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덕질하는애니까 맘이기우는건 어쩔수없지만 지금 이게 커뮤에서 막 불쌍하다 하고 그럴사안은 아니잖아... 좀답답 ㅠ 고등학교때 친해진 친구있었는데 걔가 진짜 착했거든요 대학가서도 계속 연락하다가 걔가 좋아하는 사람 생겼는데 걔 마음을 모르겠대요 표면적으론 친한친구인데 자길 좋아하는거같기도하고 아닌거같고 헷갈린다고 친구가 엄청 내성적인데 혼자 짝사랑하니까 내가 한번 봐주마 하고 셋이서�f는데 그러고나서 친구한테 나중에 또 셋이서볼까했더니 자긴 빠질테니 둘이서 보래요 은연중에 둘이잘해보란식으로 말함; 그리고 친구가 짝사랑하는 애한테서 몇번연락이오길래 친구라

좀 알아봤더니 줄서기의 귀재였다고 이해찬에게 애국자 운운했던. 이해찬의 보은인사를 기대하는것 같은데 당신이 출마한 그기 자한당 김한표야. 심재철이 파트너. 그냥 손자 재롱이나 봐. 이기우, 류원기,이해찬 커넥션 이인영이 기쁜 소식 듬뿍 안겨주는 와중에 이런 소식이 있네요. 이기우라니...헛소문일겁니다. 설마 설마,, 제정신이라면 이런 일은 없을 겁니다. 그쵸? 자세 때문에 차이가 있을수 있음ㅋㅋ 이상윤도 185 장신인데 ㅋㅋㅋ 이기우는 195 쯤 될듯 솔직히 안했으면 좋겠는거 굳이 그런소리 해서 더욕먹게 만들고 그러는게 가만있으면 5만큼 들을욕 10만큼 부풀리고있는거같아서 야니...나야 감정적으로

이광수랑 이기우는 비슷하고 윤균상은 더 큰듯? 헐 이청아 이기우 작년에 결별했구나 전혀 몰랐어 근데 결별 기사는 올해 7월에 나왔네 이기우 거제출마?-영남제분 류원기-이해찬 이광수랑 이기우는 비슷하고 윤균상은 더 큰듯? 이기우랑 같이 서니 이상윤이 작아보여 나 지금 그그룹에 최애있는데 불쌍하단말 영화 클래식 보니까 예전 친구 생각나네요 자세 때문에 차이가 있을수 있음ㅋㅋ 밑에 댓글 보고 찾아봤더니 7월에 기사 떴는데 이미 작년에 헤어졌대 결별기사는 실제로 헤어지고 한참 있다 나는 경우 진짜 많은듯 이기우란 작자가 71살 노구를 이끌고 거제에 출마한다고... 9급 공무원으로 입지전적인 승진을 했다고...

생각하고그러려니 했는데 그다다음해인가 둘이 보자고 또연락이오더라구여 당연히안봤죠 근데 제친구는 절 만나는걸 피하더니 그대로 연락이끊겼어요 그땐 쟤가왜저러나 화가많이났거든요 여튼 최근 클래식 재개봉해서 �f는데 영화에서 이기우가 친구 조승우한테 정혼자 편지 대신 써달라 부탁하는데 조승우랑 손예진이 눈맞아서 둘이 몰래만나고 손예진은 이기우아빠한테 받은 목걸일 조승우한테 주고 나중에 이기우가 다알았는데 화 한번 안내고 하하 웃다가 둘이 만나라고 아예 도와줌 그렇게 무서워하는 아버지한테 벨트로 폭행당할각오하고 둘이 좋아하게 냅두라고 말했다가 자살시도하고 음 디게 비현실적인거같네요 제친구도 영화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