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것도 [ 묶음배송 ] 으로.. 다시 말해서 배송비 3천원을 한 건으로 퉁치면서 이익을 더 남기기 위해서 나중에 주문한 2개 이상 주문자들 은 묶음 배송으로 보내면서 (아이디 1개로 배송비를 추가해가며 2~3개 주문했든, 아이디 2개로 동일 주소로 2개 이상 주문했든 모두 배송비는 갯수마다 지불) 오히려 더



먼저 주문한 1개씩 주문하신 분들은 그냥 품절처리 해버린거죠 ㅎㅎ 가족들 아이디 모두 사용해가면서 배송비도 모두 각각 내고 주문했는데 이걸 택배 1건으로 보냈네요. 그런데 저보다 훨씬 먼저 주문한 친구들은 1개 주문했다는 이유로 품절처리... 개당 3천원씩 더



눈팅족 레벨9라 못올리네요. 좋은밤 되세요. 1만이상 3천인가 뭐 있었던것 같은데ㅠㅡㅜ 어제 qcy t5와 매일두유 샀는데 그 이후에 뽐게에 더 좋은 딜이 올라와서 다 취소하고 다시 구매했네요. 어제 괜히 시간만 소모했고 인터팍



인터파크 오늘 인생날 쿠폰 주는거 아직 사용 안하신 분중에 괜찮은거 같아서요. 작은 사이즈 30개에 24,950원인데 쿠폰 두장 6천원 할인받으면 18,950원에 무료배송이에요. 여러개 사는건 쿠폰 할인금액 제한때문에 별로고 딱 한박스 주문하면 한개당 632원 정도라 괜찮은 딜 같거든요. 티몬에서 6900원, 7900원 묶음판매로 가끔 올라오는 수준은 되는거 같아요. 뽐게에 올려보려고 했는데





전기요 세팅하고 누워봤는데 덥네요 인터파크 인생날이 뭐좋은건가요? 아 쉬밤바....또 인터파크 인생날 오류나네.. 인터파크 메모리카드 취소되었네요 인생날쿠폰 날아갔어요 뽐게 핫게도 갔고 많은 분들이 인생날 쿠폰 사용해서 주문하신 삼성 블박용 메모리카드 주문들 하셨죠.. 인생날 쿠폰 여기에 쓰면 배송비 3천원 내고 주문해도 저렴한



ㅎㅎ 지난일이라 의미없는 질문이지만 혹시 인생날 중복, 추가 쿠폰을 아이디당 1개씩만 준건가요? 아니면 계속 준건지 궁금하네요 다음 인생날을 노려봐야겠어요 ㅠ 아침마다 추워서 깨는 것 같아 얼마전 인터파크 인생날 쿠폰으로 난방텐트 1만원, 전기요 1만원... 2만원대로 세팅해봤는데 전기요 온도를 최하로 낮춰도 덥네요. 전기요보다 파쉬 물주머니를 써봐야겠어요. 둘다 같이





남기는게 별거 아닌것 같아도 1.5 만원짜리를 3천~6천원원씩 더남길 수 있는 사람만 골라서 발송하면 20%~40% 마진율이 급증하는거죠.. 저는 잘 받았는데도 참 이런 판매자 기분 더럽습니다.. 해태 홈런볼 46g X 30개(한박스) 무료배송/과자/간식



인생날 쿠폰은 쓸모가 없었다는 결말이 됐네요^^ 해태 홈런볼 46g X 30개(한박스) 무료배송/과자/간식 인터파크 오늘 인생날 쿠폰 주는거 아직 사용 안하신 분중에 괜찮은거 같아서요. 작은 사이즈 30개에 24,950원인데 쿠폰 두장 6천원



계신가요? 인터파크 인생날 아이패드 미니5 운좋게 성공했습니다. 인터파크 인생날 쿠폰 응모하세요. 17일 인터파크 인생날 쿠폰 사용처 추천 부탁드려요. 인터파크 인생날은 뭐 딱히? 쿠폰이나 할인이 얄궂은 느낌이네요 인터파크 인생날 에어팟!! 인터파크 인생날 17일 인터파크 인생날 쿠폰 몇 시에 열리나요? 인터파크 인생날 다낭 예약했다 취소했네요 어제 인터파크 인생날이었네요 ㅎㅎ 난방텐트 +



10시부터 인터파크 인생날 쿠폰 응모하세요. 인터파크 인생날 - 삼성 블박용 메모리카드 판매자 쓰X기네요 ㅎㅎ 홈런볼 좋아하시는분 계신가요? 인터파크 인생날 쿠폰 끝났나요 인터파크 인생날 가습기 100개 결국 인터파크 인생날 쿠폰은 무용지물 홈런볼 좋아하시는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