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표적인 사례가 뮤비 촬영에 다른 가수들이 주연으로 연기를 하는 경우다. 트로트 뮤비에는 잦은 일인데 서로 품앗이를 하는 형태로 제작비를 아끼는 방법이다. 유산슬의 뮤비에는 트로트 신인 도윤과 그룹 삼순이 멤버가 주연으로 출연해 본인들 얼굴도 알리고 뮤비 제작비도 줄여 준다. 김태호 PD는



시간에 많이 컸다"며 칭찬했고 유산슬의 이름을 만들어 준 진성은 "작명비를 못 받은 것보다 유산슬이라는 이름이 생긴 덕에 트로트가 세계화가 되었으면. 유산슬은 구강구조가 트로트에 최적화였다. 가요 100년사에 굵고 짧게 한 획을 그었다"고 치켜세웠다. 박상철은 "지금 유산슬이 안 보여서 아쉽다. 트로트는 뚝배기처럼 농익어야 좋아진다. 너무 빨리 끝나는 것 같아 아쉽다"며 유산슬의 1집



김태호 무한도전이후 과연? 했는데 역시나네요 개인적으로 무도때만큼은 아직 아니지만 유일하게 시간 할애해 생방보게 되는 예능이에요 담주 식당 예고펀 ㅋㅋㅋ 케톡도 여기도 무도? 놀면 뭐하니? 플이네 뭐 뜸? 트로트를 넘어 세대를 그야말로 넘나드는군요. 싹다갈아엎어주우세요오 저 방금 들어와서 티비 켰는데요. 펭수 나왔나요??? 펭수 때문에 보려고요. ㅋㅋ 유산슬 펭수만나네요 개잘나올거 같은데 펭수 놀면뭐하니 예고편인데 6초부터 ㅋㅋㅋ 다양한 음악가들 나와서 곡 작업하는거 나오는데 재밌다 멤버들은 곡





대해 제작진 측은 18일 "트로트 신인 코너를 준비하던 '아침마당' 측에서 협업 제안이 왔고, 유산슬 본인에게 의사를 묻지 않고 흔쾌히 출연시키게 됐다"고 밝혔다. 김태호ㄲㅋㅋㅋ 의사도 묻지않고 출연확정을ㅋㅋㅋㅋ 아침마당 놀면뭐하니 크로스오버가 역대 볼 수 없던 제대로 된 방송사 본격 크로스 오버 1번으로 봐도 될 듯 합니다. 스쳐지나가거나 단지 연기자만 비추는게 아닌 제대로 버무려졌습니다. 과거에 무한도전과 1박2일 크로스오버가 성사되었다면 레전드였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제대로 된 크로스오버는





4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뉴스엔 이민지 oing@ 갑자기 유투브 시절에 나오길래 뭐지? 하다가 갑자기 또 본방에도 나온다고...? 이러면서 한주 두주 챙겨보다가 계속 보게 됨 ㅋㅋㅋㅋㅋㅋ 작가상은 있었지만 pd상 없던 거 있었다면 유력한 수상자라고 생각되는 사람 최애 보려 참석한 김태호 -같이펀딩(사내 내 프로그램상 받음 -놀면뭐하니 주말 시간대 끌어올림 올해 놀뭐 보면서 연출력에도 감탄해서 작가상도 없었으면 모를까 pd상 없는 게 너무



유산슬의 휴게소 깜짝 방문은 순천만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MBC 순천 가요베스트’ 출연 때문이다. 전날 ‘놀면 뭐하니?’ 유튜브 방송에서 김태호 PD는 유산슬에게 “내일(28일) 가요베스트에 출연하게 됐다”고 통보했다. 이 사실을 까마득히 몰랐던 유산슬은 “너무 화가 난다”면서도 “보는 분들이 재미있어하니 화를 낼 수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가요베스트는 영광스러운 무대다. 내일 순천에서 만나 뵙도록 하겠다”며 허탈한 웃음을 터트렸다. 유산슬은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분인듯요 김태호PD의 트로트 홍보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다 음원 내면 되는 거 아냐?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김태호가 최애 데리고 이루고 싶은거 이루는 프로 우리집 토요일 저녁 티비 놀면뭐하니->도레미로 고정된지 좀 됨 뽕포유 유산슬 덕분에 요요미라는 가수를 알게되었는데 좋네요 나 놀면뭐하니 연예대상 비하인드 기대중임ㅋㅋ ‘가세연’ 측 “김태호 비자금·유재석 주가조작, 의혹 해명 요구” 놀면 뭐하니 황소윤 나왔었군요 동시간대 시청률은 1,2부 합산 평균으로 내나보네요 놀면 뭐하니 - 신해철 옹 근데 놀면뭐하니는 이제 유산슬만 하는거? 놀면뭐하니..초반에 재미없어서 안보다가..유산슬 얘기나와서 어제꺼 봤는데 재밌네요.. 마왕





선언했다. 약 두 달 만에 재정비를 마치고, 시즌2 촬영 재개에 나서 박병은과 줄리엔강을 선봉장에 세운 것. 연예계 대표 낚시광 박병은, 줄리엔강과 '도시어부' 터줏대감 이경규, 이덕화가 펼칠 예능 호흡이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편성은 미정이다. 방송자체도 너무 좋은데 좀 딴생각은 아 엠비씨도 사운드가 좋을 수 있구나 ㅋㅋㅋㅋ 장비는 잘못이 없구나 ㅋㅋㅋㅋㅋㅋ 하고 있음 MBC가 복면가왕 시간대 옮기고 일요 예능 5시 타임은 재방으로만 돌리는데 거기에 놀면뭐하니를





제가 생각하기엔 진성 음악인이라서요. 좋은 밤 되세요. 4일날 놀면 뭐하니?에 나온데 근데 이거 유산슬 찐 웃음 이지? ㅎㅎ 정차르트랑 박토벤 선생님 싸우는것도 웃기고 지금 아파트 공사장 밑에 폭포에서 득음 연습을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만 남은 무한도전 느낌이네요 ㅋㅋㅋ 유산슬 본인에게 의사를 묻지않고 했군요ㅋㅋㅋㅋㅋ 유재석도 당황시킨 어린이 손님 설이ㅎ 유퀴즈 겨울엔 가게에서 손님이랑 토크쇼 하면 안되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