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하고 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현 일본 아베정권은 국내에 산적해있는 문제점들을 해결하고자 혐한을통해 일본민심을 통합하길 꾀하고있는겁니다. 또한 진정한 과거사 반성은 커녕 제국주의로의 회귀를 바라고 있습니다. 몇몇사람들은 일본이 65년 한일청구권을 통해 사과하고 배상하지 않았느냐고 하는데 이는 독립축하금명목이였습니다. 진정한 사과라는것은 과거의악행에 대한 끊임없고 바뀌지않는마음인데 이를 일본정권이 하고있나요?



의 보스 예르딘-고준 칼손한테 캐리어 뺏긴 '네버 어게인' 의 조직원-이광수 노예근성 투철한연놈들이 광화문에 나와 503이 찬양하고 문제인 사형이라는 피켓들고 처나와서 시위하고있는거보면 이러다 진짜 억울하게 조국법무부장관 사임하고 다시금 사법부와 왜나라당이랑 손잡고 지금처럼 대놓고 죄가있는데도 서로 봐주기식으로 어물쩡 넘어가며 본인들 의 권력 유지용으로버티면서 권력을 이용한다면 더이상 대한민국에 검찰개혁이니뭐니는 달나라로 가버릴것같습니다 또한 앞으로 정말 국민을위한 대통령이나온다하더라도 지금처럼 눈뜨고 코베이듯





스타들이 로맨스 웹드라마 작가로 데뷔해 로맨스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며, 직접 시놉시스를 구성하고 대본을 집필하는 과정을 공개하는 예능이다. 배우들이 시나리오를 함께 써 내려가며 공개되는 스타들의 로맨스 판타지와 그들의 알콩달콩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김지석, 유인영, 강한나, 정제원은 로맨스 웹드라마 작가로 데뷔해 자신들의 로맨스 판타지를 직접 시청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더 로맨스’는 2020년 1월 중 첫 방영된다. 1993 - 공승연 다솜





맞팔도 끊겨있어 지가 억울해하면 뭘 함 처음부터 글을 좆같이 써놓고 ㅠㅠㅠㅠㅠ 오늘은 누가 또 죽을까 두근대면서 봤음ㅜ 나름재미도 있고 아이유 강한나 존예였는데ㅜㅜㅜㅜㅜㅜ 근데 문제는 옷 이쁘게 입혀놓고 저세상 얼빡이라ㅅㅂㅋㅋㅋㅋㅋ 여행 예능 프로그램 하나만 젭알좀요 ㅋㄱㅋㅋ시발 피디도 저기에 지석진을 넣었엌ㅋㅋㅋ 런닝맨에서 강한나가 신은 아디다스 신발 이름이 뭔가요? 캡쳐해서 올립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일본을 따라잡을수 있다고 했지만 경제보복이라는게 그런식으로 쉽게 따라잡지 못합니다 좀 큰 그림 그리고 진짜 강한나라가 되었을때 강대국으로 사과를 요구하는것도 좋았을텐데 아쉬움이 많아요 예뻐서 챙겨봐 tvN 3번째 드라마 스테이지 [귀피를 흘리는 여자] 줄거리 l 사회라는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한 거짓말이라는 보호색을 잃어버린 평범하지만 평범할 수 없는 여자의 일상을 그린 드라마 연출 l 이승훈 극본 l 백인아 출연 l 강한나 김광규 장원영 김주령 손민지 손산 손주현 오늘 밤



오늘 방송하는 2020 tvN 드라마 스테이지 단막극 프로그램 & 등장인물 소개 첫방 '치킨로드' 새로운 치킨 레시피 탄생기 관전포인트 셋 아형 휘성 강한나 나온거 보는뎈ㅋㅋㅋㅋㅋ 강한나 일본정부에 대항해야하는이유 송지효 레이싱할때 핸드폰하던걸로도 까였었는데 그때 스파이였었잖아 새벽에 외친다 내 소취조합 이준혁 강한나ㅠㅠㅠㅠㅠ멜로코 해줘....... 일본이 왜 사과를 안하는지 먹방하는 문복희 강한나 닮은 [귀피를 흘리는 여자] 프로그램 & 인물소개 강한나가 잘하고 재밌으면 그냥 강한나도 들어갔으면 좋겠다 하면 되는걸



2020 드라마 스테이지 '귀피를 흘리는 여자' 오늘 밤 9시 방송 진짜 암것도 안하더라 게스트인 강한나가 너무 열심히해서 눈에 띄기도 했지만 거기서 나이 젤 많은 지석진도 엄청 열심히하는데 송지효 그냥 입도 안열고 병풍이라 좀 그렇긴 했어. 뭔가 비교되긴 하더라고. 존예ㅋㅋㅋㅋㅋ . . 김성준 2시간전 이런글 볼때마다



'더 로맨스' 출연 확정 [공식입장] 만능여주 강하늘 +-3살 긁어와 봤어 [귀피를 흘리는 여자 메이킹] 결혼 앞둔 강한나는 왜 귀피를 흘릴까? 송지효는 저번주가 좀 심하긴 했어 런닝맨에서 나 달연안봤는데 강한나 이짤 팬아저함 하늘아래서 외국인이 가장 살기 좋은 나라 ....... 강한나 진짜 열심히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쏟고있는지 그것부터가 이미 미국권력자들은 외계인의 존재를 알고있고 믿고있음 근데 왜 계속 일반인들에게 비공개인가? 미국의 국토위를 아무런 제재없이 막 날아다니는데 한마디로 방어가 뚫린것이다 그걸 미국국민 전세계에 공개 인정할수없는거 우리 유에프오한테 완전 뚫렸어 라고 자랑할께아님 그리고 예전에는 정말 와계인에대해 엄격하게 통제했었는데 미국은 지구에게 가장 강한나라 인류의 대표나라임 그런나라에서도 조차 외계인 유에프오 감도 못잡고 이거 어떻게 레이더에도안잡히고





공격한 사례가 없는줄아는데 사실 몇번의 사례가있음. 그중 우리나라에서 일어난 6.25전쟁때 수많은 유에프오들이 우리나라 상공에서 발견되었었음 미국의 시알에이문서에도 있음. 6.25전쟁때 유에프로 인해 미국이 처음 유에프오대해 막대한 예산을 투자하면 조사가들어갔었음 왜 그당시 유에프에게 공격을 당한 사례가있었기에 조사하지않을래야 조사할수밖에 없었음 우리나라전투기조종수중에도 유에프오를 목격한 분이 계심 그분 이름은 기억이안나지만 우리나라 전투기 조종사중 유에프오 목격후 관제탑에 연락후 추격명령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