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클이 실패할 경우 손쉽게 사이드로 잘 벌려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는 백승호가 포지션이 익숙해져서 발전할 수도 있고, 투볼란치 전술을 사용한다면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포메이션 변화가 있을 가능성도 충분합니다. 벤투 감독도



공동15위. 맨체스터 시티 - 26일 왓포드전 8:0 승리에서 니콜라스 오타멘디의 득점 공동12위. 울버햄튼 - 33일 첼시의 타미 아브라함이 해트트릭을 기록함과 동시에 울버햄튼의 코너킥에서 자책골을 기록한 경기 공동12위. 노리치 - 33일 맨체스터 시티전 3:2 승리에서 코너킥 상황





브라질에서 모우라 손흥민 주전경쟁할꺼라는 글 올라와도 국뽕이라고 쳐맞을듯 뒷통수 안시렵냐 난 은돔에서 윙시교체까진 괜찮았어 오늘 그나마 모우라가 잘 보이네 케인이랑 모우라랑 안맞지 흥민이랑은 나쁘지 않았던거 같은데 해리케인은 훈련중 부상임? 모우라 계속 쓰면



제라드가 공받으려고 사코쪽으로 고개를 돌리자마자 뒤통수쪽에 있던 뎀바바가 영리하게 급발진으로 압박을 출발했고, 뺏어서 골을 넣었습니다. 여기서 가장 큰 포인트는, 압박하고자 하는 입장에서 너무나 예측이 쉬웠단 것입니다. 매 경기 저 위치에서 볼배급을 하는 제라드가 공받기 전에 주위를 두리번거리고 있고, 사코는 이미 대놓고 제라드를



잘썼냐고 하기엔 의문이었습니다. 사실 DESK 라인에서도 항상 제일 아래 순위였거든요. 다만 그런 와중에 손흥민 스스로 매우 성장을 하고 지금은 공격라인에서는 올라운드 플레이어가 되었던거죠. 하지만 이건 포체티노가 손흥민 성장을 위해 일부러 그렇게 돌렸다기 보다는 손흥민 스스로가 그렇게 성장했다고 보는 편이 맞습니다. 그러니 사람들이



흥민이로 토트넘 입덕해서 그런지 요즘 이기는건 좋은데 뭔가 한편으로는 기분이 요상허네 ㅠㅠ 감독 바뀌고 아직 두경기 밖에 안했고, 흥민이가 알아서 잘할거 알지만 속상하다. 어떻게 될진 모르지만 만약에 계속 저렇게 수비부담이 심하면 체력소모도 심하고 스탯은 줄어들텐데.. 흥민이도 항상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디테일이 달라졌다 라고 하더니 그 디테일...봅시다....... 그리고 교체도 제발 잘...... 포치가 그렇게 기회를 많이 줬는데 대부분 경기에서 보여준거 없었고 그래서 밀린게 팩트인데 얘 머리 속에는 아약스전 해트트릭 밖에 없고 그게 자기 진짜 실력이라고 믿는듯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맞아요 손 스프린터 지리네여 ㄷㄷ 모우라 나올려나봄 모우라 인터뷰에 중용 얘기가 어딨어? 앙고 부상확인 하고 모우라랑 흥민이 반응... 토트넘 오늘 선발 맴버중 주목할만한게 모우라보다 시소코가 낫던데 토트넘 아직까진 좋네요 경기보다 뜬금없이 든든따리 느껴졌을 때ㅋㅋ 모우라 어시가 더 신기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는 다이어는 개별로다 모우라는 의욕만





파운드 (약 153억 원) 공동 1위 탕귀 은돔벨레 : 주급 20만 파운드 (약 2억 9천4백만 원) / 연봉 1,040만 파운드 (약 153억 원) 3위 손흥민 : 주급 14만 파운드(약 2억 원) / 연봉 728만 파운드 (약 107억 원) 공동 4위



자주 등장해서 저한테 개인적으로 물어보는 분이 있어 말씀드리겠습니다. 웨이쓰하오는 현재 광저우 헝다 소속이고 포지션은 윙어입니다. 저번 차이나컵에서 우즈벡 선수인 슈쿠로프의 다리를 아작내서 휠체어 신세를 지게 만들었습니다. 여기까진 괜찮았는데 적반하장식으로 사과는 커녕 화만 내고 자신은 잘못없다는 듯이 말해서 국대 3경기 자격 정지에다 하마터면 구단에서 방출될 뻔 했던 선수입니다. 그래서 손흥민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