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쓰는 사자성어라고 하네) Adee - 이보 너는 진짜를 느껴봐야해 이보 - 가서 한번 보고싶다 (화면자막은 스케이트보드의 모든 것을 알고싶다) Adee - 그럼 우리 거기로 가자 이보 - 좋아 팀원들 - 바르셀로나 (화면자막은 직남팀이 마음속으로 흠모하는 곳은 바르셀로나) 팀원들 - 쓸어 버리자 이보 - 쓸어 버리자 류자밍 - 하지만 다른팀도 류자밍



28세 사진 34275 62 8 4 펌) 일본의 놀라운(?) 기술력 33896 54 27 5 '알릴레오 증거 제시' 가짜뉴스 최초 발설자는 뉴데일리 박아름과 연합뉴스 이보배 32645 57 386 6 일본 포경을 막는 극독.jpg 32824 53 178 7 강기정 사이다네요 ㅋㅋ 28449 65 88 8 미세먼지 피폭의 위험성.jpg 19560 85 24





맛 토크’는 어떨지 그리고 김구라, 김장훈의 케미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이어 오후 6시에는 전광렬이 코미디언 황제성, 도티와 생방송을 펼친다. 좀처럼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들었던 그가 ‘마리텔 V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그의 생애 첫 라이브 방송에 대한 호기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 제작진에 따르면 전광렬은 40년 연기 경력을 살린 리뷰,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수많은 작품을 통해 강렬한 연기를



홍보로 보일 수도 있고 위선 같아 보일 수도 있지만 좋은일 하는 거에는 변함없네요. 흥해라~ 이거 두개 알게됨 출처 : 유일하게 먹방 보는 유투버가 쯔양인데 처자가 참 착하고 예쁘네요 기부하는거도 착하고ㅎㅎ 가식이다 뭐다하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뭐 어때요 전 보기가 좋아요ㅋ 걍 이런착한일 하는 처자가있더라 하고 같이공유하고싶어서 주절거려봤네요ㅋ 아무 생각 없이 평소에 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는



대리만족 느껴지나요? 왜 남이 먹는 소리 들으면서 저 영상을 봐야하는건가요... 뭐라고 더 잔소리하고 싶은데 참고 있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어케 저게 가능하지? 식비 많이 들겠다! 그러니까 먹방을 해야할 운명인듯! [img= ]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전광렬이 오는 30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생방송에 출격한다. 데뷔 40년 만에 처음으로 라이브 방송에 도전하는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윤석열 김태우 손잡나 ? 검찰 , 청와대 특감반 소환 ! 조국 수석 의혹 끝까지 판다 7 이봉규 tv- 조국 , 법정구속될듯 8 가로세로연구소 - 문재인 vs 윤석열 ( 충격적인 여론조사 결과 ) 9 고성국 tv- 조국은 신의작품 10 채널 a



기를 쓰고 인기영상으로 보내려고 합니다 . 조회수가 높으면 광고료가 많이 붙는데 거기에 노란딱지 붙으면 광고료가 안나와요 . 그래서 조회수 높은 영상을 노려야 효과가 큽니다 . 열심히 키운 영상이 망한거죠 . 이건 신고하다가 커뮤니티 들어가서 알았습니다 . 2. 유튜브는 신고가 많이 되면 영상이 삭제됩니다 . 영상이 4 개가 삭제되면 채널이 폭파됩니다 . 한번 폭파된 채널은 유튜브 약관상 절대 다시 만들 수 없습니다 .(유튜브 고양이





먹는다는 게 느껴지는게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인풋이 많으니 아웃풋도 엄청나지 않을까요? 느끼할거 같은데 저걸 다 먹나보네여 ㄷ 하긴 치즈볼도 많이 먹었으니... 대방어 맛나는데 비싸더라구여 ㅠ 쯔양은 술도 쎈듯 ?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BJ 쯔양이 대상까지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 2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aT센터에서 ‘아프리카 BJ대상’ 시상식이





쯔양이라네요 ㄷㄷㄷㄷㄷ 밴쯔는 상당한 시간을 웨이트하는걸로 알고있는데 다른 유튜버들, 예를 들면 쯔양의 경우는 많이 먹으면서 어떻게 관리하는지가 궁금하네요. 1일 1식에 촬영없는 날은 단식하는 그런걸까요 밥값은 내가 알아서 번다 그냥 같이 살고 싶다 라고 한다면요 게장먹고싶어서 죽을거같아.... 갓민초단임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클라스가 다르네요 치즈볼 200개를 무슨 혼자먹어ㅋㅋㅋ 20명이 10개씩 먹었을거야 저것만 먹은 것도



사람이야) 왕뤄단 - 우리는 아주 좋은 운이 있울거야 왕뤄단 - 오늘의 최강팀을 쟁탈하자 왕뤄단 - 좋아 우리팀 건배!! 왕뤄단 - 팔보죽 어찌할까 화이팅! 이보팀 전략실 이보 - 최강팀 이보&팀원 - 대담하게 부딪치다 Adee - 바르셀로나 내가 왔다! 성소팀 전략실 성소 - 떠나자 이집트로 가자 팀원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