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테이션의 상위 투수다. 휴스턴과 워싱턴은 매우 훌륭한 선발 3명을 갖추고 있는데다 2명의 확실한 에이스를 보유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2명의 에이스로 휴스턴은 게릿 콜과 저스틴 벌랜더, 워싱턴은 맥스 슈어저와 스티븐 스트라스버그가 언급됐다. 다저스웨이는 “류현진이 2019시즌 평균자책점에서 메이저리그 전체 1위를 기록했으나, 그는 기교파 투수다. 콜, 슈어저, 스트라스버그가 갖고 있는 강속구 에이스 스터프를 갖고 있지 않다”고 지적했다. 매체는 “뷸러를 받쳐줄 2번째 에이스가 없다”고 했다. 디비전시리즈 5차전에서 구원





패했다. 10월 싱가포르에서 펼쳐진 세네갈, 나이지리아와의 평가전은 모두 1-1로 마무리됐다. 그리고 아르헨티나와의 대결도 0-1로 무릎을 꿇었다. 5경기 3무2패다. 분위기 반전이 절실하다. 이날 훈련 후 기자회견에 나선 로디는 "내일 경기가 상당히 중요하다. 꼭 승리를 해야만 하는 경기"라고 말한 뒤 "그렇다고 부담이 크지는 않다. 너무 부담을 많이 느끼면 좋을 것 없다. 계속 훈련하고 노력한다면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무래도 브라질 입장에서는 라이벌전에서 패한 것이 뼈아프다. 특히 지난 7월부터 브라질 대표팀에



2019' 남자축구 결승전에서 인도네시아를 3-0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1959년 월남 이후 베트남에는 첫 경험이다. 베트남 매체 'VN익스프레스'는 하루가 지난 11일(한국시간) 박항서 감독이 결승전 직후 보여준 행동들을 사진으로 하나하나씩 찍어 보도했다. 박 감독이 경기 후 어떤 행동을 하고 있었는지 간단한 설명과 함께 전달한 이 기사는 단순한 사실을 넘어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하략 +_+ 경기 후 인터뷰하는 손흥민.[베이루트=연합뉴스] (베이루트=연합뉴스) 안홍석 기자 = 축구 대표팀이 월드컵 예선에서 2경기 연속 무득점 무승부에 그친 데 대해



일이 방금 일어났다!"고 적었다. 트럼프 대통령도 더는 구체적인 언급을 내놓지 않았다. 로이터통신은 현재 트럼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의혹을 둘러싼 탄핵 조사와 시리아 주둔 미군 철수 후폭풍으로 정치적 곤경에 처해 있다고 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민주당 대선주자인 조 바이든 전 부통령 부자에 대한 수사 외압을 행사했다는 '우크라이나 스캔들'에 휘말려 미 하원의 탄핵 조사에 직면해 있다. 또 시리아 북동부에 주둔한 미군 철수를 명령해 이슬람국가(IS) 격퇴전에서



열었다. 이후 김하성은 도루를 통해 2루를 훔쳤고, 득점권 찬스를 제공했다. 이에 이정후가 우전 안타를 때려내며 1, 3루를 만들며 기회를 중심타선에 이었다. 박병호가 3루수 파울플라이로 물러났지만, 김재환이 상대 투수 코디 폰스를 상대로 우측 담장을 넘기는 벼락같은 홈런을 때려내며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아쉬운 판정으로 득점으로 인정받지 못했지만, 3회말에도 김하성과 이정후가 기회를 만들었다. 이번에도 선두타자 박민우가 중견수 뜬공으로 물러난 뒤 김하성이 좌전 안타로 물꼬를 텄다. 이어 이정후가 우중간에 2루타를 때려냈다. 이때 김하성이 홈에서 아쉬운 주심의 판정과 비디오판독 끝에 아웃됐지만,



쪽은 홈팀 레알이었다. 레알은 전반 16분 이스코의 슈팅이 골대를 맞고 나왔지만 벤제마가 재차 슈팅으로 연결해 선제골을 만들며 리드를 잡았다. PSG도 계속해서 찬스를 만들었다. 전반 막판 이카르디가 쿠르투아에게 걸려 넘어지는 장면 나왔지만 VAR결과 페널티킥이 선언되지 않으면서 기회가 무산됐다. 이로써 양 팀의 전반전은 1-0 레알의 리드로 종료됐다. 후반 시작과 동시에 레알이 득점 찬스를 맞았다. 후반 1분 마르셀루가 벤제마에게 절묘한 크로스를 연결했고, 벤제마가 슈팅으로 이어갔지만 나바스의 선방에 막혔다. 레알에 악재가 발생했다. 후반 22분 아자르가 부상을



비롯한 현지언론에 따르면 16일(한국시간) 범가너가 애리조나와 5년 계약에 합의했다. 범가너는 애리조나로부터 8500만 달러를 받는데 이중 1500만 달러는 계약 기간 이후 분할지급된다. 잉글랜드 프로축구팀 리버풀이 레드불 잘츠부르크(오스트리아)의 미드필더 미나미노 타쿠미(일본) 영입을 사실상 마무리지었다. 13일(한국시간) 영국 복수 매체는 미나미노가 메디컬 테스트에 통과한다면 1월 1일부터 리버풀에 합류한다고 보도했다. 여기에 미국 디애슬레틱의 제임스 피어스 리버풀 전담



샤문 스포츠시티 스타디움에서 레바논과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 4차전을 치른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이 공개됐다. 손흥민, 황의조가 선봉에 선 채 뒤에서 남태희, 이재성, 황인범, 정우영이 배치된다. 포백은 김진수, 김영권, 김민재, 이용이 구축, 골키퍼 장갑을 김승규가 낀다. 이번 경기는 무관중 경기로 진행된다. 약 한 달간 지속된 레바논의 반정부 시위가 경기



태클 과정에서 일어난 것이 아니다. 그 태클은 그의 균형을 잃게 만들었고 그는 한 두 걸음을 더 걸었다"면서 "이 부상은 일반적으로 구부러져 있는 발 위에 묘하게 내려앉아 온몸의 체중이 발의 인대와 뼈에 가해질 때 일어난다. 기이한 부상이었고 불운했다. 손흥민의 책임이라고 볼 수 없을 것 같다. 모든 일이 그에게도 참사가 됐다"고 강조했다. 골드버그는 "이런 류의 부상에서 회복은 일반적으로





잘할 수 있는 걸 안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앞으로 나갈 수 있게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고메스의 부상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손흥민은 "정말 힘든 시간이었다. 그러나 팬, 동료들에게 받은 지지로 내가 행운의 사람이란 걸 느끼게 됐다"면서 "그 사고와 관련해 정말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다. 그러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