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 번째 작품. 영화 '내 안의 그놈', '미쓰 와이프'의 강효진 감독과 드라마 '실종느와르 M'을 집필한 이유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는 2020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신예 박정우가 안방극장에 데뷔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박정우는 최근 OCN 세 번째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극본 이유진 정윤선,



드세고 멋있는 분위기라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부작 이하 드라마 제외 ※ 변동 가능성 有有有有 월화 KBS(10시) 어서와 2020.03. 김명수,신예은 인간 남자로 변신하는 고양이 홍조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 솔아의 미묘한 설렘을 다루는 판타지 로맨틱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국민 여러분! →퍼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로맨틱 코미디 & 뷰티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2020.03. 에릭,고원희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가 스타 셰프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터치→유별나! 문셰프 ※ 주연 캐스팅(물망)+방송사 확정+시간대 미정인 작품 나래, 박차오르다 (KBS) 2020.03. 이준영,스테파니 리 몰락한 전직 태권도 국가대표를 주인공으로 한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주인공이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과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2020. 김수현(물망) 사랑을 거부하는 남자와 사랑을 모르는 여자, 운명을 거스르고 생사와 생계를 뛰어넘는 사랑을 함으로 잃어버린 자기 영혼과 정체성을 찾아가는 한 편의 동화 같은 판타지 로맨스 샌드박스 2020. 배수지(물망),남주혁(물망) 스티브 잡스를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여자와 본의 아니게 그의 멋진 첫사랑이 돼 버린 이과 남자, 그 이과 남자를 멋지게 만들어야하는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참신하고 코믹한 방법으로 퇴마를 해나가는 판타지 드라마 스위트홈 (넷플릭스) 2020. 송강,이도현,이진욱 학교 폭력의 상처로 방에 틀어박혀 생활하는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이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넷플릭스) 2020. 김소현,송강,정가람 좋아하는 사람이 반경 10m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 '좋알람' 어플이 개발되고, 알람을 통해서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 세상에서 펼쳐지는 세 남녀의 투명도 100%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나오는 닮은꼴만 해도 장재인,블핑 지수,이엘리아,이선빈,엄현경,배현진,도ㅗ맘...등등인데 흔하지 않고 매력적인 페이스 같음



유별난 아웃사이더들이 모여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이다 공조 수사를 펼치며 미제사건을 해결하는 범죄소탕 오락액션. 2019년 영화와 드라마의 특별한 콜라보를 통해 밀도 높은 웰메이드 장르물로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트랩’과 ‘타인은 지옥이다’에 이은 세 번째 드라마틱 시네마 작품으로 배우





→너의 노래를 들려줘 →조선로코-녹두전 → 휴식기 →어서와 MBC(9시)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2020.03 이준혁,남지현(물망) 1년'은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얻은 10명의 사람들이 1년 전으로 타임슬립 하면서 예상치 못한 운명에 휩싸이는 판타지 미스터리 스릴러 나쁜 형사 →아이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검법남녀 시즌2 →웰컴2라이프 → 월화극 폐지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SBS(10시) 낭만닥터 김사부2 2020.01. 한석규,이성경,안효섭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 아무도 모른다 2020.03. 김서형,류덕환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활약을 보여주는 만능 엔터테이너 차태현이 ‘번외수사’를 통해 또 다른 연기 변신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성사된 OCN 장르물과 배우 차태현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폭발시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선빈은 ‘정의감 넘치는 열혈PD’ 강무영으로 분한다. 시청률 5%를 목표로 경찰이 못 잡은



차태현 근황 차태현·이선빈 OCN '번외수사' 출연확정, 2020년 상반기 편성 [공식입장] 이선빈은 로맨스보다 장르물에 더 어울리는거 같아 이미지가ㅇㅇ 정선아 살빠지니까 이선빈 느낌 남 2019년 12월 / 2020년 방영예정 드라마 라인업 정선아 살빠지니까 이선빈 느낌 남 닮은꼴은 많지만 유니크하게 생긴 여돌 [공식] 차태현X이선빈, OCN

이태원 클라쓰 2020. 김다미,박서준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부부의 세계 2020. 김희애,박해준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우아한 친구들 2020. 유준상,송윤아 평화로운 일상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