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표현한 이 앨범을 통해 AOA는 천사든 전사든 상관없다는 태도로 무대에 선다. 멤버 개개인이 또렷한 캐릭터를 갖게 됐으면서 동시에 팀의 색깔까지 요즘 여성들의 변화에 호응하면서 팬까지 늘어났다. ‘Ace Of Angel’이 K팝의 명쾌한 ‘ACE’가 된 순간. 도약을-꿈꾸며-컴백한-아이돌-5팀의-전력-분석/ aoa 찬미 엄마 인터뷰에 그렇게 나오든데 저거 넘 과한거 아니니? 아님 저게 보통이야..? 지민 강다니엘 방탄소년단 지민, 12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1위‥강다니엘 2위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뮤직비디오 촬영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AOA는 최근 Mnet 음악 예능 프로그램 '퀸덤'에 출연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송지은, 오하영, aoa 찬미, 러블리즈 진, 조현, 레드벨벳 조이 등등.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MBC가 오는 12월 방송할 새로운 파일럿 프로그램 ‘공유의 집’ 방송을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2월 방송될 MBC





공부를 잘할 리가 없잖아요. 전체가 70명이면 68등을 했어요. 그때는 공부를 못하면 학교에서든, 집에서든 ‘바보야, 공부도 못하는 이 바보. 니가 뭘 할 줄 아노’ 했던 시절이죠. 하도 바보 소리를 들어서 저는 진짜 제가 바보인 줄 알았어요. 그런데 원장님이 참 잘한다고 하니까 이거 제대로 배워야지 싶었죠.” -태어나서 처음 들은 칭찬이었나요. “그렇죠.” -월급도 받았나요. “첫 월급이 5만원이었어요. 돈을 주시면서 원장님이 첫 월급으로 어머니 내복 사드리는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런데 그때가 8월이었어요. 그래서 세 장이 든 엄마 팬티를





나연, 엑소 카이, 트와이스 다현, 엑소 수호, 레드벨벳 슬기, AOA 지민, 레드벨벳 조이, 오마이걸 유아, 엑소 세훈, 오마이걸 승희, 엑소 첸, 김재환, 마마무 솔라, 트와이스 지효, 여자친구 소원, 트와이스 사나, 뉴이스트 황민현, 여자친구 신비, 블랙핑크 제니, 오마이걸 효정, 여자친구 은하, 모모랜드 주이, 블랙핑크 지수, AB6IX 이대휘, 모모랜드 연우, 여자친구 엄지, 레드벨벳 예리, 아스트로 차은우,



걸 손목 붙잡고 교복 사 입혀 입학시켰지만 고등학교도 안 갔죠. 그 뒤에도 경찰서에 조사 받으러 왔다 갔다 하고 재판 받으러 다니고…. 아까 세수 시켜줬다는 그 아이예요. 정말 정이 많이 가서 아들로 키우고 싶을 정도였죠.” -그 아이는 왜 그렇게 됐을까요. “환경 탓이죠. 엄마는 제대로 아들을 제어할 능력이 없고 주위 사람들은 그쪽 세계(조직폭력배) 생활을 하고요. 처음 배운



내밀어 주는 어른의 한마디가 지닌 힘을 일찍이 깨달은 계기다. 그가 자식 셋뿐 아니라 100명이 훌쩍 넘는 아이들의 또 다른 엄마가 되어줄 수 있었던 이유다. 경북 구미시 황상동에 있는 임천숙(45) 원장의 미용실(‘천찬경 머리이야기’)은 오갈 데 없는 10대들의 오랜 쉼터다. 1999년 이 곳에 문을 연 즈음부터 그랬으니 벌써 20년이다. 집이 있지만 들어가지



몇번 나온 AOA찬미 어머니에 대한 기사입니다. 정말 대단하시다는 말밖엔... 데뷔 2011년 아냐???와 생각보다 너무어려 그룹 AOA가 인기가 높아지고 난 뒤 소속사 사장의 대우가 달라졌다고 언급했다. AOA는 오는 7일 SBS 파워FM 에 출연해 DJ 최화정으로 부터 “ 소속사 사장이 차별 대우로 유명하다더라 ”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어 AOA는 “이제 이름을 다 알아준다”고



다쳐도 정신이 건강하면 다시 일어설 수 있으니까 항상 몸과 마음이 건강하면 좋겠다는 말을 그래서 누누이 해요.” -그렇게 사셨기 때문이겠지요. “그래서 남들보다 돈이 좀 없어요. 하하. 아직도 여기서 월세로 사니까요. 내가 좋아하는 일만 하고 살다 보니 그렇죠. 하지만 그래서 재미있게 살고 있어요. 지금 딱 이렇게 사는 게 정말 좋아요. 빚도 다 갚았고, 5,000원짜리 티셔츠라도 내 맘대로 사 입을 수 있고요. 과거로 돌아가라면 절대 가고



영재 - 형1 종업 - 형2 젤로 - 형1 여자친구 소원 - 언니1 예린 - 오빠1 은하 - 언니1 오빠1 유주 - 언니1 신비 - 오빠1 엄지 - 언니1 오빠1 *여친의 경우, 두명/두명/두명 구성이 완전히 똑같음 +) 기타 TMI로 레드벨벳 예리는 무남4녀 중





퍼질 거고요.” -딸 셋과 함께 지내야 했는데 걱정은 안 되던가요. “하나도요. 아무리 밖에서 나쁜 짓을 한 놈이라고 해도 내 집에서 믿음을 주면 나는 내가 보이는 대로 아이를 믿었어요. 저도 어릴 때 나쁜 행동을 어쩔 수 없이 했지만, 어느 날 잘 보이고 싶은 사람이 생겼거든요. 이 사람한테만큼은 내가 어떻게 살았든 바른 사람으로 보이고 싶어서 진실되게 행동하는 거죠. 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