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뽀로로와 산타들을 한순간도 놓치지 않으려고 열심히 목을 빼고 쳐다보며 박수를 쳤어요. 공연이 끝날 무렵에는 산타랑 뽀로로 친구들이 무대 아래로 내려와서 하이파이브도 해주고 인사도 해 주었어요. 다른 친구들이랑 엄마아빠가 일어나서 쫓아다니는 바람에 어떤 아저씨가 자리에 앉아달라고 계속 부탁했는데, 그래도 뽀로로 친구들은 너무 인기가 많아서 난리가 났어요. 전 소심해서 일어나지는 못했지만 산타 이모랑 하이파이브를 했어요. 얼마나 떨리던지!! 사실 전에도 백화점 문화센터랑 시청에서 어린이 공연을 본 적이 있긴 한데 이렇게 화려하고 큰 무대는 처음이었어요. 엄마가 그러는데





→ 2014/2019년 노무현(32%) - 10대부터 40대까지는 노무현, 50대 이상에서는 박정희 선호 1948년 초대 대통령으로 취임해 3대까지 역임한 이승만 대통령부터 현직 19대 문재인 대통령에 이르기까지 우리나라 전·현직 대통령은 총 12명이다. 그중 다수가 비리 등에 연루돼 명예롭지 못한 퇴임을 맞았고, 1987년 대통령 직선제 부활 이후 정기적으로 조사한 대통령 직무 평가에서는 모두 임기 초반 대비 후반 하락세를 면치 못했다. 그러나 역대 대통령의 공과(功過)는 시대에 따라





태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이식스 오마이걸 세븐틴 핑클이 5표를, YB 로켓펀치 김성규(인피니트) SF9 위너 엑스원 강다니엘 윤종신 마마무 블랙핑크 온앤오프 김수찬 청하 송가인 조용필이 각각 한표씩을 얻었다. ◆'인생역전' 송가인, 2019년 반전 아이콘 1위…송하예·오마이걸 2, 3위 송가인은 '2019년 가장 반전을 이뤘다고 생각하는 가수' 질문에서 32표를 받아 1위에 올랐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탁월한 실력으로 '인생역전'의 꿈을 이룬 송가인이 2019년 최고의 반전으로 손꼽힌 것으로 보인다. 송가인의 이같은



이랬었는데 이사 갈만함 TV조선 ‘미스트롯’ 우승자인 송가인이 행사 및 방송 등 수익금의 50%를 정산 받고 나머지 50%를 소속사와 TV조선이 나눠 가진다고 하네요. mc몽 피처링 해주고 조선일보에 돈벌어주고 ㅋㅋ 그럼에도 일베에서는 전라도 여자라고 조롱 당하고... ㅋㅋㅋ 하여튼 참 재밌는 세상이네요. 으르신들 슬로건 이런거 잘 모름ㅋㅋㅋㅋ 스타가수 총출동..특별 협업무대·엔딩





노래를 합쳐서 산타 5인조와 같이 무대에 섰는데, 드럼이랑 베이스랑 기타랑 키보드를 연주하는 라이브 밴드까지 뒤에서 뽀로로 친구들을 위해 연주해 주었어요. 물론 공연 내내 라이브 연주였던 건 아니지만 그래도 진짜 드럼이랑 진짜 기타 소리는 처음 들어서 신기했어요. 그런데 이렇게 연습해서 이제 월드스타가 되나보다 했는데 알고보니 이건 모두 뽀로로의 꿈이었어요.......... 뽀로로는 실망해서 친구들을 모아 어떻게 할지 고민하는데, 에디가 충격적인 소식을 알려줬어요. 산타마을의 산타들이 그동안 너무 일만 하다 지쳐서 더이상





'기성용', '차범근'(이상 1.3%), '이승엽', '이동국'(이상 1.1%) 순으로 나타났다. * 손흥민은 현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강팀 토트넘 홋스퍼 FC의 핵심 멤버로, 빠른 돌파력과 양발을 자유자재로 한 강력한 슈팅을 지닌 선수다.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나선 2018년 러시아월드컵에서는 세계 랭킹 1위인 독일과의 대전을 승리로 이끌었고, 와일드카드로 출전한 아시안게임에서는 팀의 금메달 획득에 기여했는데 당시 그의 병역 면제 여부는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사가 되기도 했다. 소속 팀 복귀 후 지금까지 절정의 기량을





송가인 비롯해 톱5에 수익금 분배 요구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미스트롯'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송가인의 수익금 중 상당 부분을 TV조선이 가져가는 것으로 확인됐다. 취재 결과 송가인은 각종 비용을 제외하고 수익금에서 50% 정도를 정산 받는다. 나머지를 소속사와 TV조선이 나눠갖는다. 전체





사실이 알려졌다. 15일 '더팩트'는 '미스트롯'에서 1위를 차지한 송가인의 활동 수익금 중 25%를 TV조선이 가져가고 있다고 전했다. 송가인은 수익금 중 50%를 가져가고 나머지 50% 중 소속사와 TV조선이 절반씩 가져간다고 보도했다. 이 계약은 내년 연말까지다.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송가인의 행사 출연료는 2000~3000만 원 선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행사 출연료 중 500만



트롯이네요 본선 진출자만 100명이 넘고 유명인들만 해도 NRG 천명훈,Y2K 고재근,수학강사 정승제,위대한탄생2 우승자 구자명,개그맨 김인석,인간극장 고등학생 농부 한태웅 있습니다. 요즘 아줌마들은 김치담그면 송가인 한테 보내준다고 따로 담근데요 미스터트롯이 이정도면 내년 미스트롯 은 거의 국민 축제겠네요 다만 그 팬덤이 어마어마하게 크고, 코어가 X나 많은 거지... 송가인이 신인인데





그냥 범죄잖아... 청원이나 넣어야 수사할려나?! 알바가 아니라면 송가인노래틀고 틀니 소독하고, 오줌지리니깐 기저귀차고 걍 자라. 일베어린놈이라면... 저렇게 될때까지 디지게 쳐맞는다. 송가인하고 발치하고 개인적 친분관계 연결고리 전혀 없을텐데 소속사가 연결해줬어도 송가인 어린나이도 아니고 인기도 좋은데 충분히 거절할수 있지 않았을까요... 굳이 악수를 둘 필요가 없는데 거기다 송가인하고 발치하고 장르도 전혀 다른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