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심다 노브랜드버거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 긴글 읽어주셔서 감삼다 버블티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것처럼 초집중하는 말랑콩떡 너무 귀여워 ㅠㅠ 옆에 예인이가 빨대 꽂아준 거 같은데 그건 그거대로 귀여워 ㅠㅠㅠ ?? 나 공차 오래전에 한번 가보고 가본적이ㅜ없어ㅋㅋㅋㅋ 이때 타로버블티 먹었는데 그냥 그랬거든ㅠㅠㅠ 요즘 뭐가 제일 맛있어??ㅋㅋ 지나가다가 봐도 뭔지 몰라서





그냥 그 특유의 분위기가 좋아, 아 딤섬 먹고 싶네 5) 대만 (3회) 나 대만도 엄청 좋아함,, 음식도 입에 잘맞고, 엄청 먹었던것 같아, 망고빙수도 진짜 맛있었어,, 지하철도 잘 되어있어서 편리했고 근처 온천도 많아서 피로 풀기도 좋았음. 타이베이, 타이중, 가오슝 갔었는데 진심 모든 도시가 여유롭고 좋았어, 홍루이젠 본점 타이중에서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음, 나중에 대만 전국 한바퀴 쭉 돌고싶어 6) 필리핀 한 10년전 초딩때 마닐라에서 1달 어학연수 함ㅋㅋㅋ 그래서 딱히 기억은 없지만,



펑청아 어디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의열 대표 체제 유지…"이번 투자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것" 버블티로 유명한 차 음료 브랜드 '공차'의 경영권이 글로벌 성장 사모펀드 TA 어소시에이츠에 넘어갔다. 26일 공차코리아는 TA 어소시에이츠로부터 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공차코리아에 따르면 TA 어소시에이츠는 공차 경영권을 가진 기존 사모펀드 유니슨캐피탈 지분(76.9%)과 김여진



계란누가 지극히 개인적취향으로 세인트피터가 제일 맛있고 2위는 의외로 까르푸에서 산 봉지에 든게 맛있었음.. 근데 얜 달긴 ㄹㅇ 단데 딱딱해서 호불호 갈릴수도.. 55번이랑 소그림 그려진 누가는 그냥 정말 누가의 정석처럼 무난무난 했어 까르푸 수제누가는 내 취향이 아니라 잘 안먹었고 (크래커맛이 강해) 계란누가는 기념품 가게에서 사봤는데 호기심에라도 사지마.... 처음엔 음식 진짜 너무 안맞아서 힘들었는데 그래도 맞는 음식도 많이 찾아서 이젠 살만하당ㅋㅋㅋㅋ 호옥시 궁금한거 있으면 말해줘





있길래 한점씩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갠춘ㅋㅋㅋㅋㅋㅋㅋㅋ 그늘을 찾아... 입터벌하면서 더위를 피했심다 근데 뭔가 위장은............... 묘하게 아쉬운..느낌 제 벙에 나오신분들에게 나눔하는 하트 스티커 댄드님 자전거에 이쁘게 붙여드렸심다 ㅋㅋㅋㅋ 노브랜드 버거 세트를 먹어도.. 버블티를 마셔도 채워지지 않는 공허함 다들 집에 가잔 소리는 안하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뭐... 가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걸킹 왔심다 ㅋㅋㅋ 노브랜드와 직접 비교 가능한 햄버거 프렌차이즈계의 왕이죵 버걸킹 ㅋㅋㅋㅋㅋㅋ 마침 1900원 주니어와퍼를 세일하고 있어서 2개사서 반띵으로 4명이서 먹기로 했심다 버거킹은 역시 코카콜라 나옵니다



영어로 보면 차이니즈 오믈렛(ㅋㅋ)임 무난하게 맛있엉 7.야시장 야시장에 떡볶이 가끔 팜 가격은 창렬이지만 한국과 꽤 흡사한 맛임...(대만에 한국 브랜드 두끼도 있는데 비싼편임) 고구마볼...? 맛있음 크레이프 같은거 맛있어 그외에 닭날개볶음밥 소세지 이런거도 다 괜찮음 8.우육탕 오리고기덮밥 타이난 가오슝에 파는거 한국인이면 백퍼 좋아함 >>> 나처럼 대만음식 안맞는



많이 사는 allston에 있구 맛있는데 꼭 무조건 가볼 필요는 없을 것 가타...🤨 한식 땡길 때 가면 조을듯 🔆가주 ; 순두부집이고 맛있옹ㅋㅋ 근데 allston쪽에 있는 곳은 서비스가 별루 안 조으니까 간다면 펜웨이(/켄모어) 쪽에 있는 곳으로 가! 거기가 더 넓기도 행! 🔆Osaka stake house ; 브뤀라인 (brookline)에 있는 곳이고 히바치가 맛있더! 불쇼가 굉장히 재밌읍니다🔥🤩 🔆Punjab Palace ; 인도 커리 맛집!!!!!!



맛있는거죠 코카콜라 아저씨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0910 추가 논란의 용산점 방문했습니다 연남점대비 정말 퀄리티 떨어집니다 그냥 다른 햄버거집인거같아요 바스버거 용산점은 비추천임돠~!! 연남점으로 가세욜~!! 후기는 다음편에서 작성할게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럼 맛있는 버거의 기준은 과연 무엇인가? 라고 궁금해 하실수 있습니다 맛은 객관적일수도 있고 주관적일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좀 더 객관적으로 분석할 수 있을까 ....했는데



차이나타운도 있우니깐 참고!) 🔆Boston Common Square ; 공원 같은 곳이구 요새는 추워서 약간 비추지만 ㅜ_ㅜ (보스턴이 바다 근처라 그런가 바람이 진!짜! 세 ㅠㅠ 🥶🌀🌪.. 일기예보에 나와 있는 기온보다 더 춥다고 생각하고 옷 입어야 햐...) 날씨 풀리면 가면 딱 조아💞💟💞 🔆Beacon Hill ; 사진 찍기 좋은 곳! ㅋㅋㅋ 여기도 날 좀 풀리고 가면 참 좋을 것 같아 >_ 엄청 예쁘고 사진두 잘 나왕! jp licks에서 아이스크림 하나 사서



월드인줄ㅋㅋ 그리고 호스텔 스텝이 진짜 친절함 나 할 것 없어서 심심해 하고 있었는데, 나 오토바이 뒤에 태워서 왕복 4시간짜리 다른 존멋 사원 관광시켜줌,, 공짜로 ㄴ 수마트라: 여기도 딱히 노잼도시인데, 여기가 브로모 화산가는 길목이라 여행자들 많음, 그리고 이 도시 어묵으로 유명함, 쫄깃쫄깃 맛있고, 호스텔 주인장 아저씨 친절,, 공짜로 점심도 사주고, 심카드 바꾸는것도 도와주고, 가고 싶은곳 있으면 무료로 차 태워다주고 동네 한바퀴 쫙 돌면서 도시 역사 설명해주심,, 친절보스 ㄴ





댓글