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하다. 특히 2018년에는 1, 2부 평균 최고 23.4%의 시청률로 2000년대 중반 이후 역대 7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10위 안의 프로그램들이 전부 2010년대 초반 혹은 2000년대임을 감안하면 엄청난 기록이다. 현재까지도 예능 전체 시청률 1위를 유지 중이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도 최고 선호도 4.2%를 기록한 바 있다. 이상민이 이 프로그램에 합류하며 한동안 최고의 화제 예능인으로 불리며 전성기를 구가하기도 했다. 아차상 : 윤식당





눈빛을 보낼땐 손가락으로 찔러버리고 싶음 35.최수종 : 병역피해 미국으로갔다가 국내에 와서 생계곤란으로 면제.. 20여년전 미국유학갈 정도로 부유한 녀석이 갔을리가 없지. 차인표랑 비교되는 넘. 36.정우성 : 학력미달. 요즘 연예인들 돌대가리라도 대학 잘만 가는데 이넘은 끝까지 개길 듯. 똥개같은넘 37.이기찬 : 기차게 잔머리가 잘돌아갑니다. 군대? 안가죠.. 왠지 부실해보이기는



불과하던 시청률은 2018년 들어 두자릿수로 올랐다. 최고 시청률은 1, 2부 평균 13%대인데 생각만큼은 높지 않다. 하지만 다른 지표들에서 두루두루 좋은 성적을 내었다. 특히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는 오랫동안 예능 1위 자리를 유지했다. 최고 선호도는 7.3%로 아빠 어디가의 최고 선호도와 동일하다. 멤버가 자연스럽게 빠지고 게스트로 등장했던 출연자가 자연스럽게 고정으로 합류하기도 하고 이번주 나왔던 멤버가 다음주에 나오지 않기도 하는등 유동적인 멤버 체계가 인상적이다. 물론



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찾는 건 어렵지 않다. 배우 주지훈 씨는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이경영 씨는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로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받았다. 이수근 씨와 탁재훈, 김용만 씨, 신정환 씨, 토니안, 붐 등은 불법 도박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이뿐만이 아니다. 그룹 '빅뱅' 탑도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받았다. 채민서 씨는 음주운전 혐의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S.E.S' 출신 슈도



예능하니까 생각나는데 뜨거운형제들 기억하는 덬들있냐 ㅋㅋㅋ 앞으로 TV에서 이수근·주지훈 등 못 보게 될지도 모른다 전과 연예인 출연 금지 방송법 토니 프로필 검색했는데 연예인이 힘들다하면 죄악인냥 구는사람들이 보길바라는 무릎팍도사 토니안 편.jpg 문희준 HOT시절 일화.txt 앞으로 TV에서 이수근·주지훈 등 못 보게 될지도 모른다 (방송법 개정안을 발의) 단지님덜 다들 언제 입덕이야 응칠작가 본인만 성공한게 아니라 자기스타 인생까지



꾸준히 높은 화제성을 지닌 프로그램이 될 수 있었다. 아차상 : 아는 형님 초창기는 무한도전처럼 형식 없는 포맷이었으며 저조한 반응으로 1%대에 그쳤다. 하지만 몇 차례 고정 포맷 도입을 시도했고 그 결과 '형님학교' 포맷이 자리를 잡으며 프로그램도 성공 반열에 오르게 되었다. 시청률은





8월 10일 정오의 희망곡에 토니 나왔네? 나 이거 안들은건데 재밌어? 아니 안재밌어도 들을거지만... 떡밥도없는데 ㅋㅋㅋ 안들은게있다니;; 왜 안들었지...토니가 게스트로 나온거 맞지? 팬심충만이래ㅋㅋㅋ이 아이 스노 좋다고 휴대폰에 스노 사진 있던 그 아인데 이번엔 스노 그렸어ㅋㅋㅋ그림 ㄱㅇㅇㅠㅠㅠㅠ이 아이랑 스노 또 만나야겠다ㅋㅋㅋ토니안 대표님 팬이 된



세기말부터 하도 바나나를 많이 받아서 과일중에 바나나는 별로 안좋아한다고 함 뒤에 원숭이 인형 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매주 팬들한테 원숭템 선물받고 있어서 계속 증식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혐요일이 싫은 덬의 퇴사짤로.... 이거 봐봨ㅋㅋㅋ대박이얔ㅋㅋㅋㅋㅋㅋ은근 잘 어울리는 이 콜라보 뭐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 토니안 작곡가님이 이 영상을 봐야돼!!!우리 장토리 하루빨리 인니가서 My Lecon 무대 하자ㅠㅠㅠ이렇게 사랑하잖아ㅠㅠㅠㅋㅋㅋ ㅌ토니안이 작사작고햇든데 이노래 완전좋더군요 멜로디가 그래서 노래를 계속부르고잇엇는데 nbk 라는



상습 도박 혐의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받았다. 이외에도 그룹 'JYJ' 박유천 씨, 최민수 씨, 에이미, 정석원 씨 등이 범죄에 연루돼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아니 탑서타 무대에서 깜빡이도 안키고 이런 눈빛 공격 들어오면 내 심장에 너무 좋습니다 ㅠ ㅠ 섹시 큐티 이 모든걸 해내는게 토니안입니다 16년



이해를 하겠는데...) 20.이성진 -손수술(꽃님이 손잡을때 부르르 떤게 이거때문인가보군여, 주접떠는거보면 정신병같기도 하고..) 21.장혁 -습관성 어깨탈구(화산고에서 손 쭉쭉나가더군여..그래서 그런가?) 22.이현도 -예전에 아르헨티나 국적 따서 군대안간다고 자랑하던넘.. 유승준과 다를 바 없음. 지네나라 경제 거덜나는 바람에 괴로워서 그랬는지 몰라도 마약하다 걸려서 깜방갔음 23.하리수 -트랜스젠더(유일하게 이유가 있꾼-_-;, 여군으로 갈 생각은 별로 없어 보임) 24.터보 김종국 -방송에서 터프한 척 혼자 다하고 인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