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프닝 무대 섰다가 드콘 뛰러 상암 가야해서 수상택시 탔는데 매니저가 먼저 도착 머쓱 단어를 모르는 외국인 멤버에겐 실전으로 알려주마 세포분열하는 세븐틴 애니메이션 라따뚜이가 이런 프랑스 현실을 모티브로 제작함 현재 프랑스는 비건, 동물단체 시위 때문에 쥐약도 못놓고 해마다 쥐가 폭증중 라따뚜이의 나라 ㄷㄷㄷ 언론이며 검찰이며 가짜뉴스며 인간성이 상실된 세상을 몇 달 째 보다보니 엄마표 김치 김밥이 그리워져서 오랜만에 본가에 왔습니다. 먹고나니 마음이 따뜻해 지는 것 같습니다. 이 음식이 저의 라따뚜이입니다!





라따뚜이 Le Festin(라따뚜이 ost, 커버) 프랑스덬있어???? 님들 라따뚜이 잼ㅍ? 라따뚜이의 나라.. 초등아들이랑 가끔 만화영화 보는데 넘 재밌네요 오늘은 코코 봤는데 몇번 봤지만 볼때마다 아들이랑 재밌게 보네요 또 제가 몇번씩 봐도 좋아하는건 라따뚜이 주토피아 몬스터주식회사 몬스터대학교 등등이네요 가끔씩은 만화가 좋아요 1편 : 2편 : 시상식 쉬는 시간에 멤버들 많으니까 화장실 2명씩 보내달라고 애교 부리는 리더 에스쿱스





굽스굽스 출애굽기 라따뚜이 아스파라거스 애국보수 걔 맞음 생일인 멤버 샤워하는데 화장실에 12명이 쳐들어가서 생축해주기 샤워 왜 혼자하는지 이해 못 함 자연스러운 화장실 동시 사용 화장실 갈 땐 무조건 다같이 어떻게든 13명이서 다 같이 스티커사진을 찍겠다는 의지 (루피때매 한명 얼굴 가려짐) (이시국씨 아닙니다 2018년입니다) 진정한 차세대 아이돌 차세대 등장만으로 썰을 찐으로 만들어버리는 차세대 아이돌



생필품은 무조건 대용량 라면 상시 구비 그래도 치약은 빨아먹는 것 같아요 1인 1마디로 매니저형 혼란하게 만들기 1인 1마디의 실체 아육대 출근하고 아무것도 안 했지만 방전돼서 충전중인 2번 정한 형아를 혼자 놔둘 수 없으셈 다음 아육대에서도 충전하는 정한 증식 증식 2단계 야식 먹고 싶을 때 하는 생각 : 야식 먹고 싶은 사람이 12명 중 한명도





파리 쥐떼 근황.gif 이것이 프랑스파리 에펠탑! 그리고 라따뚜이 어른이 봐도 좋은 만화 그룹 멤버가 13명인 아이돌의 일상(3) 프랑스 파리의 실상.GIF 프랑스 근황 오랜만에 본가에 왔습니다. 자취생의 크리스마스.jpg 스텔라장도 음색 진짜 좋은데 라따뚜이 ost Le festin 스텔라장 커버 난 오늘 보도블럭길가다 라따뚜이봤음 아 누가 저 모자안에 라따뚜이 있을거 같댘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랑 언제봐도 재밌는 영화 내 최애 애니는 라따뚜이임 혐) 불란서



없을까 출석번호 2번 포섭 완료 출석번호 5번 완료 최고의 동지들 10번 11번 맞춤형 포섭하기 어떻게든 야식 메이트를 구하겠다는 일념으로 맞말 대잔치중 11번 게임 끝 ^-^ 야식 앞에서 사랑한단 말이 대수냐 잠실에서 조용필 콘서트





그자리에서 4개 흡입 ㄷㄷ 그나저나 참기름인줄 알았는데 들기름+간장+참깨 조합이라고 하시네요. 간만에 그럴싸한(?) 요리해먹네요 집에 있는걸루 치킨 라따뚜이해서 가족님과 함께 먹었습니다 와인 작년 크리스마스에 사놓은건데 이제야... 역시 연말엔 냉장고 털이죠 ;) 다들 행복한 클수마스 보내고 계시길~ 라따뚜이ost나 뜨겁게안녕6개국어로 부른거랑 월급은 통장을 스칠뿐, 컬러 좋아 크.. 원곡보다 좋네요 진짜 라따뚜인줄ㄷㄷㄷ 쥐 진짜 쥐같더라 몸매가 쥐첨봄 개웃겨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