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였던 것. 엄마들은 ‘엔젤마리아원’에 산다는 이유로 동백을 ‘마리아’로, 술집 ‘물망초’의 딸이라는 이유로 향미를 ‘물망초’라 부르며 그들을 피했다. 소풍을 가도 천 원짜리 분식점 김밥을 홀로 먹고 있는 아이는 동백과 향미뿐이었고, 학교에서 무언가 없어졌다고 하면 제일 먼저 의심을 받았다. “저런 애들이 더 독하고 영악하다”, “특유의 음침함이 있다”는 이유에서였다. 같은





본명이..김하늘 김하늘이 잘못했네요....ㅎㅎ 수상소감..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슼에 올라온거보고 존나 물뿜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남궁민 강하늘 유준상은 공효진이랑 대상줄듯 이번에도 공동일거같아서 귀르가즘 쩐다ㅠㅠ 덕들이 말해줘서 구매했는데 존좋이야 어제 동백이 엔딩땜에 나간 멘탈 약간 회복되는 기분ㅎㅎ 제가 뭐든 머리로 분석하고 따지기 좋아해요 제법 촉도 좋구요 계획도 세부적으로 끝내주게 짜둡니다 근데 딱 거기까지 !!! 실행에 못 옮겨요. 대신 제 친구 중 귀얇은 친구 하나가 행동력이 끝내줘요 그래서 제가 뭔 얘기만 하면 실행에 옮기고 다 대박 ㅋㅋ 친구는 제



진상짓하는게 좀 어색하지만 애쓴다 싶어요. 무엇보다 오정세. 케이블에서 봤던 남자사용설명서를 보고 이 배우에게 반했는데-거기도 찌질하지만- 햇빛을 등지고 미소를 짓는 장면보고 다르구나 싶었거든요. 그런데 요기서 진짜 진가를 발휘하네요. 약하고 찌질한 모습이 이토록 매력적인 사람이 있을까 싶습니다. 지금 4회보는 중인데 언제 다 보나 싶습니다. 아.. 작가 정말 글 잘쓰네요. 심쿵, 뭉클, 큭큭 눈부시게 예쁜 '하늘'이 보였다 중의적 표현으로 넣어준듯ㅋㅋ 그 와중에 뛰어오는 강하늘 ㄹㅇ 눈부시게 이쁨ㅋㅋ 잘해 유투브 클립영상 보고왔는데 강하늘 캐릭터가 거의 황소네요. 우직한스타일 거따 충청도사투리까지





재미가 있음 주어 강하늘... 이번생에 국내팬미팅 볼수잇을까 회사 일하는 꼬라지보니 기대도 안된다...^^ 목소리가 왜캐 자상하지 달연에서도 졸라 스윗하던데 상속자들 다시보는데 대사도 리듬감있게 잘쳐... 언듯언듯 허경환이랑 비슷하지않아요 헉 몰매맞을랑가요..ㄷ ㄷ ㄷ 첫주연인 느낌도 별로없고 이미 영화에서도 어느정도 자리잡아놔서 네임드있는느낌이지 쌩신인느낌은 아님ㅋㅋ 30대남자가 저렇게 사랑스럽기있냐ㅋㅋㅋ 용식이가 강하늘인지 지금 알앗네요ㅎㅎ 먼가 복잡미묘한 드라마다~~~ 근데 내 10대 남혈육도 드론씬에서





박근혜도 웅앵 하면서 까던 애들이고 트집 잡아서 일빠 매국노 모는게 일상임 동백꽃 필 무렵 191031 아버지 제사 때문에 온 형들(인교진, 최대철) 용식(강하늘)이 만나는 여자 있다니까 꼬치꼬치 물어봄 (티키타카 오짐) 저기, 저기 저 동백! 아 저기 까멜리아 있자녀~ 거기 사장님이여! ... 혼나는 중 밖에서 게 손질 하면서 용식이 혼나는 거 듣구 있는 덕순 정신 나간 놈 아니여 이거~~어! 애새끼라면 내가 그냥 패기라두 하지! 너 엄마 생각은 안 해? 엄마가 저 나이에 요 식당하면서 너





주는 무게감은 그 어느 시상식에서 보지 못 했던 아우라를 풍기기 충분하다. 5년만에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로 복귀하는 국가대표 미인 김태희가 결혼과 두 번의 출산 후 처음으로 브라운관을 통해 얼굴을 드러낸다. 최근 변하지 않는 절대 미모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에도 등장만으로 화제 예감이다. JTBC '나의 나라'에서 선 굵은 연기를 보여준 장혁도 함께 한다. 좀처럼 가요 시상식에 나오지 않았기에 기대감이 더 크다. 무슨 옷을





상황.jpg 9123 27 0 85 백종원의 비밀.jpg 10249 22 9 86 인도 개발자 10명 vs. 한국 개발자 1명. 누가 더 잘할가요 ?? 5686 42 0 87 김민아 인스타 근황.jpg 12855 10 3 88 요즘 컴퓨터 업체 조립 근황.jpg 6215 39 1 89 뉴스) 하태경 '새로운 보수당, 내년



인생을 어떻게 좌지우지 하는지, 그것이 가지는 의미에 대해서 생각하게 만드는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 목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강하늘이 촬영장 오면 스탭들 한명한명씩 다 인사해서 언제까지 저렇게 하나 보자 했는데 끝까지 그랬다고 ㅋㅋㅋ 미담 지겹다고 그만하자고 했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끄적여봄 따숩고 귀여워





◇ DAY-1 2019년 '열혈사제'로 신드롬급의 인기를 끌었던 김남길이 좀처럼 볼 수 없었던 가요 시상식에 모습을 드러낸다. 김남길은 첫날 대상 시상으로 권위있는 시상식에 무게감을 더한다. 유독 상복이 많았던 김남길은 2019년을 돌이키며 최고 가수에게 상을 건넨다. 드라마 '앨리스'로 복귀를 앞둔 주원은 공식석상으로는 처음, 골든디스크에 얼굴을 비춘다. 드라마 촬영으로 한창 바쁘지만 기꺼이 시간을 내줬다. '집사부일체' 원년 멤버 이상윤과 새롭게 합류한 신성록도 나란히 발걸음, 두 사람의 멋진 수트핏도 기대된다. 예능 블루칩





수 있는 작품입니다. 제목과 같이 '호러'를 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김선희 작가님의 전작 '심연의 하늘'을 보신 분들이라면 작품의 전체적인 이미지가 그려지지 않으실까 싶습니다. 와이랩 스튜디오 '슈퍼스트링' 세계관 속 작품이다보니 테러맨 '민정우', 심연의 하늘 '강하늘' 등 캐릭터들이 잠깐이라도 나오지 않을까 기대하면서 보게됩니다. 시간이 된다면 카카오페이지, 레진코믹스, 투믹스 등에서도 재미있게 보고 있는 작품들을 추려서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토바이 타고 오늘 환상동화 첫공보러갔나봄ㅋㅋ 졸귀ㅋㅋ '동백꽃 필 무렵' 인기에 포항 관광사업에도 웃음꽃이 폈다. 시청률 16%를 돌파하며 인기리에 방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