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학년때 짝이 성시경 광팬이었는데요. 저희시대는 빅#, 인피니트, 엑소 뭐 이런 가수들이 인끼있을 때인데 특이하게 성시경을 좋아하더라구요. 시경오빠 콘서트 가야한다면서... 15살도 더 차이나는 가수를 좋아하는 친구여서 기억에 남네요. 여기 선예매있어? 처음 가본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지역에서 한 성시경 소극장콘서트 ㅠㅠㅠㅠ 존나 운다 시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



14%에 그쳤다. 박정희 대통령(10·20대 5%; 60대+ 49%)과 김대중 대통령(10대 7%; 50·60대+ 15%)은 고연령일수록, 문재인 대통령은 10대에서의 선호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다(10대 21%; 30대+ 10% 미만). * 2004년에는 한국인의 절반(48%)이 박정희 대통령을 가장 좋아한다고 답했고, 당시 재임 중이던 노무현 대통령 선호도는 7%였다. 2014년에는 박정희 대통령 선호도가 28%로 감소했고, 노무현 대통령은 32%로 증가했으며 당시 재임 중이던 박근혜





일궈온 가수들이 많았다. * 좋아하는 가수 상위 10위 안에서 활동 기간이 가장 짧은 가수는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 그다음은 방탄소년단(2013년), 아이유(2008년), 홍진영(2007년) 순이며 그 외 가수들은 모두 2000년 이전에 데뷔했다. 가장 오래 활동 중인 가수는 이미자다. 1959년 '열아홉순정'으로 데뷔한 그는 세월과 나이를 무색게 하는 목소리로 지금도 전국 순회공연을 하고 있다. * 그 외 1%



포스트 6개 - 석진 댓글 1개 ( 191222 위버스 석진 댓글: ) - 태형 댓글 20개 ( 191222 태형이 위버스 댓글 모음 (18): 위버스 태형이 댓글 +추가 !: ) ✔ 빅히트 트위터 ✔ tokopedia 트위터 ✔ superstar BTS japan 트위터 ✔ 브이앱 온라인





되었습니다.....-.-쿨럭.. 남친들이 무표정으로 성시경을 몇시간동안 쳐다만 보다 온다는 그 콘서트인데 가끔 게스트로 아이유가 오긴 하는데 이번에 듀엣하러 와주길 기도합니다.~~ㅎㅎ 여기 선예매있어? ㅋㅋㅋㅋ 보이 위드 럽 부름 ㅋㅋㅋㅋㅋㅋ 춤도추고 ㅋㅋㅋㅋㅋ 구글캘린더를 사용해서 저와 제 아내는 일정표를 공동 관리합니다. 아이 일정이 많아서요 ㅎㅎ 제 아내는 결혼전부터



코미디 프로그램 입지 크게 줄어 '코미디언·개그맨' 부문을 '예능방송인·코미디언'으로 확장 - 1955년 데뷔한 희극인이자 최장수·최고령 MC '송해', 아나운서 출신 MC '전현무' 10위 안에 들어 최근 코미디언들은 장르를 넘나들며 과거 어느 때보다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지만, 정통 코미디 프로그램의 입지는 크게 줄었다. KBS2 와 tvN 가 명맥을 유지하고는 있으나 그 인기는 예전만 못하고,





다운로드(PDF) 조사 개요 - 조사기간: 2019년 5월 9~25일 - 표본추출: 2단계 층화 집락 지역 무작위 추출-표본 지점 내 성/연령별 할당 추출 - 응답방식: 면접조사원 인터뷰 - 조사대상: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남녀 1,700명 - 표본오차: ±2.4%포인트(95% 신뢰수준) - 의뢰처: 한국갤럽 자체 조사 조사 내용 - 한국인이





필요가 있다. 과거 조사에서도 비슷한 경향을 보였다. * 최불암은 2014년 SBS 드라마 을 끝으로 연기를 중단했지만, KBS1 진행자로 매주 목요일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김혜자는 올해 초 JTBC 드라마 에서 알츠하이머 환자로 분해 명불허전 연기력을 선보였다. * 최불암, 김혜자, 이순재, 고두심은 고연령일수록 좋아하며, 박보검은 저연령일수록 더 인기다. 한편 남성이 좋아하는 탤런트 상위 5명은 최불암, 이순재, 송혜교, 최수종, 고두심 순이며, 여성은 김혜자, 박보검, 공유, 최불암, 고두심 순으로 성별 차이를 보였다. * 2011년 데뷔한 박보검 외에는 모두





트위터 ✔ 런닝맨 방탄소년단 언급 ✔ [ KBS 뉴스] 평창올림픽 버금가는 BTS 공연…“외국인 18만 명 다녀갔다” ✔ 노을분들이 부르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 ✔ 슈 퍼맨이 돌아왔다 불타 커버댄스 ✔ 불후의 명곡 IDOL ✔ 성시경님





작사를 맡은 곡과 듀엣곡으로도 음원 차트를 삼킨 아이유는 작사가로서, 또 보컬리스트로서 남다른 재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 올림픽체조경기장 재입성 지난해 국내 대규모 공연장인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 데뷔 후 처음으로, 여자 솔로 가수로선 4번째로 입성한 아이유는 올해 이곳에 다시 발을 들였다. 2019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러브, 포엠(Love,poem)' 서울 공연을 이곳에서 개최해 팬들과 만났다. 아이유는 이번에도 어김없이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지난 10월 예매를 진행했던 '러브, 포엠' 서울 공연의 양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