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야한다해도 초생달 같이 그려지는 얼굴. 그러나 일방적인 이 마음은 상처였다. 내가 지켜주고 싶은 그는 나를 지켜줄 생각이 없었으므로 -신경숙 '사랑이 와서' 어쩌다 나는 당신이 좋아서 이 명랑한 햇빛 속에서도 눈물이 나는가 어쩌다 나는 당신이 좋아서 이 깊은 바람결 안에서도 앞섶이 마르지 않는가 어쩌다 나는 당신이 좋아서 이 무수한 슬픔 안에서 당신 이름 씻으며 사는가 어쩌다 나는 당신이 좋아서 이 가득 찬 목숨 안에서 당신 하나 여의며 사는가 어쩌다 나는 당신이 좋아서 이 삶 이토록 아무것도 아닌 건가 어쩌다





문을 닫아걸더니 짠~하고 간판을 바꾼 후 "신장개업" 딱지를 붙이는 거였다. 심기일전해서 면모를 일신하겠다는, 가일층 분발해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의지 같았다. 그런데... 간판은 바뀌었는데 실내는 똑같았다. 술에 취한 아주머니는 아무 때나 우웩 우웩 구역질과 함께 가래침을 뱉어댔고, 아저씨는 주방에서 콧물을 뚝뚝 흘리며 용변을 해결했고, 똥개는 쥐를 쫓았고, 아들 둘은 까마귀 같은 손을 씻지 않았고, 딸 하나는 손님들 물잔에 손가락을



기사회생은 힘들다는 사실... 후훗... ^^ 공지영 작가님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류근 시인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정교수님 소환 불응 잘하셨습니다. 끝까지 응원합니다.!! 좀더 자라 나를 지켜줄 사람을 갖는 일이 사랑하는 일이라고 생각했다. 영원히 나를 지켜줄 사람을 갖는다는 것은 약한 나의 존재를 얼마나 안정시켜줄 것인가. 새벽에 혼자 깨어날 때, 길을 걸을때, 문득 코가 찡할때, 밤바람 처럼 밀려와 나를 지켜주는 얼굴. 만날 없어 비록 그를 향해 혼잣말을





함께 이끌었던 배우 김원희도 연예계 대표 72년생들이다. MBC 아나운서에서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전향해 '아나테이너'로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김성주를 비롯해 윤정수, 서경석, 이윤석, 김태균(컬투), 정선희, 김지선 등 오랜 기간 다수의 프로그램을 이끌어온 베테랑 예능인들도 '72 라인'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박진영(왼쪽)과 서태지 /사진=스타뉴스 ◆1972년생 '영원한 딴따라' 박진영-'문화 대통령' 서태지 72년생 가수들의 라인업도 만만치 않다. 대형 가요기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은 1994년 데뷔 이래 꾸준히



강다니엘·김재환·세정..'쥐띠 아이돌 나야 나!' 1996년생으로 내려가면 아이돌 가수들이 많다. 막강한 팬덤을 보유한 강다니엘은 96년생 스타들을 대표하는 '대세 아이돌'이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 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린 그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멤버로 활동한데 이어 최근엔 솔로 가수로 강렬한 매력을 뽐냈다. 강다니엘과 워너원 멤버로 함께 활동한 김재환도 96년생이다. '프로듀스101 시즌1'을 통해 탄생한 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세정과 청하도 96년생 동갑내기다. 현재 세정은 그룹 구구단의





같고... 법원마저 건드리면 폭발하는 부비트랩이어서 국민이 슬슬 눈치를 봐야 할 것 같고... 그러니까 뭐라고? 국정농단에 분노한 시민들의 촛불을 계엄령 군홧발로 짓밟겠다고 모의한 놈들이 있는데, 당시 국가안전보장회의(NSC) 의장(대통령 권한대행)이었던 놈은 그걸 모르고 있었다고? 그걸 수사한 중수부장이 지금 검찰총장님인데 그마저 그 연루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고? 이게 얼마나 가공할 만한 체제 전복 계획인지



나는 당신이 좋아서 어디로든 아낌없이 소멸해버리고 싶은 건가 -류근 '어쩌다 나는 당신이 좋아서' 햇살 좋은 봄날의 오후 푸른 물 가득 고인 하늘엔 꿈처럼 어리는 너의 얼굴 잊었다 여겼던 너의 이름 꽃눈 곱게 뜬 봄길 위에서 서성거리다 붙들리고 만 건 두 발이 아닌 마음의 고백 부러 꾸미지 않아도





청춘스타로, 30~40대엔 관록에 더해진 톱배우로 명성을 쌓았다. 지난해 tvN 대작 '아스달 연대기'에서 열연한 그는 '2019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 올해의 배우상을 받아 굳건한 위상을 증명했다. 1993년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한 그는 신인 시절 드라마 '모래시계'(1995)에서 고현정의 보디가드로 분해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소재와



더러운 일에 앞장서면 결국 곽상도(강기훈 유서 대필 사건), 여상규 같은 국회의원 되는 나라인가. 정의 같은 건 없는 건가. 이게 "사시오패스"들의 미래인가. 나도 웃기고 싶어서 확 돌아버릴 것 같다. 아아, 시바! 원래 그런놈입니다. 화려하쥬? 대통령 모친 상중인데도 정말 고요하게 지나가네요. 모든게 불편한 인간들에게 꼬투리





박호산, 이준혁 등이 1972년생 배우들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신민아(왼쪽위부터 시계방향), 박한별, 남상미, 구혜선 /사진=스타뉴스 ◆1984년생 신민아부터 박한별·구혜선까지..미모의 여배우들 1984년생 중에도 상당수가 배우들이다. 최근 '보좌관'에서 이정재와 연기 호흡을 맞춘 신민아와 현재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열연 중인 서지혜도 '쥐띠 연예인'이다. '얼짱 스타'로 유명세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