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쫓아다니는 사람이 자신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시원이는 자신의 9살 생일파티에 파랑이만 빼고 반 친구들 전부를 초대해놓고 파랑이를 좋아한다고 고백함 당사자인 파랑이 빼고 전교생이 다 알고 있는 소문ㅋㅋㅋ 중학생이 된 파랑이는 시도때도 없이 여자들한테





편성에 뜸 내 TV에 난 몰랐네. 이거 웹드 아니야???? 그나저나 최조는 최종 오타인가??? 뭐야 ㅋㅋㅋ 존나 좋다는 뜻임 퀄 진짜 좋아 청춘물이나 학원물 쳐돌이라 인기있거나 유명한 한드 중드 대드 일드 그리구 넷플에 올라온 유럽드 영드 미드 학원물 청춘물들은 거의 다



괜찮고 각자 서사도 좋아서 존잼 시원이와 시언이의 키스 사건 이후 손잡고 오는 시원이랑 시언이를 보고 (사귀는거 아니고 그럴만한 사건이 있어서 잡게됨) 이상한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는 파랑 ㄹㅇ 설레....... 고딩물인데 배우들 얼굴은 고딩물이 아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봤어 ㅠㅠㅠ 보다가 포기한 몇작품이랑 망작으로 소문난 드라마들 빼곤 거의 다 봤어 ㅋㅋㅋ 웹드쪽만 제대로 안팠다고 할 수 있을거 같아 ㅋ 내가본 청춘 학원 웹드는 예전에 소현이랑 엄기준 나온대서 본 악몽선생이랑 뎡배에서도 많이 언급된 에이틴이랑 추천글 보고



연애미수 마지막회 썸네일 뜬거 러닝타임 36분임 ㅋㅋㅋ웹드 맞냐고 ㅋㅋㅋ 착한덬들 청춘물 학원물 웹드 추천 부탁해도 될까 ?? 연애미수 파랑이나 시언이 말고 건이 좋아하는 덬 없ㅠ냐ㅠ 헐 뭐야 오늘 연애미수안해? '심야 편성' 3번째 '가인이어라', 8시 시청률 눌렀다 '심야 편성' 3번째





개쩌는 소꿉친구 서사가 기다리고 있는데.. 영업짤 찌다가 너무 양이 많아서 포기함ㅋㅋㅋㅋㅋㅋ 요약하자면 지원이 없는 건 불가능해서 친구로만 지내려는 강파랑 그런 파랑 옆에서 자기를 좋아하게 되는 순간을 기다리는 이시원 지원이 파랑을 챙기는 게 싫어서 직접 파랑을 챙기게 된 이시언



지난 10일 예능 프로그램 '같이 펀딩' 대신 특별 편성해 내보낸 '가인이어라'의 시청률은 1부와 2부가 각각 6.8%와 8.5%를 기록했다. MBC는 지난 15일 첫 앙코르 방송을 내보냈다. 이 시청률도 6.6%에 달했다. 한 가수의 콘서트를 3차례에 걸쳐 방송하는 것이 이례적인 가운데 MBC는 본방송에 이어



주말에 파랑이는 희수를 만나지 않았고 시원이랑 밤새 같이 있어 줌 파랑이와 추억들로 가득한 시원이의 방 시언이가 상처줘도 꿋꿋하게 시언이한테 고백하는 1학년 정채소 그리고 시원이는 그런 채소가 이해 안됨 정색하고 화내면서 채소한테 상처주는 시언 시원이는 그런 시언이를 맘에 들지 않아함 (자신이 파랑이를





주 첫 촬영에 돌입했다.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한 하니의 드라마 데뷔작으로 론칭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다. 하니는 XX에서 헤드 바텐더 윤나나 역을 맡고 황승언은 윤나나와 절교한 금수저 이루미 역을 맡는다. 난 뷔앱으로 완결까지 봤눈데 크로스 드라마 연애미수 최조라고 올레





이 노래 나오는데 완전 잘어울리고 도입부가 진짜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보 아니고 진짜 노래 너무 좋아서 한번씩 들어봐주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심해서 봤는데 시간 순삭 웹드 솔직히 퀄 그냥 저냥 타협하면서 보는 편인데 이건 진짜 괜찮다 그리고 일단 한편당 분량 많아서 좋고 배우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