재단 02) 720-9373 민주주의자 故 김근태 선생 8주기 추모전-도래할 공동체(The Coming Community) * 전시개요 -



알려주라ㅋㅋ 가끔 백현사진 저장하는데 보면 다 웃는짤임 포스 오진다고 노래 개좋음ㅋㅋㅋㅋㅋㅋ 백현 싸이코도 열심히 들었는데 2019년 10월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순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강다니엘, 소녀시대 태연, 마마무 화사, 방탄소년단 뷔, 핫샷 하성운, 방탄소년단 정국, 엑소 카이, 엑소 백현, 엑소 첸, AOA 설현, (여자)아이들 수진, 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 진, 뉴이스트 백호, 뉴이스트 민현, (여자)아이들 민니, 박지훈, 뉴이스트 JR, 아스트로 차은우, AB6IX 이대휘, 샤이니 태민, NCT 태용, NCT 마크, 소녀시대 윤아,





근데 이걸 팬이 주작했다고 읽은 애들이 있는거? 부럽 되게 적응 안되게 마마 시상식에 엑소, 백현, 태연 상을 주지 않나 중국인 멤버로 구성된 팀 출연하지 않나... 되게 적응 안되네요. 자기들이 만든 그룹 망해서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려고 하는건지... 엠넷의 의도가 궁금해지네요. 벳챠 하나봐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 존나 눈물나네 1 2 뭐가더이뻐? 백현이 슬로건 1이 천원더비쌈 [뉴스엔 이민지 기자] 엑소 세훈이 노화 걱정을



느껴지냐 ㅋㅋㅋㅋ 어제부터 엑소 지킬 존나 반복재생중 2019년 10월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순위 백현이 도입부 ㅁㅊ 오늘 멤버별로 어느 구역 쪽에 더 많이 왔는지 아는 덬들 있어ㅜㅜ? 엑소 그노래 씹레전드 데뷔초인지 데뷔전인지 디오랑 백현 듀엣곡 ㅅㅂ다 백현같은데 아니래 ㅋㅋㅋㅋㅋㅋ 내 댓글 거의 백현무새임



'블링블링종현' 입니다 ㅎ 이번에 가져온 곡은 무려 5곡 입니다....! 순서대로 Dream Girl Sherlock 너와 나의 거리 상사병 Everybody 이렇게 5종 셋트죠 +_+ 명절도 아닌데 갑자기 뭔 선물셋트냐구요?! 그냥, 제 맘이에요 ㅇㅅㅇ 가 아니라 ㅎㅎㅎ 6년 전 오늘! 2013년 10월 6일! 샤이니가 한류페스티벌에서 컴백쇼케이스를 겸하여 드림걸, 셜록, 너와 나의 거리, 상사병까지의 기존





장관 조국 전 청와대 민정수석비서관 조대엽 고려대학교 사회학과 교수 [2] 조희연 서울특별시교육감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의원 탁현민 전 청와대 행정관 김상진 강병구 안경환 정백현 권력기관의 감시 기관으로 출발한 시민 단체가 직접적인 국가 통치에 나서고있다 김제경 회계사가 글을 올리기전 사의를 표명했음에도 불구하고 징계위원회에 회부한 이유가 여기에 있다 그리고 그들은 지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